가스조상?카렌스?19인치 인데 뭔 카렌스 14인치?ㅋㅋ내리막길 25키로는 그냥 나오는거야 다 똑같음 200넘는거 그건 뭐 못넘어가는게 개이상한거
QM6,싼타페 쏘렌토 3년전 엘크 테스트 뒷바퀴 안뜬 차 QM6
간석지하차도 코너링 아침저녁 차 없으면 노브레이크로 8~90 가능한데
어트케? 한번 태아줄까?똥꼬 괄약근좀 조여줘?
진심 감가되는거 포기 하고 어쩌구 하다가 가격을 잘 쳐줘 넘겨? ㅋㅋㅋㅋ 이전된 등록증 보여주고 그다음에 구매한차 등록증 보여주고 말해 돈 없어서 팔은건 아니고?
@메조지
포스코와 현대제철 핫스템핑강판 인장강도는
동일하게 1500MPa입니다.(최대 인장강도는 현대제철 1800MPa로, 현대제철이 더 높음)
그래도 인장강도의 차이는 크게 없습니다만
르노는 포스코의 1500MPa 핫스템핑강판까지가 아닌
1300MPa 초고장력강 이하로만 납품받고 있습니다
포스코는 당연히 그 이상으로도 납품이 가능하고요
쉽게 말해 포스코가 문제가 아닌, 르노가 문제라는거죠
@매조지
제 말은 그게 아닙니다
현대제철과 포스코의 인장강도는 비슷하나,
품질 디테일등은 포스코가 더 좋습니다.
쌍용과 르노 두 브랜드는 현재 포스코강판을 사용하는데,
쌍용은 포스코의 1500MPa 핫스템핑강판으로
가장 인장강도가 높고 좋은 강판을 사용하나
르노는 포스코의 1280MPa 초고장력강판이
르노에선 가장 인장강도가 높습니다.
현기는 현대제철의 1500MPa 핫스템핑강판이
인장강도가 높은 강판으로 포스코 핫스템핑과 인장강도가 비슷하지만, 품질은 포스코가 더 좋습니다.
각 사의 인장강도 관련해서는 정비지침서에 다 나와있습니다
lpg엔진 힘없는거 그 누구나 다 아는사일이고 쏠라고 lpg사는사람 1명도없는데
유류비 1원이라도 아끼고싶어서 타는거 16살먹은 제딸도 잘알고있음
납품을 인장강도 높은거 말고 낮은걸로 받습니다
이것부터가 문제
진심 차구입하고 한달도 안되서 내놨다가 감가되는거보고 포기했는데.. 2년 6만타고 반도체대란이라서 가격잘쳐주길래 언능 넘겼어요..
Lpg는 현대차한테 못비벼요
흉기 현대제철이 월매나 훌륭한지를 먼저 말하고 그다음 포스코를 비웃어야지ㅋㅋ
가스조상?카렌스?19인치 인데 뭔 카렌스 14인치?ㅋㅋ내리막길 25키로는 그냥 나오는거야 다 똑같음 200넘는거 그건 뭐 못넘어가는게 개이상한거
QM6,싼타페 쏘렌토 3년전 엘크 테스트 뒷바퀴 안뜬 차 QM6
간석지하차도 코너링 아침저녁 차 없으면 노브레이크로 8~90 가능한데
어트케? 한번 태아줄까?똥꼬 괄약근좀 조여줘?
진심 감가되는거 포기 하고 어쩌구 하다가 가격을 잘 쳐줘 넘겨? ㅋㅋㅋㅋ 이전된 등록증 보여주고 그다음에 구매한차 등록증 보여주고 말해 돈 없어서 팔은건 아니고?
비비긴 개뿔이 비벼 도넛탱크 원조가 어딘데 발통 갯수 두깨 흉기가 흉내도 못내는데 무슨 ㅋㅋㅋㅋㅋㅋㅋ
이번 스포티지 LPG 따라쟁이 도넛 탱크를
트렁크 어디에 고정 하는지 발 몇개 인지 발 갯수 두깨 아는 사람? ㅋㅋㅋㅋㅋ
추돌사고나면 볼만할것이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그런데 음...웃은건 사고 나서 크게 다칠수도 있는 사람들에게 미리 사과 합니다.
그 분들 비웃은건 아닙니다.
====================================================
비웃는 병신들에게 한마디 하자면
얼마나 훌륭한 기름많이 먹는 힘좋은 차 타는지 모르겠지만
v12 좋은건 다 아는거고 그다음 v8 좋은거 누가 모르나?그다음 v6 좋은거야 다 알지
그런데? 늬덜이 다 그런걸 탄다고?
300마력 넘는거 500마력 넘는거 등록증이라도 올리고 말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니네가 V12 탈수는 있냐고?
기름값 그까이꺼 하면서 몇십만원씩 넣으면서 타냐고?
주유소 갈때마다 절절 매면서 탈려면 그냥 조용히 타라
나는 5만원 만땅 아무생각 없이 넣고 탈라니까
비웃을려면 영수증 팍팍 들이대고 연비 3키로 보여주고 비웃어라
거제도 내려가면서 정속주행으로 기름값 30만원 쓴
M5 구매한 사람 생각나네
사자 마자 다시 파는 사람 그때 처음 봤네 ㅋㅋㅋㅋ
그래 그래 마음만은 나도 슈퍼카다 ㅋㅋ
엔진깨지는차? 불타는 차?급발진을 밥먹듯이 하는차?휠하우스,싸이드실 썩는차?
