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게시판 > 베스트글


게시물을 뉴스나 다른 곳에서 인용하실 때에는 반드시 보배드림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글쓰기 수정 목록
  • 댓글 (142)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대장 애무69 09/26 16:32 답글 신고
    공권력은

    언제나쯤이면 지들 잘못을인정할까

    눈에 뻔히뵈는 증거자료들이 넘쳐나는데도

    지들 잘못을 인정을안해
    답글 8
  • 레벨 소장 맑은먹구름 09/26 16:34 답글 신고
    이거 포천경찰서에서 올린거랑 다른게 없는대요. 복붙인 듯
    답글 4
  • 레벨 중령 1 선플달기 09/26 19:12 답글 신고
    근데 여자분 눈섭도 눈섭인데
    그 보다도 앞머리 정말...
    내가 부엌 가위로 잘라도 그것 보단 잘 자를듯.
    만난 남자중 미용사도 있더만 어찌좀 하지.
    얼굴,가슴,다리,피부 뭐 하나 매력이 없음.
    유두도 진짜 썩어 문드러지게 생겼던데.
    성적 매력이 어디 한군데도 없음.
    작은 A컵도 안될것이 쳐지기 까지 했고.
    초반엔 그리 남자가 좋으면 일본 가서 av나 찍지 그러나 싶었는데 그만한 짬도 안되는듯.
    그래서 그 남자들이 더 한심해 보임.
    차라리 손양이 더 퀄리티 있지 않을까 물어 보고 싶을 정도
    답글 2
  • 레벨 상병 스노우드림 09/27 08:18 답글 신고
    정말 억울한 사람들은 풀 방법이 없나요......ㅠㅠ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훈련병 Dct매니아 09/27 12:11 답글 신고
    헛소리도 정도껏
  • 레벨 이등병 페르시안7 09/27 12:44 신고
    @Dct매니아 먼 헛소리요 ?
    뽀대님 말씀 틀린말 아니잔아요
  • 레벨 상사 3 불법주정차단속 09/27 13:04 답글 신고
    정치정신병글은 정도껏...
  • 레벨 중사 2 한지민이진리다 09/27 13:14 신고
    @불법주정차단속 내로남불오지네.ㅋㅋ
  • 레벨 일병 개타고말사냥 09/27 13:26 답글 신고
    니같은 개돼지들이 그렇게 보이는것이겠지..
  • 레벨 훈련병 Dct매니아 09/27 14:57 답글 신고
    @페르시안7 박근혜때랑 윤석열때에는 공무원들이 개판이었다가 문재인때는 공무원들이 갑자기 청렴해진거란 말인가요?
    차라리 뇌파조종을 믿고말지

    나 굥지지하지만 반대로도 그딴 생각 안함 말이 되는 소리여야지
  • 레벨 대령 2 막강쭌 09/27 08:58 답글 신고
    무조건 강추..
  • 레벨 소위 3 무이도 09/27 09:33 답글 신고
    철면피들이 득실득실
  • 레벨 훈련병 신고충가족찢죽쫘 09/27 09:44 답글 신고
    에혀... 경찰 수사권 얘긴 왜 나온거야
    진짜 민원 무식하게 넣었네 하...
    수사권이 대체 뭔지 모르나진짜
  • 레벨 훈련병 pparksoa 09/27 09:46 답글 신고
    국민신문고 답변 방식이 엉터리 입니다. 어떤 기관에 대해 불만을 얘기하면 1차적으로 당해 기관이 답변을 답니다. 그러니 복사기처럼 복붙하는거예요. 쓰레기 같은 방식임.
  • 레벨 중사 2 Juan1892 09/27 09:59 답글 신고
    진상조사 하겠다는 답변도 아니고.. 그냥 포천경찰서장 입장문과 똑같네요.
  • 레벨 이등병 단독주택공인중개사 09/27 10:07 답글 신고
    끝까지 가야 합니다. 저런 인간들은 절대로 그냥 살아서는 안됩니다.
  • 레벨 대령 3 그래그래그렇구나 09/27 10:16 답글 신고
    옛날에는 간통이 참 나쁜 짓이고 동네 쪽팔린 짓이고 남편한테 두드려 맞아도 할말없는 짓이였는데...

    요즘은 그냥 내 ㅂㅈ 내 맘대로 굴리겠다는데 뭔 상관? 이러면서 역으로 폭행으로 고소해서 자살까지 하게 만드니...

