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 베스트글 | 신유머/이슈/움짤
쪽지 | 작성글보기 | 신고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best&No=995970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0/2000자
목록 이전페이지 맨위로
번 게 어디여 ~~ 두잔 해 ~~~
200억으로 시작한다!
한잔 해 ~~
난 삼전 14 ㅡ 517주
하닉 85 ㅡ 162주
절대 안팜... 현재 대충 300프로임...
왜냐면 그동안 이익본걸로 전부 갈아타서.... 실제 내돈으로 보면 3배...됨...
어라 다시 꿈틀꿈틀대는 차트에
몸이 다시 들썩들썩 어어?? 하다가 또가려나하고 다시 어깨에서 들어가서 물림....이패턴이 많으의외로 ㅎㅎㅎㅎ 나도 그랬음
매번 볼때마다 파란불만 아니길 하는 마음으로 봅니다
진득허니 참는게 참 힘들죠 ㅎㅎ 16만 찍고 내려올때라
그때가 적기인줄 알았죠.....ㅎㅎ
삼전 7만원에 900주 -> 3월 전쟁 첫날 평단 20만 다 팔았다가 3월 말부터 19.5부터 매집 시작하여 평단 21만 정도에 800주
하닉 50만원 70주 -> 85만에 50주 팔고 20주 들고 있다가 이것도 3월 전쟁 첫날 95에 다팔고 4월 초부터 평단 90만원대에 매집 시작하여 현재 평단 110만원 정도에 120주
TIGER200 43,000정도에 매집하여 1,500주 -> 3월 전쟁 첫날 다 팔고 3월 말부터 매집하여 지금 550주 정도.
주식 처음 시작이 겸공 "주식아가방"보고 이광수, 박시동 선생님 말씀하시는데로만 했음.
지금도 "12시에 만나요." 보면서 변동성 큰 지금 시장 잘 견디고 있습니다.
별 관심 없이 괜찮았던 사람도 보면서 포모 느끼라는건가??
코미디도 이제는 남을 비하하고 괴롭히는걸로 꿀빨려는 게 일상이고..
어쩌다 이렇게 변해버린건지…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