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게시판 > 베스트글


게시물을 뉴스나 다른 곳에서 인용하실 때에는 반드시 보배드림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글쓰기 수정 목록
  • 댓글 (78)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대장 어이상실의시대 09/26 16:19 답글 신고
    한동훈이 일가냐?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상사 3 흥해라흥 09/27 11:41 신고
    @Mohave2023 피타고라스 뿐만 아니라 수학자들 전부 압수수색
  • 레벨 상사 3 불법주정차단속 09/27 13:05 답글 신고
    정신질환이세요?
    병입니다 병
  • 레벨 하사 2 넌나의모습 09/27 13:13 답글 신고
    어머^^
  • 레벨 대위 1 NoName무명 09/27 14:04 답글 신고
    잘못 말씀하신듯......
  • 레벨 훈련병 윤돌머리는문재앙작품 09/27 16:21 답글 신고
    고소자가 한동훈이면 술취한 이수진 ㅁ지리 김남국 한국 쓰리엠 질문한 최강욱이
    수준은 머냐?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 레벨 소령 1 분노한존슨 09/26 16:19 답글 신고
    무혐의
  • 레벨 중령 2 우리가남이니 09/27 14:02 답글 신고
    딱봐도 주작
  • 레벨 중장 살려도 09/26 16:19 답글 신고
    내가 이랬습니다.
    .....
    이건데유?


    ...ㅎ
  • 레벨 소장 윤석열간암기원 09/26 16:19 답글 신고
    비판 혹은 평가는 모욕 또는 명예훼손의 구성요건에 해당하지 않습죠...ㅋ
  • 레벨 소령 1 싸는게무엇인지 09/26 16:20 답글 신고
    이런 말씀을 드려서 죄송합니다...에서 죄송합니다==>모욕죄..

    지금은 외람되오나... 요케 써야함,,,
  • 레벨 대령 3 불로코 09/26 16:44 답글 신고
    검~~사~~를 받아봐야~~~
  • 레벨 중령 3 개소리하고자빠졌네 09/26 16:47 답글 신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 대장 누구에게나똑같이공정 09/26 16:51 답글 신고
    혹 앞으로 빼줘라 란 말에 성적 모욕감을 느꼈을까요?
  • 레벨 원수 붓다페스트 09/26 16:51 답글 신고
    모욕죄를 없애야 하는 이유
  • 레벨 대위 1 오호통재로구나 09/26 16:53 답글 신고
    난 왜 문제를풀고있는것인가...이과특인가...
  • 레벨 원사 3 엄청난회원 09/26 17:02 답글 신고
    모욕죄 성립 안되요
    경찰서에서 빠꾸에요
  • 레벨 대위 2 그만둬 09/26 17:15 답글 신고
    목욕값을 느낀게 어느부분인지?