    폭행자료라고 있는것도 구두로 만든 허접한 것일듯 싶다.
  • 레벨 소위 3 남부르기니머하실라고 09/27 10:27 답글 신고
    피해자 고인이 되어서 저따구로 입만열면 거짓말을 하는것 같음
  • 레벨 원사 1 발끈 09/27 10:38 답글 신고
    강추. 응원합니다
  • 레벨 소령 2 부천맨 09/27 10:43 답글 신고
    차라리 경찰은 수사하지 마라!
    드러워도 더 배우고 많이 아는 검새들에게 수사권을 100% 줘라...
  • 레벨 병장 막먹어 09/27 10:45 답글 신고
    절대로 그냥 넘어가서는 안됩니다. ㅠㅠ
  • 레벨 원사 3 오탄 09/27 10:52 답글 신고
    죽은자는 말이 없고
    유서는 그저 종이쪼가리 취급하는구나
    씨부랄새끼들
  • 레벨 상사 2 별나르니 09/27 11:13 답글 신고
    윤짜장은 이해할듯...좋아라 하자나 이런거....
  • 레벨 중위 1 마징가제로 09/27 11:15 답글 신고
    당연히 강압은 없었다고 하겠지. 이제는 국민이 할수 있는건 화염병과 무기고 탈취해서 정부와 싸우는것 밖에는 없지.
  • 레벨 상병 베니3 09/27 11:29 답글 신고
    견찰...
  • 레벨 훈련병 DrivreLee 09/27 11:55 답글 신고
    나라의 주인이 누구여?
  • 레벨 이등병 jayjay8 09/27 12:04 답글 신고
    추천 갑니다!!!
  • 레벨 대위 3 VoV7790 09/27 12:12 답글 신고
    검,경찰 믿을수가있나요
    고소를 하던말던 신상 깐다고 하신분들
    소식이 없네요 추천만 받고
    잠수 이신건지
    기억나는 분은 에어컨업체 운영하신다는분
    글은 사라지고 아무 소식이 없네요
  • 레벨 소령 2 붕떠주디차 09/27 12:18 답글 신고
    복붙이네 개좃같은것들이...
  • 레벨 상사 2 한놈만조져뿐다 09/27 12:28 답글 신고
    진술실에서 조사 할때는 녹화를 하는걸로 알고 있는데 그걸 공개하라
  • 레벨 소위 3 기찰비록 09/27 12:32 답글 신고
    가재는 게편 그나물에 그밥 견찰이 견찰 편드는걸 나약한 민초들이 어찌 밝힐것이며 힘 없는 민초들이 대단한 권력에 어찌 대항 할 수 있단 말입니까...그러니 한동훈이같은 새끼들도 장관하는거 아닙니까
    아마 여경도 이 사건 잠잠 해지면 또 포상하나 받겠지요...퉤 윤석열이가 외치는 공정과 상식은 씨발 개나 줘버린 더러운세상
  • 레벨 훈련병 bibef 09/27 12:56 답글 신고
    안타깝네요
  • 레벨 소장 뽕형 09/27 14:01 답글 신고
    답변 진짜 형식적이네요. 썩을...
  • 레벨 중위 1 박하사탕탕 09/27 14:16 답글 신고
    견찰서장이나 호구신문고나 답변이 똑같네 복사기네
  • 레벨 대령 3 치이이킨 09/27 14:23 답글 신고
    정보공개 청구하고 국민신문고 한번 더~
  • 레벨 대위 3 쇼미더드림 09/27 14:42 답글 신고
    답변부서가 청문감사실도 아니고 여청과라니…

    뻔한 결과죠.
  • 레벨 중령 2 7번창구2시 09/27 14:54 답글 신고
    말돌리기 동문서답은 저동네 기본 스킬이죠
  • 레벨 상병 공빵제로영 09/27 15:05 답글 신고
    추천
    싸움시작 하였음
    진실을 밝히고 끝까지 가서
    잘잘못 가리고 정의가 살아있고 죄를 지은놈은 죗값을 받고 이것이 자유민주 국가!
  • 레벨 하사 2 십자가 09/27 15:16 답글 신고
    짜장 입닦는다고 정신없을듯..불쌍한 지팽이들
  • 레벨 대령 3 수퍼스타R 09/27 15:38 답글 신고
    용산 양아치가 하는짓이 이러니 밑에 것들이 따라허지............
  • 레벨 중사 2 변기속내얼굴 09/27 15:42 답글 신고
    진짜 잡아족치고싶다
  • 레벨 대령 3 띨폰 09/27 15:51 답글 신고
    ㅓㅜㅑ.................노답 ㅉㅉ
  • 레벨 소위 3 당일가입첫글극혐 09/27 20:40 답글 신고
    견찰 견찰
  • 레벨 원사 3 신도프로 09/28 15:16 답글 신고
    ㅊㅊ

덧글입력

0/2000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