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 베스트글 | 유머게시판
쪽지 | 작성글보기 | 신고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best&No=991204
AI라는 댓글이 많아 출처 올려드려요.
미국 본사는 심각하던데,
그리고 철저히 조사한다고 하던데. . .
멸공들아! 아주 잘 하고 있어.ㅋㅋㅋ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0/2000자
목록 이전페이지 맨위로
어 맞아 미안하다 믹스는 안판단다 ㅋㅋ
푸하하하하하하핫
근데 저 동네 수준 감안하면....정답 나오지.
AI시대에 해결해야할 숙제
쟤들이 저렇게 단합해서 뭘 한다던가 스벅갈 돈이 없어요 ㅋㅋㅋ
스타벅스USA 코리아 지점 되겠네
극우 파시스트들의 성지..
박정희 전두환 이명박 윤석렬의 샘
나락행들만 묻는구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보수라 자칭하는 사람들에게
입혀져 빛을 바랜것처럼...
미국 본사 계산기 뚜드리는 소리가 여기까지 들리네 ㅋㅋㅋ
이미지 타격감 크지..
일베 극우 느낌까지 가미되면 헉....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