쟈..들이 상관없는 BTS, 한국군대를 자꾸 들먹이는 이유는, 양안전쟁(중국대만) 발생시 써먹으려 하는것때문임.
대만에 전쟁터지면 한국군대가 지켜주고, 대신 싸워줄꺼라는 말이 퍼진이유는, 한국에 전작권이 없고 미국에게 있어서 미국이 맘대로 한국군대를 조종할수있고 피흘리게 할수있다는 믿음때문임.
혐한하고 한국을 마음껏 조롱해도 미국 맘에만 들면 상관없는데, 최근 미중회담에서 도람뿌가 대만 버린다는 뉘앙스 풍기면서 뒤집어짐.
여튼 결론은 전작권 빨리 찾아와야됨.
재수없으면 진짜로 우리네 아들들이 피흘릴수도 있슴.
쩌어기 선배들은 36개월 했다든디~
모두 평등하다 ㅋ
- 4개월 모병제 전환 추진으로 4개월 기본 군사훈련만 이수
2024년 ~ 현재
- 1년 양안 긴장 고조 및 국방력 강화를 위해 재연장
애들 외모 보니까 대충 4개월 인데 왜??? 인생을 어렵게 만들지?
'주윤발도 버스 타고 다닌다' 하는 거랑 비슷한 맥락일까요?
방탄이들이 아주 멋진 선례를 남겼어요
두고두고 칭찬해야겠습니다
두당 50억
대신 1회성 5억마 줘라
7억은 예비군까지 책임짐 ㅎㅎ
대만에 전쟁터지면 한국군대가 지켜주고, 대신 싸워줄꺼라는 말이 퍼진이유는, 한국에 전작권이 없고 미국에게 있어서 미국이 맘대로 한국군대를 조종할수있고 피흘리게 할수있다는 믿음때문임.
혐한하고 한국을 마음껏 조롱해도 미국 맘에만 들면 상관없는데, 최근 미중회담에서 도람뿌가 대만 버린다는 뉘앙스 풍기면서 뒤집어짐.
여튼 결론은 전작권 빨리 찾아와야됨.
재수없으면 진짜로 우리네 아들들이 피흘릴수도 있슴.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