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게시판 > 베스트글


게시물을 뉴스나 다른 곳에서 인용하실 때에는 반드시 보배드림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글쓰기 수정 목록
  • 댓글 (150)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상사 2 뱅퀴시 12/10 10:57 답글 신고
    개명부터 하시는게 ㅠㅠ
    답글 31
  • 레벨 중령 1 뱀골꽃미남 12/10 13:39 답글 신고
    미담듣고 애들데리고 4식구 갔는데 솔직히... 유명한 놀이공원이 카드 할인받음 더쌈...
    답글 14
  • 레벨 중령 3 꿈동아리 12/10 20:30 답글 신고
    두리랜드 공사하기 전에 두번, 공사하고 나서 세번 가 봤습니다.
    공사하기 전에는 입장료 없이 놀이기구 타는 돈만 조금 내면 되어서 좋다 생각하다가
    공사가 완료 되고 한 번 갔는데, 어린이 입장료가 3만원이 넘고, 놀지 않는 어른들도 2만원 돈의 입장료가 있어서 처음엔 발길을 돌렸습니다.
    오후 5시쯤 갔는데, 그 돈을 내고 들어가기에는 시간에 비해서 조금 비싸다는 생각을 하게 되더군요.
    그래서 다음번엔 오전 10시에 갔습니다. 오전에 들어가니까 돈이 아깝지 않더군요.
    그리고 좋은점은 입장료 내고 들어가면 오락기랑 먹는거 외에는 딱히 돈이 더 들어가는게 없어서 좋았습니다.
    그렇게 좋은 기억을 가지고 다음엔 아이 친구들하고 같이 가서 놀았는데, 역시 좋았습니다.

