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게시판 > 베스트글


게시물을 뉴스나 다른 곳에서 인용하실 때에는 반드시 보배드림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글쓰기 수정 목록
  • 댓글 (181)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대령 1 가평아름다운들 23.12.07 13:20 답글 신고
    시부모가 돌아가실 때까지 29년 동안 모셨고,
    점심 제공을 하지 않는 직장생활을 할 때 20년이 넘게 도시락을 싼
    제 집사람이 떠오르네요.
    답글 30
  • 레벨 하사 1 평화로운사회 23.12.07 11:08 답글 신고
    있어요.. ㅎㅎ 제가 그런 여자랑 결혼 했거든요.. 사귀는 동안도 싸운적이 몇번 없고 결혼 준비때는 싸운적 없고 애 낳고 싸운적 몇번 없어요 .. 그런 여자들은 이미 다 시집 갔어요... ㅋㅋㅋㅋ
    답글 6
  • 레벨 소위 1 파도많은녀석 23.12.07 18:56 답글 신고
    우리 집사람도 천사에요. 저는 지구를 구했다고 장담합니다.

    부자는 아니지만 부족하진 않은 집에서 착한 처가부모님 밑에서
    아주 바르고 밝게 자란그 그녀. 대학은 지방에서 나왔지만
    자신의 전공에 자신있고 재미를 느끼면서 쉬어본적도 거의 없이
    경력 열심히 쌓아왔고 현재 연봉 5500정도 받는 차장님.

    옛날 저 현장직으로 3000벌때도 제직업 존중해주고
    더운날 온라인 모두 뒤져 아이스조끼 아이스목걸이 같은거 사주고
    돈도 좋지만 우리 젊은날 좋은기억추억 많이 쌓자며 집사람이 여행비용도 가끔씩은 모두 부담하며 많이 여행도 다녔습니다.

    결정적으로 제가 작은 사고로 병원신세를 졌을때
    병원비가 생각보다 많이 나와서, 아무에게도 말 하지 못하고
    보험처리도 되지 않고 이걸 어떻게해야하나.. 정말 힘들었는데
    500만원 가까운 비용을 자신의 카드로 결제하고 저에게 부담갖지
    말고 천천히 갚으라던 그녀. 제가 너무 고마워서 몇달 후에
    800으로 갚았습니다 우리자기 백도 하나 없는데 중간브랜드라도
    하나 백 사라고 너무 고마웠다구요. 천사같은 미소로 받아서는
    다음날 600을 저에게 다시 돌려주었습니다. 우리 결혼도 앞두고 있는데 돈이 조금 필요하지 않겠냐며 갖고 있으라구요. 저는 이렇게 현명하고 착한 사람을 인생에서 본 적이 없기에 당장 결혼했고, 신주단지 보물 모시듯이 아껴주면서 행복하게 재미있게 살고 있습니다.

    온라인에 떠도는 남혐,여혐글에 시선을 빼앗기지 마시고
    내가 먼저 밝고 긍정적인 친절한 사람이 된다면 반드시 좋은 인연이
    찾아올겁니다. 다들 행복하시기 바랍니다.
    답글 5
  • 레벨 상병 Mmac 23.12.07 20:27 답글 신고
    공감하고 갑니다. 행복하세요.
  • 레벨 중사 2 2막6장 23.12.07 20:46 답글 신고
    이게 진짜다
  • 레벨 대위 3 청석 23.12.07 22:36 답글 신고
  • 레벨 대위 3 동물의제국 23.12.08 12:08 답글 신고
    이게 나라냐!!
  • 레벨 병장 로또12345등 23.12.07 18:56 답글 신고
    아~이런글 나올때마다 보배파혼녀가 자꾸 생각나요...ㅋ
  • 레벨 중위 1 문덕고박중필 23.12.07 19:01 답글 신고
    울 아내, 천사 하이디 ㅠ

