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게시판 > 베스트글


게시물을 뉴스나 다른 곳에서 인용하실 때에는 반드시 보배드림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글쓰기 수정 목록
  • 댓글 (191)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대장 싼마이웨이 24.06.23 05:37 답글 신고
    어깨에 찬 견장과 가슴에 단 휘장
    그 의미와 무게를 전혀 이해못하고 있네
    무식하고 무책임한데다 비루하기 짝이없는 인간
    답글 7
  • 레벨 대장 울트라C 24.06.23 05:15 답글 신고
    장군이라는 자가
    위기 모면을 위한 말장난식 변명ㅋ

    저런 자가 출세를 하면
    안 좋은 선례로 남음.
    답글 2
  • 레벨 중위 3 무역왕국 24.06.23 05:12 답글 신고
    선서도 못하는게 뭔 귀신을 잡냐 ㅉㅉ
    답글 3
  • 레벨 병장 ley77 24.06.23 15:38 답글 신고
    임성근 지도관님…
    보배 하세요??
    모든 댓글에 1개씩 비추 다는 인간이 있네??
    아..
    임성근이 아니라 이종섭이 와서 단건가??
  • 레벨 병장 makeit082 24.06.26 10:49 답글 신고
    진짜인가보다 아래로 비추없네 ㅋㅋㅋ
  • 레벨 대령 1 자연주의bassist 24.06.23 15:38 답글 신고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역겹다.
    장군이란 자가 말장난으로 지 부하의 죽음을 욕되게 하다니.
  • 레벨 대령 2 잘살고있지 24.06.23 15:38 답글 신고
    개종자가 말장난까지 하네 ㅉㅉ
  • 레벨 소령 2 아잘아잘 24.06.23 15:42 답글 신고
    그냥 죄송합니다
    모든 게 저의 잘못입니다 , 저의 불찰입니다 , 저를 욕하셔도 저희 부대는 욕하지 말아주십쇼.

    이게 그렇게 어렵나 ? 꼭 이렇게 역사의 한 페이지에 ... 최악의 사단장으로 기억될 이유가 있나??

    지도를 했다고 ?? 그럼 넌 지휘관이 아니라 지도관이라는거네 ???

    당장 견장 반납하고 ...... 5계급은 아래로 강등시켜라 ..... 대한민국의 해병대의 자존심이 걸린 문제다 ....

    누가 뭐래도 대한민국에서 해병대는 자부심을 느낄만한 부대임에 틀림없다

    저런놈이 지휘관이였다니.....
  • 레벨 하사 1 데릴자위 24.06.23 15:57 답글 신고
    쟈는 대체 뭘 원하는거지? 옷 벗기 싫어서 저러나
  • 레벨 간호사 jjojjososo 24.06.23 16:00 답글 신고
    대한민국 군대가 얼마나 똥인지 보여주는 거. 이거야말로 국가안보가 아닌가,,,
  • 레벨 소위 1 keyaim 24.06.23 16:04 답글 신고
    이렇게 무마되면 국힘에서 대구공청받아서 국회의원 되겠지.
  • 레벨 일병 클리기머쉰 24.06.23 16:04 답글 신고
    애쓴다 애써..
    군인이 명예중시하는 시대는 사라졌는가..
  • 레벨 중장 살빼자 24.06.23 16:07 답글 신고
    앞으론 명령인지 지시인지 지도인지 물어보고 움직여라
  • 레벨 소령 2 벌레야너나잘해 24.06.23 16:07 답글 신고
    그만한 거래가 있으니 저러는거지 안그냐 윤도라
  • 레벨 중사 1 bobpil98 24.06.23 16:15 답글 신고
    저게 다 윤석열이 지킬려고 하는짓 입니다. 저놈 유죄가 입증되면 유죄인자를 외압넣어서 빼준 윤석열이가 더 좆되는거니까 필사적으로 무죄 받을려는겁니다.
  • 레벨 대위 3 졸린사자 24.06.23 16:16 답글 신고
    군생활 한 사람들은 어느날 사단장이 예하의 어떤 대대에 방문해서 지나가는 말로 "가을이되니 배수로에 낙엽이 많네"라고 하면 그 다음 어떤 일이 대대에서 일어나지는 누구나 다 알 수 있죠.

