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게시판 > 베스트글


게시물을 뉴스나 다른 곳에서 인용하실 때에는 반드시 보배드림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글쓰기 수정 목록
  • 댓글 (63)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원수 진로이즈백 23.12.08 12:15 답글 신고
    지가 왕인 줄 아는 인간이 용산 말고 또 있었네
    답글 7
  • 레벨 이등병 갓대한민국 23.12.08 11:59 답글 신고
    몇년전 얘기네요~실화맞고요ㅋ동종업계와 고객사에서도 해당내용다봤습니다.대단한 회사였는데ㅋ 최근에는 민?노조에 가입되서 회장 뒷목잡았단소리가ㅋ
    답글 4
  • 레벨 소령 3 반일상식친일선동 23.12.08 11:56 답글 신고
    저런건 언론제보가 답이죠.
    답글 0
  • 레벨 중장 나이거원 23.12.08 11:55 답글 신고
    헐.. 진짜 이것이 요즘 시대에 일어난 일이란 말입니까 ?
  • 레벨 소령 3 반일상식친일선동 23.12.08 11:56 답글 신고
    저런건 언론제보가 답이죠.
  • 레벨 대장 글로 23.12.08 11:58 답글 신고
    회사 이름이 에이커버인가?
  • 레벨 이등병 갓대한민국 23.12.08 11:59 답글 신고
    몇년전 얘기네요~실화맞고요ㅋ동종업계와 고객사에서도 해당내용다봤습니다.대단한 회사였는데ㅋ 최근에는 민?노조에 가입되서 회장 뒷목잡았단소리가ㅋ
  • 레벨 중위 1 샤코투자증권 23.12.08 13:58 답글 신고
    울산 동남정밀 이야기를 왜 말을못해요
    전에 여기서도 시끄러워서 보배형들이 인터넷기사까지 올라간거 성지순례 했는데 그거 기사 삭제됐고ㅋㅋㅋㅋㅋ
    하여간 관상역시 사이언스였음
    오래도 사네요 영감탱이가
  • 레벨 하사 1 쌈지길 23.12.08 19:27 신고
    @샤코투자증권 울산이었군요. 역시~~
  • 레벨 상사 2 무솔 23.12.09 10:01 답글 신고
    역시 특효약은 노조
  • 레벨 이등병 갓대한민국 23.12.08 12:01 답글 신고
    기사나왔었는데 ㅋ 동x정밀
  • 레벨 원수 진로이즈백 23.12.08 12:15 답글 신고
    지가 왕인 줄 아는 인간이 용산 말고 또 있었네
  • 레벨 상사 3 동네친한형 23.12.09 09:17 답글 신고
    제가알기로는 울산 동으로 시작하는회사
    노동조합 생김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훈련병 정신병자1찍보면웃음 23.12.09 10:59 답글 신고
    그런인간한테 발린 찢은 대체 ㅋㅋㅋㅋㅋ
  • 레벨 하사 2 어쩜그리한결같니 23.12.09 11:00 답글 신고
    안봐도 전라도 공장.
  • 레벨 중사 2 자살은살인범죄입니다 23.12.09 11:37 답글 신고
    그래도
    형수에게 쌍욕하는 사람보다는 보다는 나은 회장 같네요.
  • 레벨 원수 송파배짱이 23.12.08 12:37 답글 신고
    저런 인간이 아직도 실존하다니
  • 레벨 대장 윤개석새열끼 23.12.08 12:42 답글 신고
    에이커버?
  • 레벨 소장 막세리빵가 23.12.08 12:43 답글 신고
    헐~~~~~
  • 레벨 대령 1 래미본향숙이 23.12.08 12:47 답글 신고
    잘못 걸리면 칼 먖지..
  • 레벨 중위 3 코로나로주량이더늘어 23.12.08 12:47 답글 신고
    좆소에서 회장직함부르면 그건 거르는 첫번째 조건입니다
  • 레벨 소령 2 turtleq6 23.12.08 12:47 답글 신고
    이거 회장 신상도 털렸었음. 평소 평판도 그럴만한 인간이라는 평.
  • 레벨 소위 3 그때고놈 23.12.08 12:49 답글 신고
    갑질 처단법이 필요한 이유!
  • 레벨 소령 2 giloc 23.12.08 12:54 답글 신고
    저런 애들은 사우나에서 만나야 제맛인데.
  • 레벨 중장 암행단속 23.12.08 12:57 답글 신고
    죽여야지 저런 인간은
  • 레벨 중장 하하하71 23.12.08 12:59 답글 신고
    회장실가서 얘기하며 녹음 노동청에증거제출
    이래야엿먹일수있는데
  • 레벨 원수 아우라신공 23.12.08 13:05 답글 신고
    언제 글인지 몰라도
    보배였으면 어딘지 탈탈 털렸을듯
  • 레벨 대령 1 가평아름다운들 23.12.08 13:10 답글 신고
    정말 미친 놈이네요.
  • 레벨 소령 2 토끼분유 23.12.08 13:17 답글 신고
    회사의 어르신이 아닌 그냥 늙은이였구나;;
  • 레벨 소령 1 마징가제로 23.12.08 13:22 답글 신고
    이 사건 뉴스에 나왔는데
  • 레벨 중사 1 미니스콰트 23.12.08 13:29 답글 신고
    그와중에 식판검사 받는 년은 개념이 없네
  • 레벨 대위 3 MuBubJa007 23.12.08 13:44 답글 신고
    저런인간들 엄청많음
  • 레벨 대위 3 오늘의온도 23.12.08 13:46 답글 신고
    아직도 저런 무지한 사람이 있긴 있구나......
  • 레벨 소령 1 치즈샌드a 23.12.08 13:48 답글 신고
    저 회장... 찐 MZ 한테 함 당해봐야지... ㅋㅋ

