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목록
  • 댓글 (29)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소장 발라모굴리스1 26.06.04 13:39 답글 신고
    그래도 백만원 벌었잖아~~ 한잔 해~~
    답글 3
  • 레벨 대령 1 몇일아니고며칠 26.06.04 13:48 답글 신고
    하이닉스 난 심지아 190층에서 들어갔다..........요즘 쫄깃쫄깃해......1주지만.....ㅋㅋㅋ
    답글 1
  • 레벨 원수 빅파워셀러 26.06.04 13:58 답글 신고
    제가 삼전 5만원에 1000주 가지고 있다가 6에 팔았는데 ㅡ.ㅡ;;
    답글 0
  • 레벨 소장 발라모굴리스1 26.06.04 13:39 답글 신고
    그래도 백만원 벌었잖아~~ 한잔 해~~
  • 레벨 중장 sufferance 26.06.04 13:46 답글 신고
    그려
    번 게 어디여 ~~ 두잔 해 ~~~
  • 레벨 중령 1 파란만장v윤v 26.06.04 15:02 답글 신고
    난 고점에 사고 저점에 파는 남자지
  • 레벨 소령 2 넥스트레벨단타매매 26.06.04 16:08 답글 신고
    주식으로 100억 만드는 법!!!!



    200억으로 시작한다!
  • 레벨 대령 1 몇일아니고며칠 26.06.04 13:48 답글 신고
    하이닉스 난 심지아 190층에서 들어갔다..........요즘 쫄깃쫄깃해......1주지만.....ㅋㅋㅋ
  • 레벨 중장 sufferance 26.06.04 13:50 답글 신고
    푹 ~~ 묵혀 둬 ~ 횽
    한잔 해 ~~
  • 레벨 대장 보배운엉자 26.06.04 13:51 답글 신고
    웃을일이 아니네 ㅋ
  • 레벨 중령 1 루비TM 26.06.04 13:58 답글 신고
    대부분 저러지 않나 ㅋㅋㅋㅋㅋ
  • 레벨 원수 빅파워셀러 26.06.04 13:58 답글 신고
    제가 삼전 5만원에 1000주 가지고 있다가 6에 팔았는데 ㅡ.ㅡ;;
  • 레벨 중령 2 개독사냥꾼 26.06.04 14:45 답글 신고
    삼전 316,000원에 샀습니다.
  • 레벨 중위 1 아뜨메리카노 26.06.04 14:47 답글 신고
    버티는게 진짜 힘든가봐...

    난 삼전 14 ㅡ 517주
    하닉 85 ㅡ 162주

    절대 안팜... 현재 대충 300프로임...
    왜냐면 그동안 이익본걸로 전부 갈아타서.... 실제 내돈으로 보면 3배...됨...
  • 레벨 중위 2 노을마루 26.06.04 14:48 답글 신고
    삼전 48000원에 80주, 100000원에 40주, 315500원에 60주 샀습니다.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중령 1 파란만장v윤v 26.06.04 15:03 답글 신고
    단타쟁이ㅋ
  • 레벨 중령 3 Godongq 26.06.04 14:52 답글 신고
    아. 3번이 내 이야기네. ㅜㅜ
  • 레벨 중위 1 바람부는날에는 26.06.04 14:56 답글 신고
    쿠팡 개돼지 인증
  • 레벨 대령 3 양빵자 26.06.04 14:56 답글 신고
    무릎에서 사고 허리에서 팔고 좋다??
    어라 다시 꿈틀꿈틀대는 차트에
    몸이 다시 들썩들썩 어어?? 하다가 또가려나하고 다시 어깨에서 들어가서 물림....이패턴이 많으의외로 ㅎㅎㅎㅎ 나도 그랬음
  • 레벨 병장 리우날씨맑음 26.06.04 15:02 답글 신고
    삼전 346,500원에 샀습니다
    매번 볼때마다 파란불만 아니길 하는 마음으로 봅니다
  • 레벨 중령 1 파란만장v윤v 26.06.04 15:04 답글 신고
    비코 1.5억에 산 사람도....
  • 레벨 하사 3 F355GTR 26.06.04 15:07 답글 신고
    한화에어로스페이스 7만원에 100주 사서 9만원에 팜...ㅠㅠ
  • 레벨 중령 3 만교아빠 26.06.04 15:13 답글 신고
    그래도 벌었네요.. ㅜㅜ
  • 레벨 준장 민족반역자들척결하자 26.06.04 15:55 답글 신고
    전....48000원에 50주 샀다가 14만원대에 처분....ㅜㅜ
    진득허니 참는게 참 힘들죠 ㅎㅎ 16만 찍고 내려올때라
    그때가 적기인줄 알았죠.....ㅎㅎ
  • 레벨 하사 3 F355GTR 26.06.04 16:37 신고
    @민족반역자들척결하자 와~~ 그래도 3배네요... 팔고나서 1년 반 지나고 보니 비현실적인 주가...ㅠㅠ 요즘도 가끔 이불킥 합니다..ㅠㅠ
  • 레벨 일병 풍류나마 26.06.04 15:16 답글 신고
    작년 7월 주식 처음 시작한 '주아가'입니다.

    삼전 7만원에 900주 -> 3월 전쟁 첫날 평단 20만 다 팔았다가 3월 말부터 19.5부터 매집 시작하여 평단 21만 정도에 800주

    하닉 50만원 70주 -> 85만에 50주 팔고 20주 들고 있다가 이것도 3월 전쟁 첫날 95에 다팔고 4월 초부터 평단 90만원대에 매집 시작하여 현재 평단 110만원 정도에 120주

    TIGER200 43,000정도에 매집하여 1,500주 -> 3월 전쟁 첫날 다 팔고 3월 말부터 매집하여 지금 550주 정도.

    주식 처음 시작이 겸공 "주식아가방"보고 이광수, 박시동 선생님 말씀하시는데로만 했음.

    지금도 "12시에 만나요." 보면서 변동성 큰 지금 시장 잘 견디고 있습니다.
  • 레벨 중사 1호봉 관악산킹콩 26.06.04 15:19 답글 신고
    작년 이잼되고선 6월말에 6만 7천에 592주 샀지. 지금은 수익 떨어져 451.99%지.....회사 그만둘때까지 가지고 있을예정..앞으로 12년 쟁여놓을생각
  • 레벨 중위 1 아뜨메리카노 26.06.04 15:54 답글 신고
    후덜덜덜 12년이면 1450프로는 넘게 될 듯... ㅎ
  • 레벨 중령 1 은화정 26.06.04 15:24 답글 신고
    일단 구매했다는게 어딘가요? 사지도 못한 분들도 계시니 말이죠.
  • 레벨 중령 1 낭만고릴라 26.06.04 15:45 답글 신고
    내가 만약 2010년도에 비트코인을 샀더래도 떡상 전 다 팔고 지금 인생여전 일껄?
  • 레벨 대령 3 리틀피플 26.06.04 19:22 답글 신고
    저런식으로 사란들 감정 조정하는 짓거리 좀 별로에요. 저는.
    별 관심 없이 괜찮았던 사람도 보면서 포모 느끼라는건가??
    코미디도 이제는 남을 비하하고 괴롭히는걸로 꿀빨려는 게 일상이고..
    어쩌다 이렇게 변해버린건지…

덧글입력

0/2000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