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목록
  • 댓글 (48)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준장 내행복을찾아서 26.06.04 15:36 답글 신고
    진보 분열이 아니고 누구잘못이 아니라

    맥을 못잡은거임

    2030 보수화 가장큰 문제인것을

    그들을 어떻게든 빼서오는게

    민주당이 앞으로 변화 모습일듯
    답글 3
  • 레벨 대장 LionRock 26.06.04 15:35 답글 신고
    맞아요 . 엄밀히 말해 서울시장 하나 진겁니다 . 그게 아까워서 그런거지
    아니 이길수 있었는데 이길줄 알았는데 져서 그런거지
    답글 0
  • 레벨 중사 3 걍내비둬 26.06.04 16:13 답글 신고
    졌다고 봄.
    저짝에 대권주자를 둘이나 만들어주고,
    여긴 하나를 얻고 하나를 잃었음
    그 대권주자가 좋든 싫든간에 ..
    그냥 진게 아니고 참패했다고 여겨야 함
    답글 1
  • 레벨 대장 LionRock 26.06.04 15:35 답글 신고
    맞아요 . 엄밀히 말해 서울시장 하나 진겁니다 . 그게 아까워서 그런거지
    아니 이길수 있었는데 이길줄 알았는데 져서 그런거지
  • 레벨 소령 2 slperman 26.06.04 15:36 답글 신고
    잘못을 분석하는 것도 맞지만...
    긍정까지 외면하면서 싸잡아 비난하고 서로 남탓 하지는 맙시다...
  • 레벨 준장 내행복을찾아서 26.06.04 15:36 답글 신고
    진보 분열이 아니고 누구잘못이 아니라

    맥을 못잡은거임

    2030 보수화 가장큰 문제인것을

    그들을 어떻게든 빼서오는게

    민주당이 앞으로 변화 모습일듯
  • 레벨 소령 2 넥스트레벨단타매매 26.06.04 15:50 답글 신고
    20~30 좀 챙겨주는 정책좀 만들자!

    국힘 없어져 버리게!!!
  • 레벨 이등병 상태태탱 26.06.04 16:04 답글 신고
    이거임 2030대 남성 일베 문제가 제일인데 대수롭지 않게 생각함.
  • 레벨 대위 3 가카좋빠가 26.06.04 17:08 답글 신고
    공약보면 기기참. 젊은 남자 유권자는 다 버리겠다는 강력한 의지가 보임.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대장 비목어 26.06.04 15:39 답글 신고
    이 새끼는 전 닉 팬텀블레이드제로 BYD돌핀 옷코츠유타 큐티스트릿
    내몸은똥으로되어있다 아이오니언헤타이로이 약속된패배의껌
    좆드리아펜거머리 지지구의운동에대하여 수천년지나마침내 조르딕가암세포
    문솔이입니다 신고만 눌러주세요
  • 레벨 병장 오크왕 26.06.04 15:47 답글 신고
    미친건가?
  • 레벨 소장 happymanSol 26.06.04 16:24 답글 신고
    개병ㅅ이 계엄해서 정권도 뺀긴주제에 ㅋㅋ 어디서 퉷
  • 레벨 소위 3 덕풍부원군 26.06.04 15:39 답글 신고
    진보는 분열로 망한다는건 그만큼 다양한 의견들이 있다는 반증 아닌가 싶은데요?
    진보 가면을 쓴 기득권 세력이 사라져야 2030세대가 같이 갈 수 있을듯 합니다만...
  • 레벨 중위 1 위안부 26.06.04 15:40 답글 신고
    진보는 이념이 아닌 경계선 지능들의 집단적인 엑스터시.

    그게 인류사임.
  • 레벨 소위 3 덕풍부원군 26.06.04 15:42 신고
    @위안부 정치적 멸칭은 지양하시죠?
  • 레벨 소령 3 2찍지능2 26.06.04 15:46 신고
    @위안부 니 부모 수 = 니 지능
  • 레벨 중위 2 나는87학번입니다 26.06.04 15:44 답글 신고
    서울시의회 장악 위로받고 부산 울산은 의회 개판이고 하이고 경기가 최고네
  • 레벨 대령 3 샤방님 26.06.04 15:45 답글 신고
    부산시장 가져오고 강원도 가져왔으면 됐지~~ 그리고 이정도면 대승이지 언제부터 민주당이 전국 싹쓸이 정당이었다고~ 아쉽긴하지만 민주당 지도부 이번 선거 잘 치루었다~ 경북 경남에서도 민주당 후보들 득표율 보면 최소 10%이상은 다 올랐다~ 변화가 있고 다음 선거에서는 더 많은 대한민국을 사랑하는 참 정치인들이 더 많이 나올거라고 본다~ 민주당 화이팅!!!
  • 레벨 하사 3 hongarchi 26.06.04 17:12 답글 신고
    이 시각이면 총선에서 답 안나온다.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소령 3 2찍지능2 26.06.04 15:46 답글 신고
    그래서 니들 도지사