    하물며 비가 억수같이 오는날 "빨리 배수로 청소 안하나" 라고 대대장에게 성질내서 배수로 청소하다가 급물살에 쓸려 내려가 사병 한명이 시망한 것과 같은 상황인데 이걸 지금 본인은 지도한 것 뿐이지 명령을 직접적으로 지휘 또는 지시한 것이 아니라고 우기는 것임.
  • 레벨 대령 3 셰스코보배지점 24.06.23 16:16 답글 신고
    지도부장인가
  • 레벨 원사 1 모범운전27 24.06.23 16:30 답글 신고
    앞으로 해병대 모든 장군들 말은 들을필요 없겠네.. 지도따위나 하는데 무슨 그게 명령이라고..
  • 레벨 병장 멋쟁이헬로 24.06.23 16:33 답글 신고
    할말이 없네..
  • 레벨 상사 1 intangible 24.06.23 16:44 답글 신고
    진짜 해병대 역사서에 기록된 인물이 되었네. 최악으로
  • 레벨 중사 2 소낙비77 24.06.23 17:01 답글 신고
    앞으로 지휘관이 아니라 지도관으로 통일해라~참군인이 아닌 사람이 별이라니...
  • 레벨 일병 창원안젤이안젤이 24.06.23 17:02 답글 신고
    이제 전쟁나면 군인도 각자도생하겠네. 지휘관이 먼지도 모르네. 군이 정말 이정도로 썩어버린 조직이 되었다는게 안타까울 따름이네요.
  • 레벨 대위 1 바이크리 24.06.23 17:04 답글 신고
    와 진짜 추접스러워서 ㅋㅋㅋㅋㅋ
    역사에 길이남길~ 대대손손
  • 레벨 중령 3 부천맨 24.06.23 17:09 답글 신고
    군대꼴 진짜 좃같이 돌아가고 있네...

    저런게 사단장을 하고 있으니 전쟁나면 볼만하것다.
  • 레벨 대위 1 바이크리 24.06.23 17:12 답글 신고
    해병대원들은 앞으로 2찍 안하겠지? ㅋㅋㅋㅋㅋ 과연?
  • 레벨 소장 릴렉쓰 24.06.23 17:45 답글 신고
    지도?? 100% 계급조직인 군대에서 직속 사단장이 말 하면 다 지휘지 지도는 뭐냐!! 사단장지도면 따라도 되고 내 맘대로 해도 되고 뭐 그런거냐!! 구질구질하다 정말.
  • 레벨 중령 2 보배대장님 24.06.23 18:04 답글 신고
    쫄보대 ㅉㅉㅉㅉ

    해병대가 아님 쫄보대 ㅉㅉㅉ
  • 레벨 중령 1 케이슥 24.06.23 18:29 답글 신고
    말장난하는건 이정부나 저거나 샘샘이네
  • 레벨 상사 1 부산형제대구희망 24.06.23 18:38 답글 신고
    임성근 볼때마다 진짜 전형적인 경상도 관상이라 흠칫흠칫함
  • 레벨 중사 3 용가리꼬리찜 24.06.23 18:42 답글 신고
    장군이라는놈이 간부,병사들 앞에서 조온나 가오잡다가
    국회 나오니깐 훈련병수준으로 기가 죽어서 말도 제대로 못하던데..

    거짓말하고 우기기로 작정했으면 장군답게 말이라도 잘하지..
    아오 ㅋㅋㅋ
    저딴게 장군이라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것도 해병??ㅎㅎㅎ
  • 레벨 중령 1 사담후세인 24.06.23 18:49 답글 신고
    쫄보 지도관이내
  • 레벨 상사 3 이웃집도토뤼 24.06.23 18:52 답글 신고
    이불에 지도나 그리세요
  • 레벨 원사 3 Mc2Jong 24.06.23 19:00 답글 신고
    ㅋㅋㅋㅋㅋㅋ
    해병대 다녀왔다고??

