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목록
  • 댓글 (112)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소장 쿠펑스펑 26.06.04 15:10 답글 신고
    대구 세금은 이제 빵값으로 소진 될 예정
    답글 8
  • 레벨 원수 바보맨 26.06.04 15:13 답글 신고
    우리 추갱호 시장님은 이미
    삼전, 하이닉스, 테슬라 유치를
    공약하시었읍니다
    답글 6
  • 레벨 대령 3 redstalker 26.06.04 15:14 답글 신고
    솔직히 대구에 민주당 시장 당선되면 이거해달라 저거해달라 민원으로

    정신분열증 걸릴 듯
    답글 0
  • 레벨 중사 1 남셈 26.06.04 22:39 답글 신고
    백프로 공감합니다
  • 레벨 하사 2 조던바클리 26.06.04 23:34 답글 신고
    경북은 그동네에서 정치인들한테 큰절하면서 살아라 미개인들ㅇㄱㆍ
  • 레벨 소장 취미준비생 26.06.05 00:14 답글 신고
    김부겸이 당선된 후로부터 4년지나고 선거때 내란당놈들이 김부겸의업적도 다 자기들이 했다고 도배질하겠죠. ㅋ
  • 레벨 대위 3 khsouk 26.06.05 02:19 답글 신고
    대구 시민으로서 참담합니다
  • 레벨 중위 1 봉동생강모터스 26.06.05 05:54 답글 신고
    대구는 당연히 몰락해야지. 수십 년간 악마 같은 군사정권의 빌붙어서 쪽쪽 빨아 먹은게 저것들인데.
  • 레벨 중령 1 잘하지그랬엉 26.06.05 06:29 답글 신고
    대구도 나름 A랍니다.C라도 많았으면 좋았을걸 ..
  • 레벨 병장 geojigum 26.06.05 06:54 답글 신고
    그럴것 같죠?
    대구는요.
    표는 경호에게 주고.
    공약실행은 부겸에게 물어요.
  • 레벨 원수 난쓰러져도다시일어나 26.06.05 07:08 답글 신고
    대구는 모든 지원을 끊고 고압선 철책만 둘렀으면 좋겠네요. 자체 소멸해서 유령도시 되게끔
  • 레벨 중위 3 성승시사랑 26.06.05 08:31 답글 신고
    그냥 평생 국짐 텃밭되서 계속 최저임금도 못 받고 노예처럼 가난하게 일 했으면 좋겠음
  • 레벨 대위 3 마라방 26.06.05 08:38 답글 신고
    미친 동네...
  • 레벨 소장 chefkim 26.06.05 09:25 답글 신고
    저 지역은 낙선해도 공약 지켜야 한다는 모지리들 많음
  • 레벨 중사 1 HANGUEVARA 26.06.05 12:05 답글 신고
    진짜 대구 테슬라 공장 유치하나 한번 보자..

덧글입력

0/2000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