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목록
  • 댓글 (25)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원수 전두환사망 26.06.04 15:46 답글 신고
    대프리카


    모기 이착륙장으로~~~~~~~~~~~~~~~
    답글 0
  • 레벨 대위 2 zazira38 26.06.04 15:49 답글 신고
    대구에다가 돈쓸거 그냥 경기도에다가 써라. 경기도가 확실히 민주당 텃밭이다.
    답글 2
  • 레벨 대령 3 멧돼지잡는날 26.06.04 15:57 답글 신고
    저는 오히려 추경호당선이 좋네요
    대구를 영원히 버림받은 저주의도시로
    만들어버렸으면 좋겠습니다

    아마 추경호와 내란 기득권세력놈들이
    대구시민 혈세를 슈킹할거라고 봅니다

    대구시민들만 좆된거죠
    답글 0
  • 레벨 원수 전두환사망 26.06.04 15:46 답글 신고
    대프리카


    모기 이착륙장으로~~~~~~~~~~~~~~~
  • 레벨 대위 2 zazira38 26.06.04 15:49 답글 신고
    대구에다가 돈쓸거 그냥 경기도에다가 써라. 경기도가 확실히 민주당 텃밭이다.
  • 레벨 원사 1 세차맨 26.06.04 17:36 답글 신고
    호남도 발담그면 안될까요?ㅋㅋ
  • 레벨 중사 1 보복운전나빠요 26.06.04 20:17 답글 신고
    인천도
  • 레벨 대령 3 003562 26.06.04 15:52 답글 신고
    전라도에 현차 9조 투자 보고도 정신 못차리는것들은 4대강 똥물에 농사나 지어 먹고 살아야지
  • 레벨 중장 이만희사이비새끼 26.06.04 15:52 답글 신고
    대구에 세금 들어갈까 걱정했는데 좋네 ㅋㅋㅋ 대구는 그냥 알아서들 계속 꼴찌하고 살게 둬 먼 공항이야 공항은 ㅋㅋㅋ 방패장이나 가져가라고 해 ㅋㅋ
  • 레벨 대령 3 멧돼지잡는날 26.06.04 15:57 답글 신고
    저는 오히려 추경호당선이 좋네요
    대구를 영원히 버림받은 저주의도시로
    만들어버렸으면 좋겠습니다

    아마 추경호와 내란 기득권세력놈들이
    대구시민 혈세를 슈킹할거라고 봅니다

    대구시민들만 좆된거죠
  • 레벨 대령 3 따듯한차한대 26.06.04 15:59 답글 신고
    대구는 자신들 선택으로 나락 가는 겁니다.
    이렇게 일 잘하는 정부에서 일 잘할 김부겸까지 안된다면
    그다음 누가와도 안됩니다.
    민주당에 다음 주자는 누가 될지... 출마나 할 수 있을지도 의문
  • 레벨 대령 3 너이름이뭐지 26.06.04 16:02 답글 신고
    대구는 박정희 동상이나 100여개 더 만들것지~

    이참에 박근혜 동상도 만들어줘라~
  •  삭제된 댓글입니다.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소령 1 kabala 26.06.04 16:18 신고
    @샤방님 이번에도 젼라도는 우덜이 싹쓰리 했잖아. 왜 화가 난겨?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소령 1 kabala 26.06.04 16:25 신고
    @샤방님 전ㄹㅏ도라고 하면 싫어하잖아. 지역비하라고 신고하고. 그래서 일부러 안 쓰는건데 왜?
  • 레벨 대위 3 팰리군 26.06.04 16:07 답글 신고
    굳이 지금 이재명대통령과 합맞추는게 비교도 안될만큼 좋은시점에 굳이 굳이 대구를?ㅎㅎ

    거기에 이슈돌이 추경호라...ㅎㅎㅎㅎㅎㅎㅎ

    덤으로 이진숙까지 정말 상상도 하기 싫겠다
  • 레벨 준장 아메리카누 26.06.04 16:14 답글 신고
    대그

    최저시급

    5000원. 확정

    .
  • 레벨 대위 3 니은니은0303 26.06.04 16:22 답글 신고
    예산줘봤자 나눠먹기하기 바쁠텐데 줄필요있나?ㅋㅋㅋ
    대구는 그냥 그대로 사세요
  • 레벨 소장 꿀짜 26.06.04 16:36 답글 신고
    내란의 불씨는 언쩨 꺼질란가?
  • 레벨 중령 1 꽉찬느낌 26.06.04 16:40 답글 신고
    테슬라 데리고 온댓으니,, 머스크 한테 하나 지어달라해~
  • 레벨 대장 다온마루 26.06.04 16:42 답글 신고
    스스로 고립 도시 좋다
  • 레벨 중사 1 라나뚜라 26.06.04 17:04 답글 신고
    공항도 국짐정치인들은 관심없어요. 홍준표가 밀어붙였는데 추경호가 도움 안줬는데요 뭐.
  • 레벨 하사 2 Daeguglory 26.06.04 17:05 답글 신고
    전라도
  • 레벨 준장 좋겠다생각없이살아서 26.06.04 18:10 답글 신고
    다까끼 동상이나 몇개 세워주면 됨.
  • 레벨 소장 마르딜 26.06.04 21:35 답글 신고
    수돗물 수십년째
  • 레벨 병장 흑염소97 26.06.05 06:06 답글 신고
    예산주면 국힘도와주는 꼴

덧글입력

0/2000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