    수준을 지적 해주니까

    그게 수치 스러웠나?
  • 레벨 소장 C앗 09/26 17:19 답글 신고
    한뚜껑 아니면 저런거 수사 못해줄건데...
  • 레벨 중장 이게나라야 09/26 17:31 답글 신고
    병지병
  • 레벨 중위 2 물렁물렁 09/26 17:41 답글 신고
    ㅋㅋㅋㅋ 저런게 고소가 된다고??
  • 레벨 중위 2 푸하하 09/26 17:43 답글 신고
    수악중독 저 분 무료로 --유튜브에 강의와 자료 올리고 열심히 하시는 분인데..... 저런분에게 이런 말도 안되는 짓을.... 기껏 질문같지도 않은 질문이지만 성의있는 답변과 진심어린 조언을 해주었는데 받은 사람이 저따구라면..... 저런 사람때문에 좋은일 하시는분이 줄어드는것 같아 안타깝네요.
  • 레벨 소위 1 같이삽시다 09/27 14:43 답글 신고
    모르고 반대누름 ㅈㅅ
  • 레벨 원사 3 다크나이트사팔팔오 09/26 17:45 답글 신고
    고소가 되는게 신기하네
  • 레벨 대령 3 좋빠가날리면 09/26 17:48 답글 신고
    경쟁 유튜버 짓인가?ㅋㅋ
  • 레벨 병장 뽕삘 09/26 18:29 답글 신고
    모욕죄는 사람의 사회적 평가를 저하시킬 만한 추상적 판단이나 경멸적 표현을 할때 성립한다
  • 레벨 중령 1 아직도못다한사랑21 09/26 18:37 답글 신고
    에휴
  • 레벨 중장 에터미 09/26 18:58 답글 신고
    돌대가리를 돌대가리라 부르지못하고
  • 레벨 소령 1 씨스토리 09/26 19:46 답글 신고
    저런 말도 안되는 상황이 경찰.검찰.판사 각 단계에서 전.후 맥락 없이 모욕죄의 성립 여부만 가늠하는 세 놈을 만나면 기소>약식명령도 떨어질 수 있어요.
    그런 바보들 때문에 억울하게 벌금형 처분 받는 사람 넘칩니다.
  • 레벨 대령 3 검찰공화국조까라그래 09/26 20:11 답글 신고
    저게 되면 선생님들이나 교수님들 다 걸리겄구만..ㅋㅋㅋ
  • 레벨 중사 1 071719 09/27 00:46 답글 신고
    보아하니 5등급이하 겠구만
    논술은 만만해 보이지? 저 문제 못풀정도면 논술 넣질 말아야지
  • 레벨 소령 1 전군아 09/27 08:29 답글 신고
    엥?
  • 레벨 중사 3 시라손희 09/27 08:54 답글 신고
    개념을 개년으로 봤나?
  • 레벨 대령 1 ikaika 09/27 09:02 답글 신고
    뭐지????????????
  • 레벨 준장 욜라보타이 09/27 09:11 답글 신고
    못배운 집안
  • 레벨 중장 부케가르니 09/27 09:29 답글 신고
    모욕죄 있는 유일한 나라 개한민국
  • 레벨 중위 1 독도카르텔 09/27 09:33 답글 신고
    지랄도 풍년
  • 레벨 상사 1 페이토자 09/27 09:46 답글 신고
    신경쓰지 마세요~그렇다하더라도 기소유예로 끝납니다
    전 함소X한테 정신나간X이라고 했다가 모욕죄로 고소당했었습니다
  • 레벨 소령 1 폴좌 09/27 10:38 답글 신고
    이게 머지 ㅋㅋㅋ
  • 레벨 대령 1 BMWF80M3 09/27 10:54 답글 신고
    분명 다 배웠던건데..수리영역 만점 1등급이었는데..왜 그림으로 보이지..?
  • 레벨 중사 2 mustangdoux 09/27 11:00 답글 신고
    쥴리스럽네
  • 레벨 이등병 투헬윗더데블 09/27 11:31 답글 신고
    당연히 혐의없음이죠.
  • 레벨 상사 3 인싸 09/27 11:37 답글 신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 원사 2 규경꾼 09/27 12:16 답글 신고
    대학원 다닐때 저분꺼 많이 봤는데 좋은 자료들 엄청 많은데...
  • 레벨 중위 1 덜착한인생 09/27 12:19 답글 신고
    저거 고소 접수해주는 사람도 엄청 웃었을것 같다~~ㅋㅋㅋ
  • 레벨 이등병 하늘과천사 09/27 12:26 답글 신고
    이재명 ?
  • 레벨 중령 3 인애수아 09/27 12:28 답글 신고
    어차피 저런머리로는 고소장도 제대로 못썼을텐데 당연한거지만 무혐의 뜰듯
  • 레벨 상병 170665 09/27 12:38 답글 신고
    모욕죄 성립 안됩니다 경찰이 접수 거부 했을 거예요
    그냥 입신고 한 겁니당
  • 레벨 중령 2 푸삼촌 09/27 12:53 답글 신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배야.....
  • 레벨 상사 2 다나7 09/27 13:17 답글 신고
    와... ㅋㅋㅋ 저도 지난주에 무역 관련 카페에 멘토로 활동하는데 (멘토가 따로 있는건 아니고 질문에 주로 답변을 달아주는) 어떤분이 면접을 보고 왔는데 이걸 안물어봤다고 질문을 하는데 질문 수준이 도대체 이런 질문을 어떻게 하지? 하며 가르쳐 줄 수준도 안되어서, 질문 자체가 말이 안되니 관련 공부를 조금 더 하셔라 했더니 댓글에 난리 난리....

    자기는 아직 취업을 해보진 않았지만 무역 관련 무슨 자격증이 몇개나 있고 어쩌고 하면서
    저 같은 사람이 없는 회사에 들어가고 싶다느니,, 그 회사에서 제 위치가 어떨건지 뻔히 알겠다느니,
    진짜 장문의 글을 써놨더라구요 ㅋㅋㅋ
    질문 자체가,, 음,... 회사에 입사하면 업무는 노트북이나 컴퓨터로 하나요? 거의 이런 수준이었거든요.
    저 말고는 댓글 자체도 없음.. ㅋㅋㅋ