    해병대정신이 저런거였어 ㅋㅋㅋㅋㅋ
  • 레벨 소장 아름다운중년7 24.06.23 19:12 답글 신고
    요즘은 건설현장 관리자직급이면

    지휘자란 말씀... 지휘자 호칭도 써주고

    군대에서 지도한다라고?

    군복훗딱 벗고 이천국군교도소 들어가 수감자들 지도 많이해도됨
  • 레벨 중사 1 JKS22 24.06.23 19:25 답글 신고
    어쩜 미친 존재들!!!
  • 레벨 중위 1 킹코모도 24.06.23 19:27 답글 신고
    해병대 전역자 현역자 모두 쪽팔리게 이게 뭐니? 저런걸 지휘관이 아니라 지도관이라 하는건가?
  • 레벨 중사 1 굿모닝커피 24.06.23 19:38 답글 신고
    똥별 지도관
  • 레벨 소장 독도는우리땅1 24.06.23 19:44 답글 신고
    지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럼 씨부랄 ㅋㅋ 사격!!!! 이라 말해도 ㅋㅋ 사격 하면 안됨 ㅋㅋㅋㅋㅋ
  • 레벨 상병 기메찰스 24.06.23 19:53 답글 신고
    대통령이 군대를 안갔다오니 모르겠죠ㅋㅋ대한민국 남자는 의무적으로 군대를 가는데
  • 레벨 하사 3 다크전대총수 24.06.23 20:04 답글 신고
    증언 선서 거부 = 위증을 하겠다. 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 상사 1 나인홀스 24.06.23 20:05 답글 신고
    해병대 정말 치욕스럽다
  • 레벨 소위 1 램볼지니 24.06.23 20:26 답글 신고
    아진짜 찌질해서 봐주질 못하겠다
    우리나라 군대가 이정도였냐
  • 레벨 대위 2호봉 리틀보이와팻맨 24.06.23 20:28 답글 신고
    지도자?
    김정은이여?
  • 레벨 하사 2 레이스가뭔지 24.06.23 20:28 답글 신고
    기수 열외 시켜라
  • 레벨 중장 라이더tm 24.06.23 20:29 답글 신고
    진격하라ㅡ가아니라 진격하는건 어떨까ㅡ
  • 레벨 중장 건대입구 24.06.23 20:52 답글 신고
    유도 선출이여?
    지도!
  • 레벨 하사 2 s7shin 24.06.23 20:54 답글 신고
    빨리 책임지고 퇴역해.
    해병대 욕좀 그만 먹이고
  • 레벨 대위 3 방탕노년단 24.06.23 20:55 답글 신고
    사단장님~앞으로 사령관도 하시고 진급도 하셔야지~
    이거 잘못되면 당신하나로 안끝나,알잖아
  • 레벨 대위 3 아첨햇살 24.06.23 21:07 답글 신고
    여러분은 이제 본 지도관을 따라 전쟁에 나서면 되는것이다~
  • 레벨 대위 2 일산포식자 24.06.23 21:09 답글 신고
    밀양처럼 박제 각이죠.
  • 레벨 소령 1 파숑숑부랄탁 24.06.23 21:24 답글 신고
    저것도 짱구굴려서 나온게 지도아니냐 ㅋㅋ
    차라리 실종자 발생시 이렇게 하는 지침이 있다고 하지그랬누 ㅋㅋ
  • 레벨 원사 3 닭발앤막걸리 24.06.23 21:26 답글 신고
    쓰벌 분대장도 그렇게는 안산다.
  • 레벨 소령 1 앗미련곰탱이 24.06.23 21:34 답글 신고
    지가족 털릴거 생각 않하는 모자란 놈.
