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게시판 > 베스트글


게시물을 뉴스나 다른 곳에서 인용하실 때에는 반드시 보배드림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글쓰기 수정 목록
  • 댓글 (80)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원사 3 IAmOne 11/29 17:02 답글 신고
    윤이랑 일촌 해라 딱이네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상사 2 도저히못참겠다아 11/30 00:39 답글 신고
    정치병 환자 새끼
  • 레벨 훈련병 거지집단소 11/30 06:11 답글 신고
    문재인도 포함
  • 레벨 병장 잭라빈 11/30 08:30 답글 신고
    댓글정화 사이트 정상화 됐더라 알바하러 가야지!!
  • 레벨 중령 1 wazae 11/30 09:49 답글 신고
    왜 여기서까지 윤;
  • 레벨 상사 3 SKINHEAD 11/30 10:19 신고
    @wazae 공정은 밥 말아 쳐먹었으니까요
  • 레벨 대령 3 모탈컴뱃 11/30 11:10 답글 신고
    정치병은 답도 없다
  • 레벨 상병 하하박 11/30 11:51 답글 신고
    문제인이랑 이재명같은 암같은 놈이네
  • 레벨 하사 1 낙무아이123 11/30 12:53 답글 신고
    아 윤이 공정을 밥말아먹어서

    문은그렇게 공정했구나 그래서 족같은 여성

    할당제 만들고 쓸모없는 여경들 만들어지고

    문 작품 지린다? 그치?
  • 레벨 상사 3 SKINHEAD 11/30 16:22 신고
    @낙무아이123 여성 활당제 30% 만든 장본인이기도 하지만 당시 다른 후보들도 격하게 공감 했던 사안임,, 문통때 유능한 여성 장관들로 인해 국격도 높아졌었고, 임기때 남녀 소득 격차 또한 OECD 수준으로 줄일려고 노력했음!! 문제는 무능력한 조무치안사들이 대거 발탁 된 부작용인데,, 생각 없이 뽑은 것들도 문제고 남녀사이에 이해력으로 풀어야 할 문제들을 복합적이고 사회적인 문제로 야기 됐던게 참 아쉬운 부분임!! 그런 부분을 정책으로 풀수도 없는 노릇이고,,
  • 레벨 훈련병 현장촬영 11/30 14:51 답글 신고
    윤미향이겠지?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하사 2 신민아 11/29 21:26 답글 신고
    피파는 저런놈 징계는 왜 안주는지… 문제있는 심판을 계속 채용하는 이유가 뭘까요?
  • 레벨 원사 3 그것은님의뇌피셜 11/30 07:27 답글 신고
    참고로 축덕으로서 몇 자 적어봄 (재미삼아)

