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목록
  • 댓글 (26)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소장 uta 26.06.04 15:13 답글 신고
    다시해도 아쉽지만 오세훈이 이길듯 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 중장 열받은키티 26.06.04 15:13 답글 신고
    다시 해? ㅋㅋㅋㅋ
  • 레벨 소장 uta 26.06.04 15:14 신고
    @열받은키티 다시 힐수있으면해봐 ㅋ 산관위가 일고의 가치도 없다는데 ㅋㅋㅋ
  • 레벨 중장 열받은키티 26.06.04 15:14 답글 신고
    ㅋㅋㅋㅋ 쫄려? 왜 말바꿔?..

    근데 오염된 선거로 당선되서 좋아?

    말해바바 ㅋㅋㅋㅋ
  • 레벨 소장 uta 26.06.04 15:16 신고
    @열받은키티 쫄려 뭘 쫄려 ㅋㅋㅋㅋ 개웃기네 이거 오염된 선거일수도 있으니 핤수있음 다시 해 ㅋㅋㅋㅋ
  • 레벨 중장 열받은키티 26.06.04 15:18 답글 신고
    오염된 선거여도 당선만 되면 OK라는거지?

    부정선거 그렇게 주장하면서도 이기면 장땡이란거네? ㅋㅋ
  • 레벨 소장 uta 26.06.04 15:26 신고
    @열받은키티 내가 언제 그렇게 말했냐?? 궁예세요??? ㅋㅋㅋ 작가지망생인가 오염퇸 투표라고 의심할수 있으니 신뢰성 회복을 위해서 꼭 재투표 추진하새요. ㅋㅋㅋㅋㅋㅋㅋ 선관위 설득해서 하지도 않은말 지어내지말고 ㅋㅋㅋㅋ
  • 레벨 중장 열받은키티 26.06.04 15:35 답글 신고
    길게도 썼네 ㅋㅋㅋ

    어 그래~~
  • 레벨 이등병 윤석열탄핵해라 26.06.04 15:42 신고
    @열받은키티 니는 나이를 똥으로 쳐먹었어? 왜케 유치해
  • 레벨 소장 오빠달력 26.06.04 17:34 답글 신고
    @uta .
  • 레벨 원수 HappyCold 26.06.04 15:14 답글 신고
    부정선거로 오세훈 당선됐네
  • 레벨 중장 열받은키티 26.06.04 15:15 답글 신고
    오염된 선거로 당선됐는데

    진정 다시해야 하는거 아님?

    ㅋㅋㅋㅋ
  • 레벨 대위 2 빛과어둠의영혼을가진 26.06.04 15:16 답글 신고
    다 끝난 일인데 ㅋㅋㅋ
    이제 그만 합시다 ㅎㅎ

    저도 민주당 지지자로
    서울 선거 참으로 아쉽지만...

    인정하고 오세훈한데
    힘 실어주는게 맞는거 같네요..
    어쩌겠어요 받아들여야지.. ㅎㅎ
  • 레벨 대장 비목어 26.06.04 15:17 답글 신고
    이 새끼는 전 닉 팬텀블레이드제로 BYD돌핀 옷코츠유타 큐티스트릿
    내몸은똥으로되어있다 아이오니언헤타이로이 약속된패배의껌
    좆드리아펜거머리 지지구의운동에대하여 수천년지나마침내 조르딕가암세포
    문솔이입니다 신고만 눌러주세요
  • 레벨 중장 열받은키티 26.06.04 15:17 답글 신고
    장동혁이 안된다자나 ㅋㅋㅋㅋ

    다시해야 한다자나. .. ㅋㅋㅋ
  • 레벨 준장 푸른하늘빛 26.06.04 15:22 답글 신고
    입만열면 구라지


    "빛과어둠의영혼을가진 26.06.04 15:16 답글 신고
    다 끝난 일인데 ㅋㅋㅋ
    이제 그만 합시다 ㅎㅎ

    저도 민주당 지지자로
    서울 선거 참으로 아쉽지만...

    인정하고 오세훈한데
    힘 실어주는게 맞는거 같네요..
    어쩌겠어요 받아들여야지.. ㅎㅎ"----삭튀방지
  • 레벨 대령 1 내란깜빵쇼쇼 26.06.04 15:42 답글 신고
    ㅇㅂ 똥싸는 소리 하네
  • 레벨 상사 1 가인이다 26.06.04 15:44 답글 신고
    주딩이면 털면 구라네.ㅋㅋㅋㅋ
    너희들이 주장하는
    부정 선거이니 다시 투표하자고 해야지...
  • 레벨 준장 내가언제가입을했더라 26.06.04 16:24 답글 신고
    문솔이 왔어? 이젠 민주당 지지하니?
  • 레벨 상사 1 탄영 26.06.04 15:21 답글 신고
    어어? 다시 해야 하나 ㅋㅋㅋㅋㅋ이것 참 어쩔 수 없나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원사 3 VL5000 26.06.04 15:49 답글 신고
    ㅠ ㅠ 장동혁이가 선거무효

    재선하라는대

    어떤생각이 들어?ㅋㅋㅋㅋㅋㅋ

    동혁이 횽말 거역하는거야?

    이거 이거 빨갱이내
  • 레벨 대장 천안그남자 26.06.04 16:06 답글 신고
    똥혁아 오염된 선거인데 어쩔거냐 ㅋㅋㅋ
  • 레벨 대위 3 볼빨간하록 26.06.04 16:08 답글 신고
    장동혁의 가불기 ㅋㅋㅋ
  • 레벨 대령 1 지휘통제실 26.06.04 16:51 답글 신고
    서울시장은 부정선거야....다시 투표해야지...
  • 레벨 중장 세콘도 26.06.04 18:13 답글 신고
    다시 하자. 대찬성.

덧글입력

0/2000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