    한가지 제안을 하고 싶은것은, 다른 대형 놀이공원처럼 오후 4~5시에 입장하는 고객들은 시간 할인을 좀 해주면 더 좋을것 같습니다.
    답글 0
  • 레벨 중위 1 마이도 12/10 14:00 답글 신고
    이름값을 너무 충실히 이행하시는 형님
  • 레벨 하사 3 보배양조 12/10 14:24 답글 신고
    임채무씨가 이렇게 멋진 분이였음을 이제 알았네
    항상 마음 속으로나마 응원합니다
  • 레벨 하사 1 긴장때려 12/10 15:12 답글 신고
    가까워서 가봤는데 입장할때 좀 비싸다 느꼈는데 2, 3층만 올라가봐도 입장권 가격 안아깝더라구요. 그리고 외부음식 반입 가능하구요.
    개인적으로 놀이기구는 좀 낡았지만 초대형 정글짐, 에어바운서등등 애들 기운빼기에는 딱입니다.
  • 레벨 중위 3 광속썰매 12/10 15:56 답글 신고
    와 지금 금리가 후덜덜한데...에구
  • 레벨 소장 묵치파 12/10 16:33 답글 신고
    그냥 대책없구나 싶네요.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중사 1 해커스토익 12/10 18:41 답글 신고
    인생 참 피곤하실듯..
  • 레벨 대위 3 punktal 12/10 21:01 답글 신고
    나이가 많은 할아버지 같기고 하고 세상물정 모르는 2030 같기도 하고 헷갈리네요.
  • 레벨 중령 2 보배대장님 12/11 02:15 답글 신고
    빛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 원사 3 축구좀합니데이 12/11 09:54 답글 신고
    빚... ,..........
  • 레벨 훈련병 김까츄 12/11 10:46 답글 신고
    그쪽인생도 참 알만하네 빚에 허덕이면서 사는 인생 여유부릴 대가없어보이는 딱 그런 인생살고있는듯..
  • 레벨 병장 괜찮지않다 12/11 16:52 답글 신고
    이 댓글에 추천 박은 사람입니다. 보배가 그래도 25% 정도는 정상적인 사고를 하는 사람들 같네요.
  • 레벨 원사 1 dkwkd2 12/12 09:57 답글 신고
    이건 멍청한거야 아니면 잼민인거야? 야 은행이 바보냐? 누구보다 돈 빼먹는데 혈안인 애들인데 145억을 괜히 빌려줬겠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 소령 1 전군아 12/10 16:37 답글 신고
    화이팅 입니다~~
  • 레벨 상사 2 3355 12/10 16:44 답글 신고
    두번은 안갈거같긴한데요
  • 레벨 준장 부엉이인력 12/10 17:11 답글 신고
    임채무씨 채무가 145억?
    쥴리 주가조작 클릭 몇번이면 탕감해 지겠네요.
  • 레벨 이등병 백대영 12/10 17:45 답글 신고
    겁나게 비쌉니다.
  • 레벨 병장 까르루이 12/10 18:03 답글 신고
    입장료가 비싸든 싸든 한번은 갑니다 이형은 진짜 형님!!!
  • 레벨 하사 1 위원장25 12/10 18:13 답글 신고
    채무가 채무가 많쿤요
  • 레벨 원사 3 유류세좀내리자 12/10 18:15 답글 신고
    ㅋㅋㅋㅋㅋㅋㅋㅋ 은행이 저 놀이공원 보고 대출해줬을까요....저기 부지만 해도 145억은 족히 넘겠죠 땅 보고 빌려준거죠 땅은 무조건 오르니까 울어무니가 92년도 3천에 분양받은 아파트가 지금 시세가 5억입니다....자본주의는 자산을 가져야하는데 그냥 하루빨리 자산 없는사람들은 지금이 기회니까 사시길 바래요
  • 레벨 대위 3 제3야수단 12/10 18:27 답글 신고
    취지가 어찌됐던
    마음이 안스러워 차몰고 한참을 달려서 갔는데 왜 망하는지 알겠더라.
    그돈이면 롯데월드갑니다.
    접근성도 떨어지는데 왜케 비싸고 종류도 적어요. 단, 직원들은 친절함
  • 레벨 중사 2 백더블 12/10 18:41 답글 신고
    대출이 145억이 나온다는건 담보나 자산비율이 그만큼 받쳐줘야 되지않나요?? 은행이 자선사업도 아닐텐데
  • 레벨 중위 2 녹색야채 12/10 18:57 답글 신고
    임채무씨 보면 정말 대단한거 같아요
    저 큰일을 빚까지 내서 한다는건 아무나 못하는 일이죠 ㄷㄷ
  • 레벨 소령 3 국방색 12/10 19:05 답글 신고
    145억 담보이자만 해도 한달이면 이자만2~3천일건데 대단하다.
  • 레벨 이등병 주꾸미79 12/10 19:27 답글 신고
    엄청난 부자네요
  • 레벨 중위 3 유튜브돈버는남자 12/10 20:12 답글 신고
    공장형 카페,빵집이 유행입니다.
    산골짜기 다람쥐들이 살곳같은곳에
    사람들이 바글바글합니다.
    인스타용 사진과 대형거울 샹그릴라도 있죠
    임채무님 아이들을 위한 순수한 마음으로
    운영하시는거 너무 훌륭하시죠
    그런데 찾아가고 이용료등이 두세번가기
    꺼려집니다.
    공장형 카페 빵집 바베큐집등 참고하셔서
    놀이공원접목하여 컨셉을 새로 잡아보시면 어떠실런지합니다.
  • 레벨 대령 3 차는없다 12/10 20:16 답글 신고
    ㅊㅊ
  • 레벨 중령 3 꿈동아리 12/10 20:30 답글 신고
    두리랜드 공사하기 전에 두번, 공사하고 나서 세번 가 봤습니다.
    공사하기 전에는 입장료 없이 놀이기구 타는 돈만 조금 내면 되어서 좋다 생각하다가
    공사가 완료 되고 한 번 갔는데, 어린이 입장료가 3만원이 넘고, 놀지 않는 어른들도 2만원 돈의 입장료가 있어서 처음엔 발길을 돌렸습니다.
    오후 5시쯤 갔는데, 그 돈을 내고 들어가기에는 시간에 비해서 조금 비싸다는 생각을 하게 되더군요.
    그래서 다음번엔 오전 10시에 갔습니다. 오전에 들어가니까 돈이 아깝지 않더군요.
    그리고 좋은점은 입장료 내고 들어가면 오락기랑 먹는거 외에는 딱히 돈이 더 들어가는게 없어서 좋았습니다.
    그렇게 좋은 기억을 가지고 다음엔 아이 친구들하고 같이 가서 놀았는데, 역시 좋았습니다.