    - 테일러가 주심일 때 첼시, 토트넘 승률 현저히 낮아짐. 심지어 첼시는 테일러 주심일 때 절반 이상 졌음 (상위권팀의 승률이 50%가 안됨)
    - 테일러가 주심 봤던 20-21시즌 아스널 5경기 모두 아스널 승
    - 한국 핵심선수 손흥민(토트넘) vs 가나 핵심선수 토마스파티(아스널)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중장 윤개석새열끼 11/29 18:46 답글 신고
    대머리 자살하겠네요ㅋ
  • 레벨 상사 2 도저히못참겠다아 11/30 00:40 답글 신고
    니가 대통령하고 장관해
  • 레벨 원사 3 개털엉아 11/29 17:03 답글 신고
    아,,,, 피꺼솟
  • 레벨 준장 급하면어제나오던가 11/29 17:04 답글 신고
    민농운 같은 쉑히...
  • 레벨 소위 3 60계단치킨 11/29 17:06 답글 신고
    전세계가 한국을 농락하네 굥새끼하나 땜에
  • 레벨 원수 붓다페스트 11/29 17:08 답글 신고
    일베같은 놈이네
  • 레벨 중장 살려도 11/29 17:08 답글 신고
    진 사람이 맨날 이런 저런 핑개 만드는거임.
    그냥 진거임.
    끝.
  • 레벨 원사 3 젬스정 11/29 17:10 답글 신고
    이새끼 가발쓰고 다니는 새끼하고 비슷한 새끼네
  • 레벨 대장 현샤인 11/29 17:11 답글 신고
    문어대가리 새끼
  • 레벨 대위 3 9멍공화국 11/29 17:13 답글 신고
    그색히랑 같은과네 용산사는 색히
  • 레벨 대령 2 넥스트 11/29 17:14 답글 신고
    굥정과 상식도 없는 새퀴
  • 레벨 병장 필요해복박하스 11/29 17:14 답글 신고
    뚜껑이 같은놈~~
  • 레벨 중령 3 눈팅회원15년차 11/29 17:20 답글 신고
    개상늠 아새끼 테일러..... 만인의 다구리로 맞아 뒈질 날이..
  • 레벨 소위 1 Bz0001 11/29 17:22 답글 신고
    우리나라 판검사랑 똑같네
  • 레벨 소위 1 시인과소년 11/30 11:05 답글 신고
    100%
  • 레벨 상병 하하박 11/30 11:51 답글 신고
    문제인사촌인듯
  • 레벨 대위 2 3철희3 11/29 17:26 답글 신고
    페미 같이 생겼네
  • 레벨 소령 3 인간을널리이롭게 11/29 17:43 답글 신고
    저러다 총 맞지 않나? 유럽애들 화끈하던데....
  • 레벨 하사 1 손윤담 11/29 17:46 답글 신고
    시작하기도 전에 영국사람들이 사과부터하던데
    이상한거 보냈다고...
  • 레벨 원사 1 라이브망치 11/29 17:47 답글 신고
    코너킥 1분이면 상황 종료
    생전 저런걸 다 보네.
    핸드볼은 또~
    무슨 규정 안답시고 여기저기
    골 슛에 영향이면 무조건이지 무슨.
  • 레벨 중장 다온마루 11/29 19:03 답글 신고
    적어도 막판에 10초가 남아도 2초가 남아도 마지막 코너킥을 해주고 쫑냈어야 하는데.
  • 레벨 하사 1 사리우스 11/29 19:28 답글 신고
    프리미어리그 심판이잖아, 프리미어리그에도 종종
    코너킥 안주고 끝내버린다, 뭔 대단한 불이익
    받는마냥 억울하다는건지 모르겠다. 추가시간을 10분
    줬다, 그정도 주고도 못 넣는데 뭔자꾸 심판탓이냐?
    국뽕들아 그냥 한국이 못했다,
    자꾸 추하게 남탓그만해라.
  • 레벨 소위 1 곤님 11/29 20:03 답글 신고
    개 추하네....너말이야 너..
  • 레벨 중령 1 배룩이 11/29 21:41 답글 신고
    그건 하나마나한 경우일때지 ㅎㅎ 이기고있는팀이 코너킥 얻었을 경우랄까,, 축구 월드컵때만 보면서 무슨 댓글을 ㅎㅎ 지금이 그리고 프리미어리그인가
  • 레벨 병장 짜게로 11/30 07:54 답글 신고
    인정 ㅣㅇ분이면 맥스다~
  • 레벨 대위 3 바보나라천재 11/29 19:34 답글 신고
    문어는 지능이 상당히 좋습니다.
    문어대가리라고 하지말아주세요....
  • 레벨 대위 3 재탕정권OUT 11/29 21:04 답글 신고
    같은 대머리로서 심히 유감입니다. 모든 대머리인들이 한동훈새끼 저 영국심판놈처럼 개호로새끼들은 아닙니다.
  • 레벨 대위 3 무보수 11/29 21:09 답글 신고
    유럽섬숭이 수준ㅋㅋ
    대항해시대부터 2차대전까지
    전세계 양아치국가ㅋ
  • 레벨 하사 2 갱갱하네 11/29 21:29 답글 신고
    다음 심판은 제발..
  • 레벨 원사 3 레드케어 11/29 21:45 답글 신고
    5천만 대한민국 국민들에게 모욕을 준
    재수 없는 영국심판새끼!
  • 레벨 하사 1호봉 원썬투썬 11/29 21:59 답글 신고
    근데 저런걸 왜 자꾸 써주는거임? 심판하니 지가 뭐라도 되는줄 아나봄 ㅡㅡ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이등병 하하하롱 11/29 23:03 답글 신고
    개인정ㅋㅋㅋㅋ 아님말고~
  • 레벨 소위 3 study 11/29 23:32 답글 신고
    경기끝났다고 휘슬불었으면 벤투 퇴장카드 권한도 없는건데?
  • 레벨 원사 1 천7 11/30 06:57 답글 신고
    FIFA는 당장 퇴출시켜라~!
  • 레벨 중장 프리스타일찬 11/30 07:08 답글 신고
    문어대가리 앤서니..문어새끼...
  • 레벨 병장 짜게로 11/30 07:53 답글 신고
    정신승리 그만하자~