    어쩔??? 이러면 끝.
  • 레벨 중장 탄핵한표추가 23.12.08 13:49 답글 신고
    모범택시에 한번 태워야 함.
  • 레벨 일병 쮸라시 23.12.08 13:55 답글 신고
    분명 2찍 일거야
  • 레벨 중장 오쿄쿄 23.12.08 14:04 답글 신고
    돈 좀 벌었다고 눈에 뭐가 씌였나봄??
  • 레벨 원사 1 워리오겐 23.12.08 14:38 답글 신고
    검색해 보니 아주 유명한 곳이네요....
  • 레벨 소령 2 뜨거운맛을보여주마 23.12.08 14:42 답글 신고
    와 글을 읽으면서 예전에 생겼었던건가 했는데 현재 진행형이군요 좀 충격이네요ㅡㅡ
    아무쪼록 이슈화 돼서 그 사장놈 정의의 심판을 받았으면 좋겠습니다.
  • 레벨 준장 27보병사단 23.12.08 16:53 답글 신고
    회장 ㅋㅋㅋ
  • 레벨 원사 2 니주가리뿅 23.12.08 18:13 답글 신고
    내가 잠시 다녔던 회사같은데....부산 반여동 농산물시장 근처에 있었던 자동차회사...입사 첫날 상무라는 사람이 생산팀 주임의 귓볼을 잡고 앞뒤로 흔들고 싸다구를 때리는 장면을 목격하고 여긴 아니구나 싶어 몇달 후 그만둔 회사
  • 레벨 중위 2 흘러가지 23.12.08 19:04 답글 신고
    개미 좃물만큼 작은 중소기업 사장이 무슨 회장임ㅋㅋㅋㅋㅋㅋㅋㅋ

    저거 보면 3년전에 임금체불 및 휴업수당,휴일가산수당 때문에 나한테 인실좃 당한 구미쪽에 엘지디 공사 하청업체 회장 기억남ㅋㅋㅋㅋㅋㅋㅋ

    개미 좆물만한 중소기업 사장이 회장소리 듣던......회장소리 들으면 뭐함 인력문제로 노동청 소환에 근로감독관앞에서 찍소리 못하고 죄송합니다.체불된 임금 바로 지급하겠습니다.XXX씨 죄송합니다 선처 부탁드립니다

    이러는뎈ㅋㅋㅋ눈까리 보니 이 상황만 벗어나면 직원들이랑 널 가만두지않겠다는 의지가 보여서 그냥 체불된 금액 안줘도 됩니다.

    그냥 제가 알아서 민사로 받아내겠습니다.감독관님 그냥 검찰로 송치처리 해주세요.