포스코와 현대제철 핫스템핑강판 인장강도는
동일하게 1500MPa입니다.(최대 인장강도는 현대제철 1800MPa로, 현대제철이 더 높음)
그래도 인장강도의 차이는 크게 없습니다만
르노는 포스코의 1500MPa 핫스템핑강판까지가 아닌
1300MPa 초고장력강 이하로만 납품받고 있습니다
포스코는 당연히 그 이상으로도 납품이 가능하고요
쉽게 말해 포스코가 문제가 아닌, 르노가 문제라는거죠
팩트 말해주니 인신공격하는 모습 참 안습이네요
흉기 현대제철이 월매나 훌륭한지를 먼저 말하고 그다음 포스코를 비웃어야지ㅋㅋ
위에 인신공격이 포함되어 있음?
현대제철과 포스코의 업계 위치를 비하하는 의도가 들어 있는거 같은데?
그리고 무슨 근거로 강판 납품 관련 이야길 하는지 모르겠는데
본인이 두 제철 회사에서 납품 보내는 위치임?
어디에서 어떤 자료를 가지고 이야기 하는지는 모르겠는데
현대제철의 초고장력 강판이 더 좋다?
그렇게 현대제철 강판이 좋으면 포스코를 가볍게 누루시겠네?
그런데 아직 한주당 가치는 열배 조금 안대게 발리고 계시네
어디서 긁어온지 출처도 없는 누가 만든지도 모르는 ㅋㅋ
계속 수고 하시고 알바비 많이 버세여
제 말은 그게 아닙니다
현대제철과 포스코의 인장강도는 비슷하나,
품질 디테일등은 포스코가 더 좋습니다.
쌍용과 르노 두 브랜드는 현재 포스코강판을 사용하는데,
쌍용은 포스코의 1500MPa 핫스템핑강판으로
가장 인장강도가 높고 좋은 강판을 사용하나
르노는 포스코의 1280MPa 초고장력강판이
르노에선 가장 인장강도가 높습니다.
현기는 현대제철의 1500MPa 핫스템핑강판이
인장강도가 높은 강판으로 포스코 핫스템핑과 인장강도가 비슷하지만, 품질은 포스코가 더 좋습니다.
각 사의 인장강도 관련해서는 정비지침서에 다 나와있습니다
왜 듣고싶은대로만 듣나요?
이 내용이 믿기싫고 자신의 말이 맞는것 같나요?
현대제철 강판이 윗질에 초고장력 강판이라고 주구장창 주장하더니 결국 품질은 결국 포스코 승 이라고요?
예~예~
아유 그러시겠지요
품질과 인장강도는 다릅니다
안전에는 강도가 더 중요하고요
르노는 포스코스틸 사용하지만 원가절감을 이유로
인장강도가 현대에서 초고장력강판 취급받는 강판 사용하고요
포스코 현대제철 그런건 상관없고 르노가 문제라고요
타사 준중형 주요프레임보다 QM6 주요 프레임 인장강도가 낮은거 모르세요?
lpg엔진 힘없는거 그 누구나 다 아는사일이고 쏠라고 lpg사는사람 1명도없는데
유류비 1원이라도 아끼고싶어서 타는거 16살먹은 제딸도 잘알고있음
수많은 택시들 시내에서 잘달리는거 보면
문제없어 보이고 괜찮아 보이긴 한데...
쏘나타 k5보다 높고 무거운 스포티지에는 좀 답답할거 같긴하다ㅋ
그래도 qm6보단 잘나갈듯ㅋㅋ
배기량이 좀 높아야 되요
2.0 세단도 그냥 저냥 탈만한 수준이긴 한데 밟으면 부우웅 거리며 안나가기는 마찬가지...
휘발유대비 연료비가 싸니까 탈만한거죠
3.0 정도는 되야 스트레스 안받고 주행합니다.
Two hundred km 무난히 찍습니다.
하는 테슬라가 있지요
아무 것도 멀라요!
다른 사람 말도 절대 안들어요!ㅡ랑
똑같은 소리하고 있네요.
주변사람들 얼마나 속터질까!!
슬슬 타야합니다. 급가속 많이하면 엔진 소음 커지고 고장원인이 됩니다
휘발유급 가속과 주행을 원하면 2.7급 이상 오피러스 정도되야 합니다
속도는 잘 안붙음
Qm6 lpg입니다 고장 안나지 유류비 반값 수준이지 가속력도 급가속만 안 하면 충분하지
옵션 빵빵하지 실내랑 트렁크 널널하지
가죽 겁나 좋지 도장도 짱짱하지
가성비 넘버1
lpg는 큼식이가 거의 마지막을 찍었다봐야되고 가성비도 좋아서 ㅎ_ㅎ
스포티지 lpg는 좀 아닌거 같음...
2011년 쉐보레 크루즈 1.6 가솔린이요ㅠ
가스차는 3.0부터 타세요
lpg 타면서 고속 밟을 생각이면 애초에 사지를 말어
카렌스 단종되긴 했지만 저렴하고 작은거 탈꺼면 카렌스 기아꺼 타고
그래도 사이즈 공간 여유있게 탈꺼면 QM 타고
스포티지 신형은 솔직히 뽑기 잘못하면 죽을까봐 못사겠음
르노는 사람 죽는다는 소리는 안나오니 그래도 가심비 따지면 괜찮음
불안해하면서 안타도 되잖아.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