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목록
  • 댓글 (146)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중장 VL500 25.06.20 20:13 답글 신고
    바디프렌드 난리나겄네
  • 레벨 중사 1 sentiment 25.06.20 22:32 답글 신고
    어. 7층에 있던 문잠긴 임원실의 실체를 아시는 분인가?.?
  • 레벨 중장 이게나라야 25.06.20 20:51 답글 신고
    저런걸 수십만이 믿는다니 참
  • 레벨 소위 2 ehdrhrzk 25.06.20 21:01 답글 신고
    탈탈털어주세요
  • 레벨 중위 3 싱그러운아침햇살 25.06.20 21:35 답글 신고
    저란것들을 믿는다는게 사람 새끼냐?
  • 레벨 상사 3 가는데순서없다 25.06.20 21:37 답글 신고
    하도 받아 먹는애들이 많아서 아무리 찔러도 피도 안남.미국애들이 마약건으로 건들며 모를까
  • 레벨 중사 2 동백스마일 25.06.20 22:23 답글 신고
    새론 경제 창출 환영
  • 레벨 소위 2 진진 25.06.20 22:49 답글 신고
    으이그아픈새끼들...ㅉㅉ
  • 레벨 중위 1 그렙에잠이오니 25.06.20 22:55 답글 신고
    안그래도 국고 세금 모자란데 종교계 사이비 단체 삥 좀 뜯자.. 대환영이다.
  • 레벨 소령 1 비상용망치 25.06.20 23:06 답글 신고
    종교의 자유는 인정!
    기준이 필요함 저런건 종교가 아님 다단계지
  • 레벨 중장 windcat 25.06.20 23:33 답글 신고
    아멘~~ 을 "아~~주 ~~~~~~" 하는 집단들
  • 레벨 중위 1 빛바랜도화지 25.06.20 23:52 답글 신고
    미안하지만..사진이 이해가 안되서요..
    사진 설명 좀 부탁드려요.
    무슨 사진인가요?
    1번은 이슬람 기도시간? 2번은 모형인듯 하고..3번 사진은 그냥 찍은거 아닌가요?
    진짜 모르겠는데..
  • 레벨 원수 땅콩으로만든두부 25.06.21 03:38 답글 신고
    교주 아들과 여친
  • 레벨 소장 강부장입니다 25.06.26 08:05 신고
    @땅콩으로만든두부 아빠가 교주인데 여친이 저 정도면 안 갈래요.
  • 레벨 중령 1 nonono 25.06.21 08:47 답글 신고
    가평휴게소 뒤편에가면 진짜 건물 있어요.
  • 레벨 소장 배룩이 25.06.21 00:30 답글 신고
    지금의 종교는 직업이다 목사나 스님도 직업이 된지오래,, 세금징수는 당연해보임
  • 레벨 소령 3 정지서 25.06.21 00:40 답글 신고
    정신병자 많네요
  • 레벨 중장 와난천재인가봐 25.06.21 00:49 답글 신고
    개신교가 보수로 돌아서고 이재명을 극구 반대한 이유가 결국은 돈! 종교 과세 때문이지.. 임대든, 자가든 도시지역 면적 100평 이상 교회와 비도시지역 100평이상 사찰은 무조건 과세해야 됨.. 이건 유전을 넘어 노다지 수준
  • 레벨 원사 3 진저브래드 25.06.21 01:39 답글 신고
    세금을 내려면 회계를 투명하게 해야합니다. 그럼 목사가 몰래 해먹던거 다 횡령이 되죠. 과세를 거부하는 이유죠.
  • 레벨 병장 도파MIN 25.06.21 02:38 답글 신고
    저런곳이 알짜배기 표밭인데 하겠음?
  • 레벨 소령 1 뭐라싱 25.06.21 03:03 답글 신고
    저런 관상
  • 레벨 원사 3 독도동해 25.06.21 04:47 답글 신고
    종교 자체가 문제
  • 레벨 소위 2 당면사리 25.06.21 04:54 답글 신고
    와이프 출장 갔다오는데 픽업하러 인천공항 갔더니 저 추종자들 플랜카드 걸고 연예인 맞이하듯이 기다리고 있음
