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목록
  • 댓글 (18)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원수 화딱지0515 26.06.04 15:12 답글 신고
    댁우에 내란 주요 임무 종사자도 ... .... ..
  • 레벨 소령 1 kabala 26.06.04 15:35 답글 신고
    그보다는 대통령 행세하고 있는 범죄자섹휘 재판이 먼저지
  • 레벨 대장 남항부두 26.06.04 15:41 답글 신고
    1심에서 당선무효형 나와도 3심까지 가서 확정판결이 나와야 돼. 그게 우리나라 법체제지.
    이재명도 마찬가지인거고.

    모르면 배우던가 ㅎㅎㅎㅎㅎ
  • 레벨 중령 1 낭만고릴라 26.06.04 15:35 답글 신고
    어차피 재투표 할 가능성이 높네요
  • 레벨 일병 han440 26.06.04 15:37 답글 신고
    ㅋㅋ 명태균 여론 조작은 이미 무혐의 낫구요~~~
    이재명 대북송금이랑 대장동은 아직 재판 중이구요~~
    이런 식으로 글쓰면 안 부끄러움??
  • 레벨 중위 3 공공공 26.06.04 15:47 답글 신고
    @ha440
    그래 말 잘했다.
    이걸 글이라고 쓰면 안부끄러워?
  •  삭제된 댓글입니다.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이등병 윤석열탄핵해라 26.06.04 15:46 신고
    @남항부두 근데 혹시 연세가? 50이면 답없는데..
  • 레벨 대장 남항부두 26.06.04 15:49 답글 신고
    고칠 약은 없고..
    걍 뭐 쥐약같은 거나 먹고 이런 비루한 인생 일찍 끝내는 것도 방법이고.
  • 레벨 준장 좋겠다생각없이살아서 26.06.04 18:15 답글 신고
    시의원 민주당이 과반이상이라 할수있는것도 없을텐데 뭔 대선? ㅋㅋㅋㅋ
  • 레벨 대위 3 샤샤로이 26.06.04 15:41 답글 신고
    우선 사법부 개혁부터 좀 하구요
  • 레벨 중위 3 자업자득이 26.06.04 15:44 답글 신고
    멀리서 웃고있는 영서니
  • 레벨 중위 1 니명박꾼애 26.06.04 15:46 답글 신고
    정상에서 밀어 버리는 재미도 있겠ㄴ[ㅔ요 빵 쑥이도 정상에서 떨어지기 ㅀㅎㅎㅎㅎㅎ
  • 레벨 중장 IAMFINE 26.06.04 16:32 답글 신고
    명태균은 시작일뿐,
    한강버스, 순살gtx, 서소문고가 등등등
    그들말로 사법리스크 시작입니다..
  • 레벨 일병 Mondlicht 26.06.04 16:41 답글 신고
    추경호도 선거한다고 재판 다 미뤘는데 이제 취임하자마자 내란재판 시작입니다 ㅋ
  • 레벨 중령 3 스매씽등짝 26.06.04 16:44 답글 신고
    시장 임기 끝날때까지 하다가, 끝나면 대선 출마~~~
  • 레벨 소장 21세기양자역학 26.06.05 09:38 답글 신고
    정치의 수준은 곧 유권자의 수준.

덧글입력

0/2000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