    딱 3개월만에 gg치던ㅋㅋㅋㅋㅋㅋㅋ
  • 레벨 소장 보오배애들 23.12.09 11:40 답글 신고
    저기 위 회사는

    직원 300명 넘고, 매출 거의 2천억 가까이 되는 회사인데

    개미가 그렇게 크지는 않을거 같은데요??
  • 레벨 중장 꽃게문어고래 23.12.09 01:26 답글 신고
    매장시킬수있는 메뉴가 많구만 저걸 살려두네
  • 레벨 중사 2 googang 23.12.09 08:24 답글 신고
    무서워서 도망은 가나보네요...
  • 레벨 상병 라나온 23.12.09 08:36 답글 신고
    노동조합이 이래서 필요한 것. 귀족노조가 아니라 억울하게 당하는 노동자들을 위해 나서는 노동조합!
  • 레벨 중령 2 쇼미더드림 23.12.09 08:44 답글 신고
    저래서 좆소 좆소 함..

    그 큰 대기업도 오너가 지회사라고 부르는데., 저런 회사는 오죽하겠음.

    형태만 법인이지 개인사업자보다 못 하는 곳..
  • 레벨 병장 Bohe미안 23.12.09 09:10 답글 신고
    울산 동남정밀
  • 레벨 대위 2 니가고자라니 23.12.09 09:34 답글 신고
    원래 회장이란게 상왕처럼 늙어서 아들에게 경영권 물려주고 가끔 얼굴이나 비추는게 보통인건데 실질적으로는 사장인데 회장 타이틀 달고 저러는것들 권력부심만 부리는 이상한 인간들임 작은 회사인데도 스스로 회장직함 만들어서 똘짓하는 인간하나 앎
  • 레벨 원사 3 밟아도다시한번 23.12.09 09:37 답글 신고
    그룹도아닌게 회장은 개뿔ㅋ
    생산공장 하는 것들은 전부 똑같네ㅋ
    보고있나 김사장? 입조심해라.
    임플란트도 못하는수가있다.
  • 레벨 중령 3 자연주의bassist 23.12.09 09:39 답글 신고
    회장 ? ㅋ ㅋ ㅋ
  • 레벨 하사 2 래은래현도은아빠 23.12.09 09:49 답글 신고
    거기가 어딥니까?ㅎㅎ
  • 레벨 대위 3 웃찾사 23.12.09 09:53 답글 신고
    썩렬스러운 회장놈일세~ 지말이 곧 법인것처럼 하는꼴이~
  • 레벨 간호사 MIZPINK1 23.12.09 09:58 답글 신고
    어딥니까 거가? 회장 갑질입니까!
  • 레벨 대령 3 궁핍한빨간차주인 23.12.09 10:05 답글 신고
    아 여기가 그 유명한 거기구나...
  • 레벨 중장 컨버터블 23.12.09 10:40 답글 신고
    개섹끼가 오너라고 갑질쩌네...
  • 레벨 준장 일베사냥꾼22 23.12.09 10:41 답글 신고
    어디에여? 풉 ㅋ
  • 레벨 병장 마왕따까리 23.12.09 10:47 답글 신고
    울산에서 좀 유명함 나쁜쪽으로
    ㄷㄴㅈㅁ
  • 레벨 중령 1 수원토박아빠 23.12.09 10:52 답글 신고
    중소기업인데도 너도나도 회장이네요.
    추천박고갑니다
  • 레벨 병장 돌이 23.12.09 11:09 답글 신고
    조산놈들 강약약강 하는것들 때려죽이는 법이있다면
    나라가 바로설란가???
  • 레벨 소령 3 뉴스타트 23.12.09 11:34 답글 신고
    저런 악행을 서슴치않고
    직원들을 노예취급하는 영감쟁이는
    몇대 쥐어박아줘야하는데.
    몇개월 병원신세좀 진다면
    나이먹고 점점 사람될수도 있을텐데
  • 레벨 대장 36기통꾸기 23.12.09 11:46 답글 신고
    사람새킨가?
  • 레벨 원사 3 법률초짜 23.12.09 11:49 답글 신고
    제가 여기 회장영감탱이랑 소송진행중입니다 민사1심 선고가 다음달16일 입니다
  • 레벨 상사 3 두잔술 23.12.09 11:51 답글 신고
    후기좀 적어주십시요
  • 레벨 중사 3 로체샤르01 23.12.11 13:38 답글 신고
    건승을 빕니다

덧글입력

0/2000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