  • 레벨 대위 1 진짜용자지 25.06.21 06:34 답글 신고
    코인잔득 가지고 있을듯...
  • 레벨 소위 1 오늘하루가선물입니다 25.06.21 06:48 답글 신고
    이상한 사이비 종교단체
    강제 해산
    저돈이 정상적인 사회에 돌아야 되는데
    쌔빠지게 벌어서 뭔짓거리들이여
  • 레벨 원사 3 도랑치고 25.06.21 07:04 답글 신고
    사회악
    사이비종교 없어져야 합니다
  • 레벨 상사 2 아리바리 25.06.21 07:33 답글 신고
    에라이 조센징
  • 레벨 소위 1 오늘하루가선물입니다 25.06.21 07:48 답글 신고
    사이비 좀 싹 없애버려요
    계속 평상 없애듯이
  • 레벨 중사 3 아뱅 25.06.21 08:14 답글 신고
    당신 옆동료가 신천지인지 아무도
    모릅니다.말조심
  • 레벨 상병 푸른나뭇잎배 25.06.21 08:34 답글 신고
    모든 종교 단체들 과세도 필요합니다!!
    그래야 나라가 삽니다.
  • 레벨 소장 21세기양자역학 25.06.21 08:43 답글 신고
    모든 종교 단체에 대해서 수시로 세무조사, 탈세 조사해야 합니다. 법으로 정합시다. 우리나라 종교는 너무
    특권층, 성역화 됐어요.
  • 레벨 훈련병 사랑햄 25.06.21 09:13 답글 신고
    찢짜이밍 종교 한번 건들여봐라 그럼 인정해준다. 개독 개불 등등
  • 레벨 중장 점벌레 25.06.21 09:59 답글 신고
    ```````````````````````````````````````````````````````
  • 레벨 준장 조희대요시 25.06.21 09:43 답글 신고
    개독도 털어야쥬~~~
    전국에 개독이 취득한 땅과 건문과세만이라도 합시다~~!!!
  • 레벨 병장 조까고 25.06.21 09:58 답글 신고
    화페계혁을 해야 저런 것들 작살 날건데,,,
  • 레벨 준장 테라스 25.06.21 12:06 답글 신고
    저도 찬성 입니다
  • 레벨 대령 3 BlyAly 25.06.21 10:49 답글 신고
    엄연히 돈이 회전하는데 세금을 안 걷는다는게 넌센스지 ~
  • 레벨 대위 3 goldyo1 25.06.21 11:43 답글 신고
    해체 수순으로 조사해야 함
  • 레벨 상사 2 7123 25.06.21 12:18 답글 신고
    저산에 건물 짓게한 공무원 새끼들 조사해야 한다.
  • 레벨 준장 띨폰 25.06.21 14:56 답글 신고
    ㅓㅜㅑ............노답 개독 ㅉㅉ
  • 레벨 소위 3 맨식스 25.06.21 21:03 답글 신고
    무슨 궁 지었다고 대문짝만하게 써붙이고 난리던데..
    큰일임..
  • 레벨 원사 3 사계절풍운아 25.06.21 21:12 답글 신고
    저걸 탈탈 털어버리는 대통령 나오길~~~
  • 레벨 일병 동서밀 25.06.22 01:08 답글 신고
    좋아요!!!!
  • 레벨 병장 똥은FIFO 25.06.22 11:45 답글 신고
    이 좁은 땅덩어리에 저런건물이 있는것도 몰랐네
  • 레벨 원수 태양은다시떠오른다 25.06.23 20:29 답글 신고
    가평에 있는 사이비 종교, 하루 설교 한타임에
    교인들에게 걷어들이는 헌금이 100억이라는 썰도 있음.
  • 레벨 대위 3 눈소나무 25.06.25 13:57 답글 신고
    종교가 번창 하기 위한 조건은 단 하나.

    사회가 즉 국가가 위태롭고 불안 할수록 종교는 번창함.

    다시 말해 종교의 번창을 위해 종교단체는 사회를 위태롭고 불안하게 만들고 조장함.

    전 세계 어디에서나 동일하게 적용됨.

덧글입력

0/2000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