    개돼지 경상도 인간들이 사는 곳 2곳만 당선
  • 레벨 대장 경차도감지덕지 26.06.04 15:46 답글 신고
    서울 생각하면 뼈를 내주고 살을 가져온것 같달까요..
    누가 찍은걸까..
  • 레벨 대령 1 약초장어 26.06.04 15:47 답글 신고
    미국이 중국이랑 야구경기 하는데 콜드게임 해야 하는거 아님? 근데 10대 5로 이겼다 하면 그게 이긴건가? 거기다 선발투수(서울)가 만루홈런 맞았는데 그래도 이긴건가?
  • 레벨 상사 1 빈브로 26.06.04 15:47 답글 신고
    저는 진거라 생각합니다. 서울 시장을 가져와야했고 대구는 발전할수있던 기회를 놓친 그들만의 세상이라 상관없지만 국회의원13석 내주고 9석 가져오는건 참패입니다.
  • 레벨 소령 3 만성짜증 26.06.04 15:50 답글 신고
    되지 말아야 할 곳이 다 됐고..대통령 지지율까지 생각하면 사실상 진거임
  • 레벨 중사 3 알찬마루 26.06.04 15:51 답글 신고
    이겼다 자만말고 20~30대가 왜 우가 되는 지 욕만 하지말고 생각 좀 해야지
  • 레벨 대령 2 미회원가입 26.06.04 15:51 답글 신고
    아니 구청장을 싹쓸이 했는데 시장선거에서 진게 의아함
  • 레벨 상병 닉이다이느므지식들아 26.06.04 15:51 답글 신고
    민주당의 욕심으로인한 잘못된 전략이
    서울시. 부산북구 평택을 에서 진게만들었고,

    이재명대통령의 능력으로 타지역에서 선전을하였다.


    이상. 끝
  • 레벨 대령 3 ㄷㅌㄷㅎㄱ 26.06.04 15:52 답글 신고
    그건그런데 지금 심각한게 부동산임
    이재명이 주식시장으로 머니무브 일으키려고 했는데 오세훈이가 부동산창녀들 등에 업고 그리고 건축회사 따까리 언론등에 업고 대대적인 반격이 예상됨
    외인들 리밸런싱으로 어차피 빠져야하고 국민연금도 빠져야하는데 개인 자금 다시 부동산으로 돌아가면 주식시장 초토화되고 이재명 지지율 기반인 주식시장 무너지면 총선 대선 다 좆되는거임
    빨리 보유세 정책 안나오면 다시 부동산으로 돈의 이동 못막고 서울은 대구부산처럼 국짐으로 이제 고착화 될 지경임
    이번선거 당연히 이길줄 알고 세금정책 미뤘으면 빨리 단도리 시작해야함
    그리고 부동산 가격에 6070도 민감하지만 그거 물려받을 2030이 어찌보면 더 민감함
    암울한미래에 유일한 빛이 부동산 상속이라 이새끼들이 더 악착같이 부동산상승쪽으로 지지쏠림
  • 레벨 중위 2 해피송88 26.06.04 15:59 답글 신고
    예상했던 이진숙 김태규 한동훈 추경호에 짓물리고 예상못한 오세훈한테 뒤통수 맞으니 진것 같네요 민주당이 압승하라는 의미는 아닙니다 다만 저들이 저 사람같지도 않은 자들이 싫습니다
  • 레벨 원사 3 세상은어제와같고 26.06.04 16:01 답글 신고
    서울지면 진거야..
  • 레벨 대위 2 서울일산방콕 26.06.04 16:02 답글 신고
    이재명 대통령이 그렇게 판을 만들어 줘도 중요한 서울 부산(한동훈)을 뺏기고 평택서 그지랄을 하고...
    민주당은 내부 정리하고 반성해야 한다
    난 오늘 열 받아서 탈당신청 해버렸다
  • 레벨 하사 1 리간드 26.06.04 16:03 답글 신고
    총점은 나쁘지 않은데 국영수를 조져서ㅜ
  • 레벨 대위 3 팰리군 26.06.04 16:10 답글 신고
    병사월급 2만원으로 낮추자 뭘한다고 200씩주냐
    그리고 청년들 뭐더라 몇년모으면 나라에서 이자주는 그런사업? 그런것도 싹 없애자
    어차피 국짐찍는데 안바뀐다 그돈으로 차라리 다른데 투자를 했으면한다
  • 레벨 대령 2 카라샤르 26.06.04 16:12 답글 신고
    아니 진짜 오세훈한테 지면 현타 오죠
  • 레벨 대령 3 매국노최다보유국가 26.06.04 16:12 답글 신고
    20대~30대 극우화 어쩜좋나 이 걱정입니다. 이것들 오세훈 당선 확정 후 낄낄거리며 창녀남편 복수해줬다 정신승리하고 자빠졌네요... 이 정신병 세대들때문에 또다른 윤석열 나올까 걱정입니다.
  • 레벨 중사 3 걍내비둬 26.06.04 16:13 답글 신고
    졌다고 봄.
    저짝에 대권주자를 둘이나 만들어주고,
    여긴 하나를 얻고 하나를 잃었음
    그 대권주자가 좋든 싫든간에 ..
    그냥 진게 아니고 참패했다고 여겨야 함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원사 3 THEPISS 26.06.04 17:18 답글 신고
    옳은말씀
  • 레벨 대령 3 초보자루틴 26.06.04 16:33 답글 신고
    브라질이 한국에 1:0으로 이긴 느낌..
  • 레벨 소장 꿀짜 26.06.04 16:37 답글 신고
    대구를 못 뺐어온게 제일 아쉽네요.
  • 레벨 소령 2 AJURA 26.06.04 16:37 답글 신고
    충청도 석권 한거로 위안 삼아아죠
    당 지도부는 책임을 져야 합니다.
    이런 호조건에서 서울을 탈환 못한다는거는 능력이 부족하다는 거죠.
  • 레벨 원사 3 대한민국힘내라 26.06.04 16:37 답글 신고
    대통령이 밥상을 다 차려준 선거였는데
    그걸 못 받아먹는 민주당

