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 베스트글 | 유머게시판
쪽지 | 작성글보기 | 신고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best&No=987735
이대통령 수사 때는 검새 몇 마리가 투입 됐더라..?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0/2000자
목록 이전페이지 맨위로
이새끼들이 월급루팡하네?
이새끼들이 월급루팡하네?
솔직히 챗gpt에 복붙만 해도 5분안에 하나 해결함
이재명 조사할땐 지방에서 지원도 나오더만....에라이
퍽이나!!
수사 안하면 업무도 줄고 얼마나 좋아 안그래?
그러니 수사 그만두고 사표써라
검사새끼들 모조리 뒤졌스면 좋겠다
내가 입 벌리면 검새들 옷벗는 사람
생길거다 했지요?
ㅁ약과 연계됐다는건데요
이래도 검사의 수사를 믿나요?
모든 악의 축에는 대한민국 판,검새들이
꼭 한마리씩 끼워 있습니다
"이쯤되면 막하자는 예기지요?"
노짱께서 검새들에게 하신말씀중,,,
누가 강요하나
어차피 없어질 기관인데
인력 보충할필요있나
힘들면 때려치우고 나가.
나라 망할까봐 걱정이니?
늬들이 언제부터?
아니...기레기들아...부조리한것들 먼저 얘기하면 안되겠니??
아...니네도 가재라고 게편이지???
내 가족중에도 검새들 있는데 아주 가관임. 퉤
이재명대통령 조작수사한답시고 붙어있던 놈들이 일 나눠서했으면 다 해결되었겠네.
니놈들 1주일에 몇만페이지씩 볼수있는 능력있잖아.
일이 많은게 아니라 안하는거 아니야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