    한가지 제안을 하고 싶은것은, 다른 대형 놀이공원처럼 오후 4~5시에 입장하는 고객들은 시간 할인을 좀 해주면 더 좋을것 같습니다.
  • 레벨 병장 김민준해병 12/10 20:31 답글 신고
    필승!힘내십시요
  • 레벨 대령 1 다시칸 12/10 21:21 답글 신고
    서울랜드가 입장권이 17,000원입니다...
    자유이용권가격이~~
    규모의 경제로보면 경쟁이 안될테지만,입장권이 그리 비싸다면,정책을 바꾸는것도 좋은방법일테죠~
    이를테면,베이커리 빵집을 입점시키고,거기나오는 수익을 배분하고,..그리고 입장인원이 많아져야 다른시너지를 얻을테니 입장권은 만원이내로 책정하는거죠~몇가지 놀이시설은 유료로 바꾸고~~~..
    입장인원이 많아져야 지속가능한 사업장이 되는길 아닐까요?..
    그렇다고 저는 이용하긴 쉽지않습니다만..지리적위치로 제겐 너무 먼 곳이기에~~
  • 레벨 원사 3 q7s라인14년식 12/10 21:36 답글 신고
    한30년 전에 저기갔다가 어머니랑 바로옆 커피집가서 어머니 커피드셨었는데 제기억에 커피먹고 머그컵은 선물로 줬었음 움박집처럼 생겼던거 같은데 제기억에 재미있었음
  • 레벨 상사 3 바람의야들 12/10 22:27 답글 신고
    호구들 임채무가 자선사업가냐?사업이다.
    미담마케팅 몇십년째..
    지겹다.지가 필꽃쳐서 하는사업인데?
    무슨 무료놀이동산도 아닌데 가격은 에버랜드보다 더비싼데 똥꼬까지 빨아주냐?
  • 레벨 하사 3 잡음쩐당 12/10 22:51 답글 신고
    여기 진짜 진심 비쌉니다. 한번은 가나 두번은 못갑니다.
    입장료로 일단 엄청 깨지고요
    놀이기구마다 돈 줄줄 녹습니다.
    키즈카페도 일단 돈 꽤 내놓습니다.
    밥먹고 뭐하고 하려면
    이십만원 정도 생각하세요
    삼사인 가족요
  • 레벨 소장 X1상남자 12/10 23:00 답글 신고
    아니 근데 저렇게 빚져가면서 운영하는 이유가 뭔지? 후기가 다 좋은것도 아니고
  • 레벨 원사 3 브래드빵형 12/10 23:01 답글 신고
    결국 돈벌려고 벌인 사업인데 미담마케팅은 덤이고.
  • 레벨 병장 필립philip 12/11 00:16 답글 신고
    처음에는 훈훈했는데 갑자기 음.... 글쎄요.... '아이들의 즐거움'이 목적인데 왜 그걸 빚을 내가면서 할까... 롯데월드가서 무료 봉사를 해도 되고 보육원을 가도 되고... 할 수 있는건 많은데.. 그렇다고 저 놀이공원이 없다고 해서 아이들이 즐거움을 잃는 것도 아니고... 145억이 작은 돈도 아닌데... 저 145억을 갚을 능력도 없는데 '아이들의 즐거움' 때문이다라고 하면서 저 곳을 운영하는게 과연 타당한가라는 생각이 드네요.
  • 레벨 이등병 볼보S60D5 12/11 01:31 답글 신고
    극보수입니다. 저사람ㅋ
  • 레벨 상사 2 쿤이님 12/11 01:52 답글 신고
    심행래가 생각나
  • 레벨 일병 쇼롱 12/11 07:51 답글 신고
    임채무는 출신이 즐라도래요~~~~~~~~~~~~~~
  • 레벨 대령 3 천조광년 12/11 07:51 답글 신고
    날강도 은행들도 좋은일하는셈치고 이분빚 탕감해줘라 도박빚이나 탕감해주지말고
  • 레벨 대령 3 띨폰 12/11 08:07 답글 신고
    대단하십니다.
  • 레벨 중령 3 아방가르트 12/11 10:55 답글 신고
    이름부터 바꾸셔야할듯

    채무채무 이름부를때마다 채무채무

    이러니 진짜 채무가 많죠 ㅠㅠ
  • 레벨 원사 3 버미아범 12/11 11:06 답글 신고
    사람들의 댓글이 ''비싸다, 근데 왜 빚졌냐'' 이런글이 많이 보이는군요
    정확치는 않지만 아마 오랜시간 무료로 운영하다가 생긴 빚인걸로 아는데 사람들이 조금 받아라 해서 받는거 아닌가요? 그리고 4인식구에 10만원 이런소리는 놀이동산 첨가시는가? 지방에있느 저도 입장료에 라면만 먹어도 그돈 넘죠 거기에 무제한 다 끊고 가서 식사하고 아이스크림에 커피까지 하면 30만 걍 순삭아닌지 뭐 그렇다구요
  • 레벨 병장 피터패드 12/11 13:38 답글 신고
    가족들은 어찌 살지...
  • 레벨 중위 1 썩렬아이게나라냐 12/11 15:24 답글 신고
    이상민 너는 좀 보고 배워라 이새끼는 왜 빚이 안줄어 꼴보기 싫어 죽겠는데
  • 레벨 대령 2 280더블캠리사 12/11 20:31 답글 신고
    애들이 어리고 키즈카페랑 비교하면 괜찮은데

    놀이동산 생각하면 솔직히 별로에 가성비가

    떨어지는건 사실이죠.갠적으로 자유이용권에

    놀이동산시설까지 다 이용가능하면 괜찮을거같은데
  • 레벨 하사 1 달빛희루 12/11 20:51 답글 신고
    키카 갈 돈에 두리랜드 가면 진짜 뽕을 빼죠. 놀이공원 보단 키카랑 비교하는게 나을 듯..
  • 레벨 훈련병 윤기나는쌀밥 12/11 23:16 답글 신고
    키카가 뭐냐 틀딱아 적당히줄여써라
  • 레벨 이등병 하하사사 12/12 10:59 답글 신고
    성이 같아서 어릴 때부터 그냥 좋았는데 너무 멋쟁이~~시군요~~ 무병장수하세요!
  • 레벨 소위 3 신도프로 12/12 11:30 답글 신고
    대단하십니다

덧글입력

0/2000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