    항상 미안해 여보...
  • 레벨 상병 마이크로버스 23.12.07 19:08 답글 신고
    오십에 시골에 집한채지을려 모은돈,,
    돈이급한 후배녀석 빌려줫네요
    지금은 원룸에서 일용직으로 살고있는데
    육년동안 일나갈때나 돌아올때 항상 인사해요
    수고하세요 고맙습니다 라고
    매일 볼수있어서 좋다구
    다행이 아이가없어 고맙기도하구 미안하기도
    전 행복합니다
    보배분들도 항상 행복하세요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상사 1 흑백이 23.12.07 19:43 답글 신고
    뻘소리가 언제부터 정답이 됫는지....
  • 레벨 대위 3 마운틴바이커 23.12.07 19:18 답글 신고
    기본적으로 인간적인 리스펙트도 없는 여자들은 거르세요. 젊은 남녀가 만나 좋을 때 좋은건 누구나 가능. 정말 힘들고 어려울 때 자신의 피와 살을 기꺼이 내주는 여자 만나시길
  • 레벨 상병 방어동살쾡이 23.12.07 19:23 답글 신고
    와이프가 보배하는 형님들 많은거같네
  • 레벨 상사 1 흑백이 23.12.07 19:42 답글 신고
    나이차서 퇴직해서 집 들어가면
    괸찮다고 다시 할수있을꺼라고 힘주는 반쪽이 얼마나될까...ㅜㅜ
  • 레벨 하사 2 공화 23.12.07 20:34 답글 신고
    우리 와이프
  • 레벨 중장 자이언트헐크 23.12.07 21:57 답글 신고
    ㅜㅜ
  • 레벨 중장 부산목숨걸고에스코트 23.12.07 22:09 답글 신고
    얼굴도 못생기고
    뚱뚱한것들이
    명품찾죠.
  • 레벨 대위 3 널꼭데리구올께 23.12.07 22:17 답글 신고
    딱 30년전 제가 모시던 사장님

    예기와 동일 하네여~
  • 레벨 대령 3 배룩이 23.12.07 22:19 답글 신고
    세상물정 모르는,, 생활력없는,, 일안해보고 편하게 산,, 걸러야한다 진짜로
  • 레벨 원사 2 마린아 23.12.07 22:21 답글 신고
    저금까지는 바라지도 않습니다.
    그냥 벌어오는 돈으로 생활잘하고
    자신은 못먹는술이라도 가끔 술상차려 술잔에 안먹는 술따르고 짠하자고 웃어주기만 해도 행복하죠.
  • 레벨 중령 2 쇼미더드림 23.12.07 22:21 답글 신고
    가진 것이 아무것도 없을 때 결혼해준 와이프에게 감사하면서 삽니다.
  • 레벨 중사 1 풍각1818 23.12.07 22:23 답글 신고
    큰맘 먹고 8000만원 대출을 했다 아주 저리 이자로 그래 차나 한대사자 하고 있었는데 절대안줌 이자만 내고있음 ㅜㅜ 드럽고 추접스럽게 대출 하라더니 저 여자를 믿으면 내 손목아지를...
  • 레벨 이등병 꺽정돌이 23.12.07 22:23 답글 신고
    저게 정답인데 참 쉽지는 않아요
  • 레벨 원사 1 아라딴마리오 23.12.07 22:32 답글 신고
    나는 전생에 매국노였나봐....ㅠㅠ
  • 레벨 원사 3 노부스 23.12.07 22:37 답글 신고
    당연히 누구나 아는얘긴걸 얼빠라서안되는걸 어쩌라고
  • 레벨 중위 2 잘살아보까 23.12.07 22:42 답글 신고
    동감합니다!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소장 왕따올빼미 23.12.07 23:18 답글 신고
    우리마누라는 이상하다가도 이상하고
    비정상이다가도 정상이고 그런데
    그나마 김치된장은 아니고
    집안일 일절 못하게하고 밖에나가면
    왠만해선 잘다녀오라고함.
    근데 싸가지가 ㅈ나게없고...
    암튼그럼.....음식은 내가함ㅋㅋㅋ
    그래도 사는게 재미가없지는않음
  • 레벨 중사 2 Jm1221 23.12.08 08:36 답글 신고
    녀자들의 정신 감정상태는 너무 고차원? 적이긴하지용
  • 레벨 상사 3 뿌라덜 23.12.07 23:29 답글 신고
    두말하면 잔소리인 소리가 베스트에 있다는 현실이 개 족같다
  • 레벨 일병 후흑지존 23.12.07 23:41 답글 신고
    10만원 저금하는 여자 제옆에 자고있네요~~ ㅋㅋ
  • 레벨 중령 1 아수라발빠닥 23.12.08 09:51 답글 신고
    100만원만 버심??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중사 1 노페인노게인9 23.12.07 23:49 답글 신고
    미치것다 보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 소위 2호봉 스마일life 23.12.07 23:57 답글 신고
    나는수고했다궁디팡팡
    자기힘드니까 같이벌쟈 하며 맛벌이중
    근데 돈이 다 어디가냐고~~~
  • 레벨 이등병 비보리 23.12.07 23:57 답글 신고
    월급날때만 여자
    나머지는 일수때까는사람
  • 레벨 대위 3 긍정의미소 23.12.08 00:18 답글 신고
    휴전 국가에서 국방의 의무를 절대 지지 않는 이기적인 여자, 페미들을 훨씬 더 이기적이고, 남성혐오적이고, 개념없게 만들어 준 전 페미니스트 정권이 생각이 나네요.