    문조털래유로 시작해서 문조털래유로 망한 선거

    평택을 선거때 조국 하는짓 보면
    이제라도 그 실체가 밝혀져서 잘됐다고 생각함

    조국이는 대통령이 사면해줬더니
    대통령이 영입한 민주당 후보를 네거티브로 선거내내 공격함
    그 결과는 어부지리로 내란당이 당선되버림

    조국이는 고향인 부산에 출마해서
    한동훈하고 붙었어야지
    뜬금없이 왜 평택으로 나온거지?
    한동훈 못 이길꺼 같아서
    만만한 민주당하고 싸워서 국회의원 벳지 달려고 한거 같은데...

    조국 하나때문에 평택을, 부산 북구 2석 날라감

    그리고 여기 보배에서 보인 댓글중에 왜 민주당 지지자라고 하면서
    조국이 당선되야 한다고 할까요?
    민주당 지지자이면 민주당 후보를 지지하는게 상식적으로 맞지 않음?

    털보 방송 제발 그만 보세요

    문조털래유는 본인들이 욕 먹으면 갈라치기 한다하고
    본인들이 비판하면 정당하다고 생각하는거 같은데
    ▶ 대통령 주변 인사들 까내리고 비판한건 항상 문조털래유였음
  • 레벨 병장 코코멍멍 26.06.04 16:50 답글 신고
    난 민주당이라 김용남을 응원했고
    조국이 불편하고 정무감각따위는 개나 줬다고 생각하고 제발 정치판에서 안봤음 함
    여성표가 오세훈한테 간게 조국의 책임이 가장. 크다고 생각함
    그렇다고 유시민 김어준을 비하하는건 그것또한 보기싫음
    비판은 할 수 있으나, 동지의 언어가 아니라 세상세상 제일 나쁜놈 만드는 김용민, 이동형 같은 사람들이 이번 선거 결과에 가장 큰 책임이 있다고 봄
  • 레벨 병장 로또굿 26.06.04 16:51 답글 신고
    문조털래유의 의도적인 그림이었다고 의심됩니다.
    정청래는 대표 사퇴해야하고요.
    대구, 경남, 평택을 민주당 지도부 차원의 지원도 전략도 없었고 부산 북구갑은 지원은 못해줄 망정 오빠로 개판치고...황당합니다.
    문조털래유(욱)에 놀아나면 안된다고 생각합니다.
  • 레벨 대위 3 가카좋빠가 26.06.04 17:12 답글 신고
    문빠 수박새끼들이 아직도 당내,외에서 강력한 세력을 구축하고 있는데 현실적으로 뽑아내기가 쉽지 않음. 정청래는 대표자리에 앉아서 놀고 있고, 털보는 유튭으로 여론조작하고 있고, 유시민이 무슨 대단한 인텔리인 척 행세 하는데 다들 정신 못 차리고 있죠. 휴~ 쉽지 않습니다. 잼통이 취임한지 1년이 넘었는데 아직도 내란청산을 못 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정부에 힘 실어주는 수많은 정책, 법안들 통과안 시키구요. 오죽하면 국무회의때 '국회가 놀고 있다'고 말씀하시겠습니까.
  • 레벨 소장 꿀짜 26.06.04 17:59 답글 신고
    본진 대구를 총공격했는데 국짐이 수성을 잘 한 느낌?

    장동혁은 대구 영남 지킨걸로 연명할듯... 윤 어게인 세력도 못 끊어내고...어쩌면 졌지만 장기적으론 극우를 못 끊어내서
    국짐은 더 재정비의 기회를 놓친걸수도....
  • 레벨 중사 1 보복운전나빠요 26.06.04 20:21 답글 신고
    빵진숙, 한뚜껑 볼 생각하면 열불이 터짐
  • 레벨 소장 21세기양자역학 26.06.05 09:21 답글 신고
    정치의 수준은 유권자의 수준을 뛰어넘지 못한다. 콩 심은데는 반드시 콩이 자란다.
  • 레벨 중위 2 뽀스제이 26.06.05 09:51 답글 신고
    대구와 서울을 최소한 가져왔어야.....내란처단의 의미를 가졌을덴데... 내란세력에게 살아날 빌미를 주었다..특히 서울

덧글입력

0/2000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