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게시판 > 베스트글


게시물을 뉴스나 다른 곳에서 인용하실 때에는 반드시 보배드림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글쓰기 수정 목록
  • 댓글 (33)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중위 3 파랑오이 23.12.06 08:45 답글 신고
    경찰이 사과를 했으면 보통은 알겠다고 하고 넘어갈겁니다. 글쓴이 분이 이렇게 해주셔서 그 경찰은 앞으로 더 주의하겠죠.. 다만, 이걸 공론화하자고 할만큼 중한 일인가는 별개입니다. 허나 징글징글하다라고 생각하는 사람도 있을것 같습니다.
    답글 0
  • 레벨 소령 1 닉네임항상할께없음 23.12.06 09:36 답글 신고
    사람이 하는 일이라 실수할수도 있음
    사과까지 하셨는데 민원은좀...
    그래도 잘 마무리되서 다행이네요
    답글 0
  • 레벨 대령 2 침뱉는히드라 23.12.06 07:12 답글 신고
    ㅋㅋㅋ
  • 레벨 소장 도리돌도리 23.12.06 07:13 답글 신고
    공론화 가즈아~~~~~~
  • 레벨 하사 1 야샤 23.12.06 07:17 답글 신고
    공론화 가봅시다~
  • 레벨 하사 1 바바바방 23.12.06 07:19 답글 신고
    저렇게 정성스럽게 썼는데
    삭제할때 맴이 어땠을꼬..
  • 레벨 대령 3 고속도1차선정속금지 23.12.06 07:34 답글 신고
    공론화 추천드립니다
  • 레벨 원수 일월태백 23.12.06 07:39 답글 신고
    저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런데 경찰도 보통 저 정도는 바주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 소장 컨트롤에스 23.12.06 07:43 답글 신고
    공론화 ㅋㅋ
  • 레벨 병장 캐파그돈씨 23.12.06 07:46 답글 신고
    좀 재수가 없긴 했는데 공론화는 무슨 ㅋㅋ
  • 레벨 원수 눈팅만15년 23.12.06 07:49 답글 신고
    저런...
  • 레벨 중장 급하면어제나오던가 23.12.06 08:10 답글 신고
    다들 안전 운전하세요~ 날 풀렸다가 막 밟다가 사고났다는 글들 올라올듯 보입니다 ㅋ
  • 레벨 원사 1 넓은들 23.12.06 08:35 답글 신고
    경찰도 사람인지라 실수할수도 있습니다
    소신대로 밀라부쳐서 딱지 발부하려다
    임자 만나서 사과라도 했으면
    그나마 다행인것 입니다
    불박이 생겨서 인정 받게 된겁니다
    예전같으면 알짤 없습니다
    요즘 경찰관들 시간외 수당도 못받는다는데
    한번 봐주시지요
    이번에 질려서 다음엔 정상적으로 잡을겁니다.
  • 레벨 상사 3 뭐임뫄 23.12.06 08:35 답글 신고
    대우회전 하면 안되는 거였네.. 뒷차 밀릴까봐 간혹 했었는데..
    잘 배웠습니다~
  • 레벨 중위 3 파랑오이 23.12.06 08:45 답글 신고
    경찰이 사과를 했으면 보통은 알겠다고 하고 넘어갈겁니다. 글쓴이 분이 이렇게 해주셔서 그 경찰은 앞으로 더 주의하겠죠.. 다만, 이걸 공론화하자고 할만큼 중한 일인가는 별개입니다. 허나 징글징글하다라고 생각하는 사람도 있을것 같습니다.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중사 3 샤아 23.12.06 09:05 답글 신고
    그래도 인정하는 모습 좋네요.
    좋은 하루 되세요.
  • 레벨 준장 영의정 23.12.06 09:15 답글 신고
    추천 드립니다.
  • 레벨 중장 급하면어제나오던가 23.12.06 09:27 답글 신고
    한국이라 다행인 겁니다. 미국 같으면 신분증 제시 거절하면... 어후...
    반성하는 모습에 추천 드려요.
  • 레벨 원사 2 세상은참 23.12.06 09:19 답글 신고
    세금이 빵꾸 났으니 요즘 정부에서 쪼는것 같다는 생각입니다.
    보통 저 정도는 봐주는데 말입니다.
  • 레벨 상사 3 별이닮은슴식이 23.12.06 09:28 답글 신고
    ㅊㅊ!!!!!!
  • 레벨 소위 3 내꿈은볼링왕 23.12.06 09:29 답글 신고
    그러게.. 보통 글 읽어보고 영상보는 편인데 장문의 글을 읽고 보니...
    대우회전 맞아서 허탈...
  • 레벨 소령 1 닉네임항상할께없음 23.12.06 09:36 답글 신고
    사람이 하는 일이라 실수할수도 있음
    사과까지 하셨는데 민원은좀...
    그래도 잘 마무리되서 다행이네요
  • 레벨 대위 2 미충겡이 23.12.06 09:41 답글 신고
    우측 방향지시등 켜고서 가장자리차로가 아닌 2차로로 진입 한 사실이 명확하네요.
    앞차는 1차로 진입, 블박차는 2차로 진입~
    왜? 왜? 왜?가 어이 없음 ㅜㅜ
    저는 경찰이 사과 할 일도 아니라 생각합니다.
    공무원이라 민원해결을 위해 어쩔 수 없이 할 수 밖에 없는 상황이었을 거에요.
  • 레벨 소장 먼개소리여 23.12.06 09:57 답글 신고
    펑복추
  • 레벨 소령 2 turtleq6 23.12.06 10:33 답글 신고
    뭐 속상할 수도 있지. 게다가 글쓴이 분도 취하한다니...
  • 레벨 원사 1 피콜러대마왕 23.12.06 10:34 답글 신고
    딱히 뭐 별것도 아니구만
  • 레벨 하사 2 메로나 23.12.06 11:37 답글 신고
    펑복 까지 했는데 이렇게 싱겁게 사과하고 마무리하면 재미없는데..
  • 레벨 중위 2 바부탱이 23.12.06 11:40 답글 신고
    3차로로 들어갔다가 좌측 깜박이 켜고 2차로로 들어갔어야죠.

    다이렉트로 2차로로 들어갔으니 걸리신겁니다.
  • 레벨 대령 3 명존세 23.12.06 12:07 답글 신고
    그냥 넘어가도 될듯한데
    피곤하게 사시는 분인듯
  • 레벨 대위 3 smiley 23.12.06 12:30 답글 신고
    실수할 수 있죠 인정하고 사과했다면 끝인데 공론화라뇨??????????
  • 레벨 소장 보매드림 23.12.06 13:25 답글 신고
    뒷끝 오지네.
  • 레벨 준장 기타치는초보운전수 23.12.06 15:39 답글 신고
    열심히 일하는 경찰관에게 머하는짓이냐????
    공무집행방해죄로 처벌이나 받어라
  • 레벨 중령 3 중침하지마라콱C 23.12.06 18:18 답글 신고
    05면허??후후... 세상살다보면 별의별일다있는데요...아직 배울게 많으신가봅니다 펑복은 ㅊ
  • 레벨 대령 3 알면늦고 23.12.10 20:46 답글 신고
    ㅊㅊ

덧글입력

0/2000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