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 베스트글 | 신유머/이슈/움짤
쪽지 | 작성글보기 | 신고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best&No=878191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0/2000자
목록 이전페이지 맨위로
처벌이 약하니 계속 저러지..
과징금을 징벌적으로 부과해야..함!
올품 있다.
닭은 하림이
거의 독점적으로 장악하고 있다보니 지들 맘대로임.
앞으로도 계속 저럴듯
10년간 소급적용해서 수익의 10배는 과징금으로 물려야 저짓거리 안함
역시는... 역시군
소비자들이 닭을 구입하는 경로별로 보면
대형 마트나 규모 있는 식자재 마트들이 가장 저렴하게
닭을 공급받고 그 다음은 일반 마트나 정육점들..
가장 비싸게 받는곳이 식당들..
그리고 대리점들이 유통 과정상 하자가 생긴 닭들은
치킨용으로 잘라서 일반 호프집에 많이들 공급한다..
마트를 가도 소주값 맥주값 담합되어 있지요~
우리나라 콜라도 독점하다보니 가격도 비싸고 맛도 떨어지고
참 이런 것들도 하나씩 개선되면 참 좋겠습니다
농수산물 전체의
유통카르텔을 없애야됨
찔금 벌금먹이면 누가 다시 안하냐?
기업들 먹는걸로 장난치면..
기업대가리들 모가지 날라갈수있다는 것을 보여줘야됨!!!!!!!!!!!!!
프랜차이즈가 올려받는거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