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선거 무효" 주장한 국민의힘, 다음 수순은? [Y녹취록]
https://www.ytn.co.kr/_ln/0134_202606041053269921
◆최창렬> 그런데 보니까 장동혁 대표가 오세훈 후보의 당선이 확정되다시피한 상황 이전에 뭐라고 얘기했냐면 아까 자막에도 나왔습니다마는 오염된 서울 선거는 무효라고 했어요. 지금 물어보고 싶어요, 그렇게 생각하는지.
장동혁 “서울 개표 중단하고 재선거해야…오염된 선거는 무효” [출처:중앙일보] https://www.joongang.co.kr/article/25433650
국민의힘 장동혁 “서울 투표, 참정권 침해…선거 오염돼 ‘무효’ 다시 해야”
https://news.kbs.co.kr/news/pc/view/view.do?ncd=8577293
ㅋㅋㅋㅋㅋㅋ

































진정 다시해야 하는거 아님?
ㅋㅋㅋㅋ
근데 오염된 선거로 당선되서 좋아?
말해바바 ㅋㅋㅋㅋ
부정선거 그렇게 주장하면서도 이기면 장땡이란거네? ㅋㅋ
어 그래~~
진정 다시해야 하는거 아님?
ㅋㅋㅋㅋ
이제 그만 합시다 ㅎㅎ
저도 민주당 지지자로
서울 선거 참으로 아쉽지만...
인정하고 오세훈한데
힘 실어주는게 맞는거 같네요..
어쩌겠어요 받아들여야지.. ㅎㅎ
내몸은똥으로되어있다 아이오니언헤타이로이 약속된패배의껌
좆드리아펜거머리 지지구의운동에대하여 수천년지나마침내 조르딕가암세포
문솔이입니다 신고만 눌러주세요
다시해야 한다자나. .. ㅋㅋㅋ
"빛과어둠의영혼을가진 26.06.04 15:16 답글 신고
다 끝난 일인데 ㅋㅋㅋ
이제 그만 합시다 ㅎㅎ
저도 민주당 지지자로
서울 선거 참으로 아쉽지만...
인정하고 오세훈한데
힘 실어주는게 맞는거 같네요..
어쩌겠어요 받아들여야지.. ㅎㅎ"----삭튀방지
너희들이 주장하는
부정 선거이니 다시 투표하자고 해야지...
재선하라는대
어떤생각이 들어?ㅋㅋㅋㅋㅋㅋ
동혁이 횽말 거역하는거야?
이거 이거 빨갱이내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