    그러게 기회 있을때 해결안하고~

    징징 되는거 이제 짠하다~
  • 레벨 원사 3 웃찾사 11/30 08:14 답글 신고
    승부의 세계는 공정하고 냉정해야 하는데 상황판단 못하는 무능한 심판관
  • 레벨 대위 3 소중한건강지킴이 11/30 08:31 답글 신고
    이래서 전 스포츠 안봄.
    심판? 니가 검사냐?
  • 레벨 중위 2 유형제아빠 11/30 08:53 답글 신고
    좆같은 심판새끼
  • 레벨 원사 3 짜중이야 11/30 09:14 답글 신고
    원래이런저런 불합리도 이겨내고 이겨야 세계적인수준이 되는것임 김연아는 더한것도 이겨내고 세계최고가 됐지요
  • 레벨 하사 1 스노우드림 11/30 09:14 답글 신고
    떠그럴.....................어흐...........
  • 레벨 대위 3 중침하지마라콱C 11/30 09:39 답글 신고
    에휴...
  • 레벨 중위 1 영원히사는억만장자 11/30 09:55 답글 신고
    첫골 핸드링 넘어간게 제일 크지
    그거 때문에 경기 넘어갔는데
  • 레벨 훈련병 사랑햄 11/30 10:02 답글 신고
    그만심판욕해라. 우리나라코너킥 50번은했을거다
  • 레벨 원사 3 wooldfkss 11/30 10:24 답글 신고
    그래도 일베보다는 낫지 않을까요?
  • 레벨 상사 1 아회재백야야 11/30 10:34 답글 신고
    그래 코너킥 줬어도 골 들어갈수도 있고 안들어 갈수도 있었겠지.

    근데 전체적인 상황으로 봤을때 경기를 그냥 끝내 버린다는건

    좀처럼 이해가 가지는 않음. 손흥민 선수 퇴장 줄때도 그렇고

    동양인들을 좀 우습게 보는 경향이 있어 보임.

    우리나라가 아니고 영국이나 브라질 같은 팀 이였어도 그냥

    경기를 끝낼수 있었을까?
  • 레벨 상사 3 구매는힘들어 11/30 10:52 답글 신고
    벤투가 강력히 항의한 이유

    -반대로 심판에게 강력하게 항의하던 김영권이 추가적인 경고를 받을 수도 있게 되어 벤투 본인이 총대를 메고 대신 레드 카드를 받은 게 아니냐는 분석도 있다.
    해당 장면을 다시 한번 보면, 영상에 잡힌 모습만으로도 김영권이 다른 선수들과 다르게 목에 핏대를 세우며 소리를 지르는 모습이 확연히 보이고, 듣고 있던 테일러가 주머니에 손을 넣고 김영권을 향해 움직이자 벤투가 달려와 항의해서 심판의 시선을 돌리는 장면까지 이어진다. 김영권은 이미 옐로카드를 한 장 받은 상태였기에 잘못했다간 경고 누적으로 다음 경기에 출전을 하지 못하는 상황이었으니, 차라리 감독이 직접 어그로를 끌어서 카드를 대신 받은 것이란 분석이다.