  • 레벨 대위 3 뺀질이용병 24.06.23 21:49 답글 신고
    쟤는 지휘관 아니라 지도관으로 바꿔야함.지도???장난해 씨부럴
  • 레벨 대위 2 토종올갱이 24.06.23 22:04 답글 신고
    사막여우같은새끼
  • 레벨 하사 3 우일 24.06.23 22:05 답글 신고
    군대가 지휘 지도가 어디있냐
    지시지 ㅉㅉ
  • 레벨 병장 씀다 24.06.23 22:20 답글 신고
    저따위가 별 두개 혀를 깨물고 자진해라
  • 레벨 일병 난나랄라 24.06.23 22:26 답글 신고
    선도부장이자나
  • 레벨 중사 3 바이엘스 24.06.23 22:38 답글 신고
    정말 비참하고 비루한 장군의 예시. 절대 저렇게 되면 안된다는 선례로 남은 장교. 대한민국 해병대 소장의 수준이 이정도라니..
  • 레벨 상병 구쿱20수동에라이 24.06.23 23:27 답글 신고
    군대 근처도 안 가본 놈이 뭘 안다고 사단장이 어쩌구 저쩌구해서 해병대를 해빙대로 만든
  • 레벨 중사 2 커피벌레 24.06.23 23:55 답글 신고
    국짐의원 예행연습 중
  • 레벨 병장 예의바른운전자 24.06.24 00:00 답글 신고
    지금까지 삶이 어떠했을지 안봐도 비디오.
  • 레벨 원사 1 Goodnight 24.06.24 00:02 답글 신고
    해병대 먹칠 제대로 하시네. 해병대 자부심은 이제 끝났다. 군인이 명예마저 없으면 어쩌냐...
  • 레벨 중령 3 바보나라천재 24.06.24 00:50 답글 신고
    개병대 지도는 명령보다 우선순위 인 듯?
  • 레벨 중령 1 똥참은지100년 24.06.24 01:04 답글 신고
    무슨 저런게 해병이냐
  • 레벨 중사 1 엠파이브 24.06.24 01:04 답글 신고
    지도? 맵?
  • 레벨 원사 1 bybk 24.06.24 01:09 답글 신고
    찌질 그 찹채
  • 레벨 하사 3 고추냉이 24.06.24 01:48 답글 신고
    아니 지휘관 이고 사단장이 말하면 지휘지 지도는 뭔 개소리이야
    해병대가 무슨 태권도장이냐 아님 언제부터 실탄들고 해병대캠프했냐
    사단장이란 인간이 참 부끄럽지도 않나 중대장이나 작전장교 할때 쯤 같이 군생활했을 내 과거도 부끄럽다
  • 레벨 중사 3 쪼리뽀옹 24.06.24 02:41 답글 신고
    현대판 원균이네
  • 레벨 원수 0뽀개드림0 24.06.24 03:09 답글 신고
    임성그니는 모든걸 소상히 밝히는 유서를 작성하고 권총자살하길 바란다
    그것만이 너의 살추된 명예를 조금이나마 살릴수 있을거다
  • 레벨 소위 2 국민생각 24.06.24 03:33 답글 신고
    임성근지도관?
    혀를 놀림서도 자괴감 안 드나?
    뭐‥그러니 이제껏 저리 뻔뻔한거겠지만‥
  • 레벨 대위 1 뒷자리가넓은자동차 24.06.24 04:18 답글 신고
    정치 나올려나?
  • 레벨 대위 1 송신 24.06.24 05:01 답글 신고
    추접스럽게 장군이란 새끼가 지가 시켜놓고
    연병을 하네 대대장이 상급부대 지시없이
    대민지원을 인명구조 작전으로 바꾸겠냐 해당일 5-6명이 물에 빠져 전우들이 억지로 구해서 살았다고

