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목록
  • 댓글 (134)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소위 1 너무해난배추 25.08.11 10:03 답글 신고
    빵은 SPC 가
    닭은 하림이

    거의 독점적으로 장악하고 있다보니 지들 맘대로임.
  • 레벨 소장 punktal 25.08.11 12:06 답글 신고
    야채,과일은 대기업들이 유통을 장악해서 마찬가지로 지들 맘대로임.
  • 레벨 중위 3 ksr0516 25.08.11 10:07 답글 신고
    수익이 과징금 보다 많으니 경영진들은 개꿀~~~이럴듯

    앞으로도 계속 저럴듯

    10년간 소급적용해서 수익의 10배는 과징금으로 물려야 저짓거리 안함
  • 레벨 소위 2 우주로 25.08.11 10:09 답글 신고
    하림과 올품이 같은집안내 사람이라고 알고있는데;
    역시는... 역시군
  • 레벨 대령 3 무장모다 25.08.11 10:09 답글 신고
    정부가 나서서 조져라
  • 레벨 중사 1 커피군 25.08.11 10:18 답글 신고
    과징금이 251억이 아니라 2510억 혹은 2조5천1백억이어야 하는데..
  • 레벨 원수 유수지 25.08.11 10:24 답글 신고
    과징금이 약하다
  • 레벨 소장 꿍짜작꿍짝 25.08.11 10:31 답글 신고
    돼지고기도 봐야됨.
  • 레벨 중위 2 콩덕이 25.08.11 10:32 답글 신고
    닭을 키워야겟군욤,
  • 레벨 훈련병 indigom 25.08.11 10:41 답글 신고
    과징금내고도 남는 장사임
  • 레벨 중위 1 용인동백 25.08.11 10:42 답글 신고
    우리 나라 닭고기 가격은 실질적으로 하림이 정한다..
    소비자들이 닭을 구입하는 경로별로 보면
    대형 마트나 규모 있는 식자재 마트들이 가장 저렴하게
    닭을 공급받고 그 다음은 일반 마트나 정육점들..
    가장 비싸게 받는곳이 식당들..
    그리고 대리점들이 유통 과정상 하자가 생긴 닭들은
    치킨용으로 잘라서 일반 호프집에 많이들 공급한다..
  • 레벨 중사 1 던저 25.08.11 10:54 답글 신고
    피해는 소비자가 돈은 정부가
  • 레벨 대장 LionRock 25.08.11 11:00 답글 신고
    우리나라만큼 기업 해먹기 좋은 나라가 없음. 미국 같았으면 반독점법으로 2-3개로 갈라졌음
  • 레벨 원수 화난늑대 25.08.11 11:01 답글 신고
    과징금 맞아도 벌어들인 수익의 반에반도 안되니까 너도나도 담합하지ㅋ
  • 레벨 중령 2 ICHKIE 25.08.11 11:01 답글 신고
    돈은 저렇게 버는거군요 ㅎㅎ
    마트를 가도 소주값 맥주값 담합되어 있지요~
    우리나라 콜라도 독점하다보니 가격도 비싸고 맛도 떨어지고
    참 이런 것들도 하나씩 개선되면 참 좋겠습니다
  • 레벨 원수 포공34 25.08.11 11:14 답글 신고
    망하게 해야죠
  • 레벨 소장 중수부장 25.08.11 11:17 답글 신고
    망하게 벌금 때려라
  • 레벨 대위 3 몬소린겨 25.08.11 11:24 답글 신고
    닭뿐만아니라
    농수산물 전체의
    유통카르텔을 없애야됨
  • 레벨 소령 3 희야HEEYA 25.08.11 11:37 답글 신고
    이익본 금액 전부를 환수조치해야지

    찔금 벌금먹이면 누가 다시 안하냐?
  • 레벨 중장 컨버터블 25.08.11 11:39 답글 신고
    독과점의 폐혜...
  • 레벨 소위 1 태백산다운힐 25.08.11 11:41 답글 신고
    과징금 감사하게 받고 계속 가격 올림.
  • 레벨 중장 프리스타일찬 25.08.11 11:43 답글 신고
    잼통이 쓰레기들 전부 징벌적손해배상으로 조져주시길..

    기업들 먹는걸로 장난치면..

    기업대가리들 모가지 날라갈수있다는 것을 보여줘야됨!!!!!!!!!!!!!
  • 레벨 준장 우리영토대마도 25.08.11 11:58 답글 신고
    해먹기 좋은 정권이 물러나니 죽을 맛이겠지 뭐.
  • 레벨 원사 1 나인홀스 25.08.11 11:58 답글 신고
    본보기를 보여줘야 다른 소돼지도 정신 차릴듯
  • 레벨 중장 베스트하나없다 25.08.11 12:09 답글 신고
    조단위로 과징금을 때려야 하는데
  • 레벨 중위 3 한평남 25.08.11 12:27 답글 신고
    하림은 어마어마하지 NS홈쇼핑도 하림꺼고 얘네는 사료로 때돈 범
  • 레벨 대위 2 해태브라벚고 25.08.11 12:46 답글 신고
    이게 몇년전일이었는데 저핑계로 치킨업체들이 줄줄이 가격인상을해왔고 현재는 닭값이 엄청 싼데 오른가격 그대로 받아서 엄청난 폭리를 취하고 있는중
  • 레벨 대령 3 꼬냑헤네시 25.08.11 17:04 답글 신고
    저런 업체는 세무조사 한번 해야 하는데
  • 레벨 상사 1 BH로뚱 25.08.11 17:32 답글 신고
    치킨도 치킨인데 삼계탕도 만 7천원임 어휴... 저런놈들때문인가보네
  • 레벨 중위 2 헌터H 25.08.11 17:52 답글 신고
    과징금 251억원으로 되겠냐? 아예 담합을 못하도록 1,000억 정도 때려서 조져버려야지.
  • 레벨 일병 광새벽 25.08.11 22:41 답글 신고
    일본에는 아이스크림회사가 25년만에 아이스크림가격을 60엔에서 70엔으로 10엔 올렸다고 죄송하다고 경영진이 고개숙여사과하는 경우도 있는데 우리는 자국민 역차별하고 등쳐먹는데 혈안이 되어있네 쓰벌
  • 레벨 중사 1 카포카별 25.08.12 08:33 답글 신고
    담합에 걸리면영업정지 세번이면 취소를 해야함
  • 레벨 중장 우유맛딸기 25.08.12 10:13 답글 신고
    치킨값은 닭값이 올라서가 아니라
    프랜차이즈가 올려받는거다.
  • 레벨 대장 예스어데이 25.08.13 00:20 답글 신고
    담합 걸리면 재산 몰수 해야함.

덧글입력

0/2000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