    휴전 국가에서 독박으로 국방의 의무를 지며 국가와 국민을 위해 희생 당하는 남성들을 합당한 보상, 존중, 가산점, 혜택, 대우, 감사, 명예를 주기는 커녕 오히려 남성역차별, 남성혐오, 잠재적 범죄자 취급을 대놓고 하며 온 국민들이 탄핵 시킨 문제가 많고 능력 없는 친일 정권한테 단 한번만에 개 쳐 발리며 정권을 쉽게 넘겨준

    전 페미 정권을 말하는 겁니다. 훠훠훠 훠훠훠
  • 레벨 중령 3 벌레새끼는점찍는다 23.12.08 08:46 답글 신고
    ..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대위 3 느린왕자농부 23.12.08 00:34 답글 신고
    울 마누라가 몇년간 도시락 싸줬던게 생각나네요. 다들 이정도는 대접 받고 사는거잖아요.
  • 레벨 대령 1 다분애 23.12.08 01:25 답글 신고
    내 카드로 계산하고 n빵해서 현찰받아 지가씀 허허헣허
  • 레벨 소위 2 베레베레23 23.12.08 02:03 답글 신고
    돈 많이벌어줬을때도 딱히 대접받은적없지만 돈적게 번다고 뭐라 하지도 않는 여잔 어쩌나요???
  • 레벨 중사 2 레드킹크랩 23.12.08 02:28 답글 신고
    전 제가 나쁜놈 인가봐요ㅠ
    100벌면 70저축하고 손가락 빨면서
    지내고있으니...
  • 레벨 하사 2호봉 육계장 23.12.08 03:58 답글 신고
    명품두른 여자는 꼭피하자
  • 레벨 중위 3 못해드림 23.12.08 06:34 답글 신고
    나이에 맞게 벌어야죵 ㅎ
  • 레벨 대령 3 알면늦고 23.12.08 06:51 답글 신고
    인생에서 가장 중요한 결정은 결혼
  • 레벨 중위 2 훗가시 23.12.08 06:52 답글 신고
    100벌면 죽어야지. 어떻게 10을 저금한다는 생각자체가 이상함 맞벌이하는 여자가 최고.
  • 레벨 준장 선상 23.12.08 10:29 답글 신고
    공감능력이 좀 의심스럽네요...
    말하는 의미을 이해해야지
    말그대로 이해해버리면...
    허허..
  • 레벨 중령 2 비에젖지않는바다 23.12.08 10:37 답글 신고
    의미를 이해 해야지..
    한달 일하고 100만원 받는게 몇 십년전인데..
    이걸 바로 숫자로만 이해를 하나..;;
  • 레벨 하사 3 허허후후2 23.12.08 07:35 답글 신고
    정답입니다..
  • 레벨 상사 3 09G 23.12.08 07:41 답글 신고
    남자가 1000만원 못벌고 100만원 벌면... 내가 능력 없고 자존심 상하고 아내가 고생하는거... 왜 그걸 모르겠습니까...