    누구때문에 장병들이 구조활동을 했을까
    지휘관이란 새끼가 비겁하네

    박정희였으면 넌 바로 총살이야
  • 레벨 병장 모카란 24.06.24 09:50 답글 신고
    해병대하고 여군중대장하고 비슷한거네
  • 레벨 중령 1 짱소다 24.06.24 10:04 답글 신고
    별 떼라, 병장인 내가 다 쪽팔리다
  • 레벨 병장 v포도 24.06.24 10:08 답글 신고
    이제 해병대 지휘관이라는 말 대신 지도관이라는 말을 써야되는건가?
    얼마나 해병대를 망가뜨리려고 저러나?
    그것도 고급장교가
    치욕이다
  • 레벨 소위 3 헤프니까청춘이다 24.06.24 10:18 답글 신고
    해병대 정신으로 총대매고 작렬하게 전사(폭로)해라 그게 해병대 자존심을 지키는 유일한 방법이다
    똥별 새끼야
  • 레벨 병장 아좋아 24.06.24 10:39 답글 신고
    에고야~ 진짜 한심해서 유구무언일쎄 쯧쯧!!
  • 레벨 중령 2 사빠죄아 24.06.24 11:29 답글 신고
    뒤봐주는게 한국 최대의 로펌 김앤장이라던데 기껏 코칭해준게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 상사 1 오퍼스원 24.06.24 12:44 답글 신고
    에휴..
    사단장이 대대 온다고 하면 연대 전체가 뒤집어지는게 사단장의 위치다..xx야..
    지도같은 소리 하지마라
    너하나 때문에 얼마나 많은 인력이 천국과 지옥을 오가는데 국회에서 그러면 안되지
  • 레벨 소위 1 시골한량 24.06.24 12:58 답글 신고
    세상천지에 저런 비겁한인간이있을지..
  • 레벨 대위 3 산처럼 24.06.24 14:03 답글 신고
    사단장이면, 자기가 지시하지 않았어도
    자기 휘하 대대장이 사고를 치면
    관리 감독을 제대로 못했다고 책임을 지는 것이 정상인데 말입니다.

    정말 치졸하네요.
  • 레벨 대령 3 슈퍼자이저 24.06.24 14:14 답글 신고
    해병대 명예 같은 개소리 하지 말라 그래

    그 누가 죽은들 나와 뭔 상관이야?

    나만 호의호식 하면 되는거지?
  • 레벨 소위 2 스노우드림 24.06.24 14:22 답글 신고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 레벨 소위 1 ksr0516 24.06.24 14:58 답글 신고
    해병대를 한순간에 개병대로 만들어 버림
  • 레벨 소령 2 인내는쓰다 24.06.24 15:09 답글 신고
    대한민국 군대를 아작내고 있네.
  • 레벨 소령 2 보기드문잔슨 24.06.24 15:56 답글 신고
    저런인간이 어떻게 별을 달았을까? 미스테리네
  • 레벨 대위 3 미충겡이 24.06.24 15:59 답글 신고
    뭔 고문도 아니고, 지휘하지 않는 사단장이 사단장이여?
  • 레벨 소령 3 만교아빠 24.06.24 16:18 답글 신고
    부끄러운줄 알아야지.. ㅉㅉㅉㅉㅉ 저러고도 사의 표명만 하고 사표 제출은 안하고.. ㅉㅉㅉㅉㅉㅉㅉㅉㅉ
  • 레벨 중령 3 유초얼짱 24.06.24 16:19 답글 신고
    두년놈도 아마 .......천공이 시켜서 나는 모른다 ....할지
  • 레벨 소장 카페인홀릭 24.06.24 16:20 답글 신고
    지도자 동지도 아니고 뭔 지도야...ㅎㅎ
  • 레벨 소령 2 마징가제로 24.06.24 17:17 답글 신고
    김정은이 지도를 많이 하긴 하지
  • 레벨 병장 후회하면뭐하나 24.06.24 20:48 답글 신고
    법 기술자들이 지도해준듯..
  • 레벨 중사 1 골프왕뒷땅 24.06.25 10:01 답글 신고
    개병대

덧글입력

0/2000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