    저도 고소 당하는거 아니겠죠 ㅠㅠ
    아 내가 고소를 해야 하나...
  • 레벨 대위 3 거리두기 09/27 13:49 답글 신고
    ㅋㅋㅋㅋㅋㅋ
    아멘
  • 레벨 상사 2 다나7 09/27 14:25 신고
    @거리두기 아멘 ㅠ
  • 레벨 중사 2 코카칠성콜라사이다 09/27 13:27 답글 신고
    대가리에 뭐가 들었길래 에효~팩트 폭행이 모욕죄라니..ㅋㅋ이게 나라냐~
  • 레벨 대위 3 중침하지마라콱C 09/27 13:30 답글 신고
    지 기분조금나쁘면 바로 고소해버리는 드러븐세상...
  • 레벨 소령 1 유초얼짱 09/27 13:45 답글 신고
    무혐의 ~~ 바로 고소...정신적 피해보상받으세요
  • 레벨 병장 표기보기 09/27 13:51 답글 신고
    한 알렉스????
  • 레벨 대위 3 천재실패 09/27 13:58 답글 신고
    조언이 모욕죄가 되는순간...
  • 레벨 원수 포공34 09/27 14:16 답글 신고
    ㅋㅋㅋ 모욕죄는 너무하네
  • 레벨 소장 부산아찌 09/27 14:41 답글 신고
    저걸 고소해?
    명신같은 새끼네
  • 레벨 대령 1 활인검 09/27 14:43 답글 신고
  • 레벨 중령 3 후로골퍼 09/27 14:45 답글 신고
    목욕값도 못받을듯
  • 레벨 대령 1 아니근데진짜사실 09/27 14:49 답글 신고
    저런놈들이 공부잘해서 지도층이 되면 나라 얼카냐 진짜 ㅋㅋㅋㅋㅋㅋ
  • 레벨 일병 하둥파더 09/27 14:55 답글 신고
    작성자님도 굳이 그런 비난에 가까운 말씀은 안하시는게 맞는거같아요. 타인을 뭐때문에 그렇게 낮추시는지.
  • 레벨 중장 자이언트헐크 09/27 14:56 답글 신고
    ㅋㅋㅋㅋㅋㅋ
  • 레벨 하사 2 슬픈웃음 09/27 15:07 답글 신고
    저게 수학이라는 건가요??? 예전 수능 상위 20%내에 들었던 제가 보건데 저건 인간을 달에 보낼 때 필요한 문제인거 같습니다. 수능 본지 몇년된지도 모르겠내요. 94년에 봤으면 몇념전이죠? 이것도 계산이 안되는구만.... 저런 문제도 푸는거 보니 인간이 달에가긴 한거 같습니다. ㅋㅋㅋ
  • 레벨 상사 3 레드망고 09/27 15:12 답글 신고
    기각될듯 ㅎㅎㅎㅎ
  • 레벨 중장 검스흰스그레이색이야 09/27 15:23 답글 신고
    뭐가 뭔지 모르는 무식한 1인 ㅋㅋㅋ
  • 레벨 원사 1 벌깨덩굴 09/27 15:29 답글 신고
    고소야 어떤 상황이든 가능하지. 검찰로 송치가 안되거나 승소를 못하는게 문제지
  • 레벨 대위 3 BlyAly 09/27 15:31 답글 신고
    댕청한게 수치스러웠냐 ?
  • 레벨 훈련병 너굴80 09/27 15:34 답글 신고
    답은 0
  • 레벨 대위 1 신원미상 09/27 15:42 답글 신고
    저개 모욕죄?...
    나라가 이게 뭐야.
  • 레벨 훈련병 레이스천더 09/27 18:34 답글 신고
    에휴... 모욕죄로 고소를해본거라잖어요...모욕 죄가 될거라보십니까저게 뭔나라타령이야..
  • 레벨 중장 세기의명물 09/27 15:45 답글 신고
    특정성 걸고 넘어지는거 보니 얼마나 뭐로 유명하길래....
  • 레벨 중령 3 vraza 09/27 15:48 답글 신고
    댓슬 모욕죄로 고소당해서 조사 받은 경험자인데 저 문구로는 모욕죄 성립 안된다고 확신합니다..
  • 레벨 하사 2 Mrsatan미사 09/27 16:04 답글 신고
    가을 추수할때되니 지랄도 풍년이구나
    아..그저 속담이에요 이런속담도있다구요
  • 레벨 중장 암행단속 09/27 16:15 답글 신고
    저걸 조사하는 조사관도 속터지겠네 ㅋㅋ
  • 레벨 대위 3 palgae1522 09/29 18:32 답글 신고
    보아하니~
    검은색은 바탕화면이고 흰색은 글자이로구나!

덧글입력

0/2000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