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목록
  • 댓글 (121)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소장 카페인홀릭 23.10.10 15:45 답글 신고
    사고 친지 얼마 안 되어서 결국...? 근데 문득, 저거 사실일까? 라는 생각이 드네요.
    그렇다고 저기대고 진단서 보자는 건 좀 아닌거 같고.. 신경 끄고 보험사 통해 처리 하는게 나을거 같네요.
    답글 6
  • 레벨 중장 고속도1차선정속금지 23.10.10 15:40 답글 신고
    촉법이혼자 또 대형사고쳐서 대학병원에 입원을 했다는거죠? 인생 참교육 혼자 스스로 했네요 참장한 촉법이네요
    답글 0
  • 레벨 원수 눈팅만15년 23.10.10 15:44 답글 신고
    후기는 추천이죠
    누가봐도 지들이 갖다 때린건데 적반하장 이던데
    태도가 돌변했네요
    답글 0
  • 레벨 대위 3 데막소년 23.10.11 12:29 답글 신고
    오토바이 킥보드같은것에 3명이탑승하는걸 삼치기라고 합니다.
  • 레벨 대위 3 데막소년 23.10.11 12:30 답글 신고
    손에 물 피 물 안묻히는게 제일이죠. 셀프 참교육~
  • 레벨 원사 3 대그파 23.10.11 12:31 답글 신고
    구상권했어야지~~~
  • 레벨 원사 3 슈마욱 23.10.11 12:38 답글 신고
    갈사람은 가는구나..
  • 레벨 소장 막걸리찬가 23.10.11 13:03 답글 신고
    참 답답하네요..

    부모의 등을 보고

    아이가 자라나니,

    콩 심은데 콩

    팥 심은데 팥


    만고의 진리입니다.
  • 레벨 중위 1 k거북이 23.10.11 13:04 답글 신고
    중환자실에 있더라도 몸에 큰 이상없이 치료가 되고,
    이를 계기로 개과천선했으면 합니다.

    자식은 부무의 그림자라 하지만
    세상 젤힘든게 자식 교육이기도 하지요.

    피해보신 글쓴분 맘도 편하지만 않으시겠네요.
  • 레벨 중령 1 유자섬잣밤나무 23.10.11 13:20 답글 신고
    지나고 보면 후회될일들인데 안타깝네요.

    아픈건 빨리회복하구 진심 바른인생을 살아가길
  • 레벨 중위 3 뭐냥11 23.10.11 14:01 답글 신고
    중환자실ㅋㅋㅋ
  • 레벨 준장 알면늦고 23.10.11 14:07 답글 신고
    저리키워 잘크것나.
  • 레벨 대위 2 북경오리맨손으로발골 23.10.11 15:01 답글 신고
    혹시 삼치기 한 애들 다 같은 중환자실에 있는 것?
    제발 같이 사고 나고 같이 정신차리길...
  • 레벨 하사 1호봉 dusghya 23.10.11 15:31 답글 신고
    아이상황은 안됐는데 부모태도는 참.. 시간을 더달라 기다려달라도 아니고 상황이 안될듯하다니.. 못준다 배째라잖아요. 그지경?인 사람한테 저라도 더 바라기 싫을거같긴한데 결론을 가해자가 지어버리는게 참 ㅈ같..
  • 레벨 중령 3 감정코칭 23.10.11 15:36 답글 신고
    부조금으로 퉁?
  • 레벨 원사 3 당일가입은범죄 23.10.11 23:02 답글 신고
    애새끼나 방치한 부모나 참 환경이 중요하다 정말
  • 레벨 원사 3 mechamania 23.10.12 02:18 답글 신고
    받은거 돌려주고 자차 처리해서 구상권 청구로 들어가버리면 될거 같은데...
  • 레벨 상사 1 궁천 23.10.12 16:29 답글 신고
    입원 구라같은데
  • 레벨 중사 2 까야제맛 23.10.20 18:38 답글 신고
    사고당해서 입원했다는거 백프로 구라 입니다. 얼굴을 알아볼 수 없는 사진 구해다가 보여준거겠죠... 암튼 합의해주셨다고 하니 더이상 그 인간들이랑 얽히기도 싫으실테니 이쯤에서 종료하시고, 담부터는 그 어떤 일이 있더라도 합의금 전액 입금될때까지 함부로 선처해 주지 마시기 바랍니다. 저 맘충은 아마 싸게 막았다며 콧노래 부르고 있겠죠
  • 레벨 중사 1 도시통신 23.10.21 09:30 답글 신고
    그 어머니에 그 아들
  • 레벨 대위 3 천재왕 23.10.21 21:49 답글 신고
    에휴 결국 큰사고를 냈군요 정신좀 차리지 결국 큰 교통사고 에휴
  • 레벨 중장 펫러브 23.11.12 01:05 답글 신고
    https://m.bobaedream.co.kr/board/bbs_view/best/681593/
    ↑ 뉴스 보셨나요???
  • 레벨 이등병 헬로은 23.11.16 23:09 답글 신고
    안녕하세요. KBS 해볼만한 아침 제작진입니다.
    이번에 교통사고&보험와과 관련하여 방송을 준비 중에 있는데요.

    혹시 몇가지 여쭤보고 영상 사용 및 인터뷰 요청드릴 수 있을까요?^^
    보시면 아래 연락처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담당 작가 010-4529-4620
  • 레벨 일병 ag00692 24.10.17 12:11 답글 신고
    선생님,안녕하세요?
    저는 SBS <모닝와이드> 팀 제작진입니다.
    저희는 현재 자전거 & 전동킥보드 관련 교통사고와 관련된 방송을 준비 중에 있는데요.
    남겨주신 내용과 관련해서 몇 가지 정중히 여쭙고 싶은데, 혹시 편하신 시간에 잠시 통화 가능하실까요? (010-9654-2014)

덧글입력

0/2000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