    다만, 가족이(특히 아내가) 말 한마디라도 따뜻하게 해주면 그거에 힘내서 더 열심히 하게 되는거죠...
  • 레벨 소위 1 스큐리 23.12.08 07:47 답글 신고
    퇴근 하고 집에 가면 항상 와이프는 고생했어 수고했어 라고 해줘요 항상 머먹고싶은거 없냐고 물어 보고 전 항상 머먹고싶은게 땡기는게 없어서 맨날 혼나요 ㅎㅎㅎ 요즘 위스키에 빠져서 예전에 일주일에 5~7병 사도 별말 안하네 지금은 잘안사지만
  • 레벨 소장 고추나무사람달렸네 23.12.08 08:26 답글 신고
    남편과 아내 둘다 경제관념이 확실한 사람이라면 더욱 행복하게 살겠지만

    둘중 한명이라도 확실한 사람이 있어야지 행복한거 같아요
  • 레벨 병장 공감과소통 23.12.08 08:35 답글 신고
    살림 육아하겠다는 핑계로 남 밑에서 일하느니 직장 때려치고 순진한 남자 잡아서 결혼 후 뒹굴뒹굴. 남편이 심하게 뭐라 못하지 적어도 직장상사만큼은 안하니까...남편 출근하면 바람펴도 되고 집안 개판 배달음식만 먹다가 남편 퇴근후 공동살림 주장 애안가짐..남편 벌어오는 돈으로 먹고 놀다 수틀리면 폭력남편 프라임 씌우고 이혼하면 재산 분할하고 돌싱 복귀..베스트네
  • 레벨 소령 3 반일상식친일선동 23.12.08 08:41 답글 신고
    왜 여자는 돈받아 쓰는 존재로만 인식하냐? 200벌어주는 여자 만나야지~
  • 레벨 소위 3 아보카도오일100 23.12.08 08:48 답글 신고
    내가 너 만나서 애낳는 바람에 경력단절되서 그렇지 나도 결혼전에는 돈 잘벌었고 결혼안했으면 너보다 잘벌었을꺼라고
    남자 기죽이면서 이게 다 남편탓이다 원망하는 여자가 태반이라는거~~
    그래놓고 다시 일나가라고하면 겁나서 못나감 ㅋㅋㅋㅋㅋ
  • 레벨 상사 2 heetz 23.12.08 08:51 답글 신고
    제가 지금 일을 쉬고있는데 여자친구랑 데이트할때 저보고 돈쓰지 말라며 이것저것 더 사주려고 합니다 저보다 7살 연하입니다

    다시 일을 하게되면 100만원 벌어도 괜찮으니 안정적으로 오래할 수 있는 일을 해보는게 어떻겠냐고 얘기해줍니다 돈은 자기가 더 벌면 된다고 합니다

    제가 진짜 100만원 버는 일을 하진 않겠지만 생각해주는 마음이 느껴지는거죠
  • 레벨 병장 힘센구기 23.12.08 08:57 답글 신고
    그렇죠. 여친이나 마눌한테 그런말 들으면 남자란 동물은 진짜 목숨걸고 열심히 일 합니다.. 제금 여친 꼭 잡으세요.
  • 레벨 중령 1 야나두줘 23.12.08 10:13 답글 신고
    와우!! 님 큰가봐요? ^^*
  • 레벨 병장 빠져든다 23.12.08 08:57 답글 신고
    팩트다 팩트... 후회한다 진짜. ㅠㅠ 하루라도 빨리 이혼하고 싶다
  • 레벨 준장 곰방쥐췬토끼 23.12.08 09:05 답글 신고
    굿
  • 레벨 대위 1 바람이분다 23.12.08 09:37 답글 신고
    1000만원 벌 때 별말 없었는데 지금 약깐 떨어지니까 아쉬워하는 마나님..
    그래도 본인한테는 돈 안쓰는 것 땜에 뭐라 하진 못함. 그냥 버는 대로 잘 살면 됨.
  • 레벨 중장 머가그리급급하나 23.12.08 09:42 답글 신고
    그런 여자 없다...있으면 안된다...난 벌써 끝났다...그래서 있어서는 안된다.
  • 레벨 원사 3 배부 23.12.08 09:46 답글 신고
    남자고 여자고 떠나서
    서로 약속을 하면 지킬줄 알고
    상황이 안좋아도 좋아질때까지 같이 견디고 위로하는 의리있는 여자가 최고죠.
  • 레벨 소장 아름다운중년7 23.12.08 09:54 답글 신고
    다른건 잘 모르지만.. ㅡㅡ

    결혼전 처가댁 방문 인사드릴려.. 그런데 공뭔으로 정년퇴직하신 장인어르신 몸도 불편해보이신데?(교통사고로ㅜ)


