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목록
  • 댓글 (30)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대령 2 보배드림15가입자 26.06.04 14:24 답글 신고
    와....진짜 법륜스님의 혜안에 많은 것들을 배웁니다
    답글 0
  • 레벨 대령 3 지디쿨 26.06.04 14:27 답글 신고
    그치 아직은 여자가 끊기지 않으니 확신이 안들테지, 근데 50 넘어가 그마저도 재던 여자들 떨어지면 조때는거임
    답글 0
  • 레벨 원사 3 우랭우땡 26.06.04 14:28 답글 신고
    어미어마한 떼돈번 새끼가 배부른 소리하고 자빠졌네 솔직히 저새끼 비호감 좋아하는 사람은 그냥 좋아하세요 개인적으로 연예인 새끼들 안좋아합니다
    답글 6
  • 레벨 대령 3 눈부신청춘 26.06.04 14:21 답글 신고
    홍철이형 이제 텐션 조금만 다운시키면 결혼할수있지 않을까?

    화이팅~!
  • 레벨 대령 2 보배드림15가입자 26.06.04 14:24 답글 신고
    와....진짜 법륜스님의 혜안에 많은 것들을 배웁니다
  • 레벨 대령 3 지디쿨 26.06.04 14:27 답글 신고
    그치 아직은 여자가 끊기지 않으니 확신이 안들테지, 근데 50 넘어가 그마저도 재던 여자들 떨어지면 조때는거임
  • 레벨 원사 3 우랭우땡 26.06.04 14:28 답글 신고
    어미어마한 떼돈번 새끼가 배부른 소리하고 자빠졌네 솔직히 저새끼 비호감 좋아하는 사람은 그냥 좋아하세요 개인적으로 연예인 새끼들 안좋아합니다
  • 레벨 일병 호떡쿵떡쿵떡 26.06.04 14:40 답글 신고
    좋아하고 안좋아하고 본인의 자유인데 표현이 쫌..
    본인을 생각해서 이쁘게 얘기했음 좋겠네요.
  • 레벨 원사 3 dooboob 26.06.04 14:43 신고
    @호떡쿵떡쿵떡 그러게요
    노홍철이가 사기쳐서 떼돈을 번것도 아니고, 저건 그냥 인간으로서 사회적 통념에 내가 따라야 할지 어떨지의 고민인건데, 그건 연예인이건 일론머스크건 누구나 할수 있는 고민임.
    돈많은 연예인이 욕먹을 직업인가? 왜 이렇게 폭력적 언어를 쓰는 인간들이 많은거여?
  • 레벨 대령 3 진강카 26.06.04 15:03 답글 신고
    여기서 노홍철 욕하는 이유는 글 첫줄 떼돈번새끼 이거때문에 이런 욕을한걸 보면 진짜 못났다...
  • 레벨 준장 8년눈팅 26.06.04 15:21 답글 신고
    ㅋㅋㅋㅋㅋ 어휴
  • 레벨 중위 3 우라캉쉬파이더 26.06.05 00:39 답글 신고
    와 현생이 보인다..말하는게 어떤사람인지 보입니다
  • 레벨 원수 교외오빠 26.06.04 14:35 답글 신고
    템플스테이 한번 가보고 싶다.
  • 레벨 원수 루시드에비뉴 26.06.04 14:38 답글 신고
    그래도

    인생은 노홍철처럼...ㅋㅋㅋ

    즐기고

    사는거지..뭐.
  • 레벨 소령 1 kabala 26.06.04 14:43 답글 신고
    유치한 말꼬리잡기 궤변을 무슨 대단한 통찰인양 빨아주나... ㅉㅉ
  • 레벨 중사 2 newm00 26.06.04 15:11 답글 신고
    ㅋㅋㅋ 지도 여기 저기 무슨 대단한 통찰력과 견해가 있는것처럼 글 싸지르면서 남이 하는건 별로인가봐 ㅎㅎㅎ 내로남불 매니아일세 ㅎㅎ
  • 레벨 소령 2 미스토토 26.06.04 15:13 답글 신고
    아직도 안했어?? 살자?? 카악..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 대위 2 서울일산방콕 26.06.04 15:21 답글 신고
    니 꼬라지를 보니 세상이 싫지?
  • 레벨 중령 3 너혹시나좋아햐냐 26.06.04 19:31 답글 신고
    작성글 보기 ㅋㅋㅋㅋㅋㅋ
  • 레벨 소령 1 스톤에이지 26.06.04 14:53 답글 신고
    얼굴이 갈수록 이상해지긴 하네...
  • 레벨 대령 3 월드푸줏간 26.06.04 14:56 답글 신고
    이상형이 높은 듯
  • 레벨 하사 3 살주사69 26.06.04 15:02 답글 신고
    돈도 많고 인생 즐길것도 많은데 뭔 결혼 생각이 나것냐..오만 핑계를 다 갖다 붙이는구만
  • 레벨 병장 우주BOB 26.06.04 15:04 답글 신고
    캡쳐본만 봐서 그런지, 눈이.... 너무 과해서 무서운데;;;;
  • 레벨 원사 3 그몽 26.06.04 15:15 답글 신고
    결혼 하지 말고 즐기면서 살어.
    홍철아. 너만이라도 자유를 느껴.
  • 레벨 소령 1 뽕맞은곰 26.06.04 15:17 답글 신고
    전 여친이 장윤정 아니던가?
    혼기 놓치면 다시 하기 힘든 법이지
  • 레벨 중위 2 0p9o8i7u 26.06.04 15:42 답글 신고
    게이 아니었어?
  • 레벨 중장 자랑스러운대한민국 26.06.04 15:54 답글 신고
    홍철아~
    눈을 발등에 달고 다녀봐라.

    꽤 괜찮은 여성들 아직도 많다.

    지금 너와 어울릴만한 여성을 찾으니까, 없는 거임.
    니가 낮추면 됨.
  • 레벨 대위 3 기분이나쁘다 26.06.04 16:17 답글 신고
    다늙어서 먼 결혼이야 혼자 잘먹고 잘살길..
  • 레벨 중위 2 Dop3kr 26.06.04 17:39 답글 신고
    결혼은 하고 싶은데 결혼 하면 나의 취미 생활을 못할거 같고 ㅋㅋㅋ
  • 레벨 소위 3 오엽기 26.06.04 19:42 답글 신고
    포기를 모르는 삶을 살고 싶구만.
  • 레벨 원사 1 쓰레기는폐기가답 26.06.04 21:01 답글 신고
    음주운전. 원래 무도부터 사람이 애매했는데 음주때 역시나...
    법륜스님 넷플릭스 프로그램 보려다가 노홍철 나와서 비추하고 안봄.
  • 레벨 원사 1 그냥드림 26.06.05 00:41 답글 신고
    홍처리 저색히 100억짜리 건물있어 당연히 안하지 ~
  • 레벨 중령 3 palgae1522 26.06.07 07:33 답글 신고
    윤정이랑 사귈때는 결혼 연예 마음 넘쳐 났는가보네?

    비정상적인놈은 싫다~!
    술 입에도 못덴다던놈 음주! 방송에서 주접 떨기는 왜떨어? 술입에도 못된다는 소리는 하질 말던가.

덧글입력

0/2000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