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목록
  • 댓글 (26)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중장 보배드립 26.06.04 14:11 답글 신고
    그래도 스티브유 유얼낫 웰컴
  • 레벨 대위 3 전라드림 26.06.05 06:01 답글 신고
    우리나라 주적 이 내란당인데 군대를 왜갈까요? 그냥 군대해산시키면 되지않을까요?
  • 레벨 원수 난쓰러져도다시일어나 26.06.05 07:06 신고
    @전라드림 평소에 뭘 처드시고 다니길래 똥오줌을 못가리셔?
  • 레벨 소장 똥칫솔 26.06.04 14:18 답글 신고
    피자들이네 기피자들
  • 레벨 중장 아일톤세나 26.06.04 14:21 답글 신고
    6점 드림.
  • 레벨 이등병 핑크형 26.06.04 14:22 답글 신고
    자들 1년인가 가는데 그걸 안갈려고 기술썼다구요?
  • 레벨 중위 1 그때가그리운거지 26.06.04 14:41 답글 신고
    뭐 우리도 18개월 밖에 안하지만 그렇다고 선뜻 가고 싶은 사람은 없잖아요?
    쩌어기 선배들은 36개월 했다든디~
  • 레벨 대령 1 하늘보다푸른 26.06.04 14:22 답글 신고
    한국연예인들도 이제 긴장해야지 ㅋㅋ
  • 레벨 훈련병 그람시의밤 26.06.04 14:47 답글 신고
    한국연예계는 최소한 공익이라도 무조건 가야 한다는 분위기임
  • 레벨 대령 3 양빵자 26.06.04 14:50 답글 신고
    비교가?? 삼성전자하고 삼성전파사 수준인데
  • 레벨 대령 3 월드푸줏간 26.06.04 14:51 답글 신고
    bts 외에는
    모두 평등하다 ㅋ
  • 레벨 원사 3 용가뤼 26.06.04 14:54 답글 신고
    2013년 ~ 2023년
    - 4개월 모병제 전환 추진으로 4개월 기본 군사훈련만 이수
    2024년 ~ 현재
    - 1년 양안 긴장 고조 및 국방력 강화를 위해 재연장

    애들 외모 보니까 대충 4개월 인데 왜??? 인생을 어렵게 만들지?
  • 레벨 중령 3 즐거워리어 26.06.04 14:57 답글 신고
    우리가 돈지랄 하는 놈들 보면서
    '주윤발도 버스 타고 다닌다' 하는 거랑 비슷한 맥락일까요?

    방탄이들이 아주 멋진 선례를 남겼어요
    두고두고 칭찬해야겠습니다
  • 레벨 대령 2 깨어있는시민1 26.06.04 15:16 답글 신고
    스티붕유의 선한 영향력.......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 원사 1 얼루지사냥꾼 26.06.04 16:25 답글 신고
    면제권 팔았으면 좋겠음
    두당 50억
  • 레벨 대위 2 아같다 26.06.05 07:22 답글 신고
    50억내고 안가는 사람들 또 욕먹겠네
  • 레벨 대령 3 하한번만쫌쫌 26.06.04 16:43 답글 신고
    연예인들 가기싫은 내가 최대 3인 9년간 대신 복무해줄수 있을듯 3년마다 이등병 복귀 큭
    대신 1회성 5억마 줘라
    7억은 예비군까지 책임짐 ㅎㅎ
  • 레벨 대령 2 젊은오빠 26.06.04 16:58 답글 신고
    BTS는 군대로 절대 깔 게 없지! 다른 것도 없지만...ㅎㅎ
  • 레벨 소장 강부장입니다 26.06.04 17:06 답글 신고
    ㅋㅋㅋㅋㅋ
  • 레벨 대령 3 꼬냑헤네시 26.06.04 17:06 답글 신고
    나라를 위해서 가지.....
  • 레벨 중장 아고라정회원 26.06.04 18:53 답글 신고
    발치몽
  • 레벨 소위 3 오엽기 26.06.04 19:37 답글 신고
    저 대만 피자들... 그래도 아메리칸기 피자에게는 안되죠.
  • 레벨 대령 3 감자랑 26.06.05 03:10 답글 신고
    그래도 니들은 나라를 안버렸다...
  • 레벨 상사 2 콘티냉탕 26.06.05 06:27 답글 신고
    스티붕 현역아님 심지어 공익이였음
  • 레벨 대위 3 쥬라카 26.06.05 07:55 답글 신고
    이재용 아들도 군대갔다
  • 레벨 대위 3 설진 26.06.05 08:32 답글 신고
    쟈..들이 상관없는 BTS, 한국군대를 자꾸 들먹이는 이유는, 양안전쟁(중국대만) 발생시 써먹으려 하는것때문임.
    대만에 전쟁터지면 한국군대가 지켜주고, 대신 싸워줄꺼라는 말이 퍼진이유는, 한국에 전작권이 없고 미국에게 있어서 미국이 맘대로 한국군대를 조종할수있고 피흘리게 할수있다는 믿음때문임.
    혐한하고 한국을 마음껏 조롱해도 미국 맘에만 들면 상관없는데, 최근 미중회담에서 도람뿌가 대만 버린다는 뉘앙스 풍기면서 뒤집어짐.
    여튼 결론은 전작권 빨리 찾아와야됨.
    재수없으면 진짜로 우리네 아들들이 피흘릴수도 있슴.

덧글입력

0/2000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