    해외 및 SNS 반응
    -외국에서도 '한국 관중들이 동요하고 있으나, 다행히 뛰쳐나오진 않는다.'는 뉘앙스로 말했으니 말 다했다. 당장 모로코는 오심 논란없이 벨기에를 이겼음에도 불구하고 벨기에 본토에서 모로코계 훌리건들이 폭동을 일으켜 물의를 빚었다.

    심지어 그 상태에서 죽빵 한 대 안 갈긴 벤투가 대단하다는 여론도 있었다.
    (1978년 월드컵 당시 브라질과 스웨덴의 경기에서 클라이브 토마스 주심이 이와 비슷한 판정을 내렸는데, 이 심판은 경기가 끝난 후 브라질 선수들에게 에워싸여 두들겨 맞았다.)

    결국 테일러의 인스타가 또 털리고 말았다. (왜 있는지는 모르겠지만.. )인스타 계정이 있는데, 단 하나 있는 게시물에 욕설이 엄청나게 달린다.

    테일러의 업보가 워낙 화려하다 보니 인스타 개설 이래 댓글이 1만개가 넘게 달렸을 만큼 수많은 축구팬들의 분노 저장소 역할을 했는데 결국 한국팬들도 숟가락을 얹게 되었다.

    기존의 1만개 이하의 댓글 수가 한국전 직후 25만여개가(억대 팔로워 유명인들도 이 정도 댓글을 받기는 힘들다.. 어떤 의미에선 대단..) 넘어갈 만큼 폭증하는 중이다.

    본인이 다른 계정으로 들어가 로그인이 안 된다며 직접 자제를 요청했다고 하는데, 그러거나 말거나 가나전 다음 날에도 계속 털리면서 국민 단톡방(...)이 되었다. 팔로워 또한 200명대에서 4만대까지 뛴걸 미루어보아 정말 수많은 사람들이 이에 가담하였음을 알 수 있다.

    -나무위키 퍼옴-
  • 레벨 원사 3 원스톤투버드 11/30 11:14 답글 신고
    경기가 종료되고도 레드카드가 유효한가요 ?
  • 레벨 소령 2 구더기는니친구 11/30 11:56 답글 신고
    예쓰~
  • 레벨 소위 2 찐빵소녀 11/30 11:55 답글 신고
    가나쪽의 일방적 경기흐름이면 경기를 끝내도 탈이 없죠 하지만 이건 아니지 검사가 본직업인 자슥인듯
  • 레벨 하사 3 싸다지렸다 11/30 13:04 답글 신고
    이와중에도만진당빠는 진절머리나네
  • 레벨 중사 1 로미오와줄리야 11/30 13:17 답글 신고
    토욜은 문어숙회 먹으며 봐야겟어요
  • 레벨 중위 1 신도프로 11/30 13:27 답글 신고
    개xx
  • 레벨 소위 1 CKone 11/30 14:33 답글 신고
    들어가든 말든 차게는 해줘야지
  • 레벨 소령 2 원줄 11/30 15:14 답글 신고
    손좀보자. 선수보내라
  • 레벨 상병 디얼히로 11/30 15:24 답글 신고
    심판 x발 개x끼!!
  • 레벨 병장 I육봉I 11/30 15:26 답글 신고
    민주당같은 새끼였다니,,헐~

    쓰레기였네
  • 레벨 중위 2 무사고10년차 11/30 19:39 답글 신고
    ㅋㅋㅋㅋㅋ 애쓴다
  • 레벨 원사 1 야옹어흥 11/30 15:28 답글 신고
    심판이면 공정해야지 에라이
  • 레벨 상사 1 유벤투스No10 11/30 16:52 답글 신고
    여윽시 미개한 거품리그 뻥피엘 주심
  • 레벨 원사 2 해저드 11/30 18:43 답글 신고
    니미 씹판새끼
  • 레벨 중사 1호봉 내가조국이다 11/30 22:27 답글 신고
    앤써니 밤길조심해~ 머리는 평생 나지마
  • 레벨 중령 3 7번창구2시 12/02 21:31 답글 신고
    교도관 출신이라면서요.
    교도관 중에서도 재소자들 앞에서 권력의 맛에 취하던 유형이 축구장에서 심판의 권력에 취한게 아닐까.

덧글입력

0/2000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