    청소를 그리 열씸히!! 하시더라구요.
    (얼떨결 아 손님으로받아주셔서 장모님도 바쁘시고 청소 도와주시나부다?.. ^^))

    결혼후 집사람 청소 일절 잘 안해요...해도 뭔가 시원찮음.. ㅜㅜ

    당시 장인어르신 모습 = 현 내모습!! ㅜㅜ 그 어떤 청소건 자신있씁니다!! ㅋ설거지는 기본옵션

    총각여러분 결혼전 처가댁 방문은 많이 할수록 님들 결혼생활 예측가능합니다. !! 퐈이팅!
  • 레벨 대령 3 록리나잇 23.12.08 10:02 답글 신고
    저는 저보다 오래 벌수 있는 여자를 만났습니다. ㅎ
  • 레벨 중사 3 빼꼽친구 23.12.08 10:06 답글 신고
    옳은 말인데...요즘 저런 명언을 모르는 남자가 너무 많아요.
  • 레벨 소장 삼도수군통제사 23.12.08 10:33 답글 신고
    맞습니다,
    크게 공감합니다,
  • 레벨 중령 1 내려와씨바견 23.12.08 10:34 답글 신고
    전자의 여자들이 대부분이라 후자인 여자를 만나는게 쉽지는 않죠? 우스개 소리로 전생에 거북선 노라도 젖지 않은 이상...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대위 3 따릉2 23.12.08 10:40 답글 신고
    남자들은 그런 여자들이 남자 보는 눈이 꽤 정확하다는 사실을 알아야 함.
  • 레벨 중장 검스흰스그레이색이야 23.12.08 10:49 답글 신고
    히봘련들이 남편을 뭇슨 ATM기로 알어...너도 벌어 쏭냔아!!!
  • 레벨 상사 2 빵울리 23.12.08 11:12 답글 신고
    파혼 했을려나 글이 없어져서....12월 생일인데 마누라가 작년에 못 챙겨 줬다고 금목걸이10돈 해주더라~~
  • 레벨 병장 가나다라마바사119 23.12.08 11:31 답글 신고
    우리 마누라는 애기 둘낳고.. 학교선생도 하고 초등학교 보내고 중견중소기업들어가서 완전 열심히 일하는데...
  • 레벨 대위 3 동물의제국 23.12.08 12:10 답글 신고
    다 끼리끼리 만나는 거겠죠...ㅠㅠ연애할때 그런 점들을 눈여겨 봤어야 하는데..ㅠ 5년만 일찍 말씀해주시지ㅠ
  • 레벨 훈련병 Hsn27 23.12.08 12:26 답글 신고
    끼리끼리 만나는게 되는거 같아요. 내가 먼저 좋은 사람이 되면 좋은 사람이 와요
  • 레벨 대령 2 G80RWD 23.12.08 15:51 답글 신고
    난 참 대행이야. 배우자의 부모를 보면 결혼의 답이 보인다
  • 레벨 이등병 새벽 23.12.08 16:01 답글 신고
    남자들 판타지 대단하다. ㅎㅎㅎ 100만원 벌어다 주면서도 대접 받고, 살림 잘 꾸려나갈 여자를 원하다니.
  • 레벨 원사 1 바빠용 23.12.09 00:09 답글 신고
    공감능력이 없구만 말이 그렇다는거지
  • 레벨 상사 2 도로옆갓길 23.12.08 16:05 답글 신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들이 진짜 남은 오후 유쾌하게 합니다~ ㅎㅎㅎㅎㅎㅎ
  • 레벨 상사 1 소풍가자 23.12.08 16:28 답글 신고
    결혼할분들 꼭 상대부모님을 보고 판단하세요~ 그게 가장 현명한것임. 이쁜건 1년가고 가정교육이 잘된건 평생갑니다~
  • 레벨 병장 레드불붕붕 23.12.08 18:37 답글 신고
    ㅋ한국여자중 이런여자절대없음
  • 레벨 소위 1호봉 동물들을사랑합시다 23.12.08 23:44 답글 신고
    백만원벌어주는 남자만나느니

    차라리 혼자사는게 편함

    능력없는 남자 만나

    고생하는여자들

    많이봤는데 불쌍해ㅜ

덧글입력

0/2000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