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목록
  • 댓글 (21)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소장 쿠펑스펑 26.06.04 15:38 답글 신고
    대구시장 선거 곧 또 하겠네
    답글 0
  • 레벨 준장 비내리는발랑저수지 26.06.04 15:54 답글 신고
    난 감부겸이 될까 걱정햇슴..
    저 씨부럴 동네에 내세금이 쓰이는 꼴 볼까봐..ㅋㅋㅋㅋㅋ
    경호진숙동훈철우...좋다..ㅋㅋㅋㅋㅋ
    답글 0
  • 레벨 중령 3 sins21c 26.06.04 15:26 답글 신고
    니들 돈으로 해
    답글 0
  • 레벨 중령 3 sins21c 26.06.04 15:26 답글 신고
    니들 돈으로 해
  • 레벨 소장 쿠펑스펑 26.06.04 15:38 답글 신고
    대구시장 선거 곧 또 하겠네
  • 레벨 중장 이만희사이비새끼 26.06.04 15:53 답글 신고
    경호가 전에 받은 20개로 하라고해 ㅋㅋㅋㅋ
  • 레벨 준장 비내리는발랑저수지 26.06.04 15:54 답글 신고
    난 감부겸이 될까 걱정햇슴..
    저 씨부럴 동네에 내세금이 쓰이는 꼴 볼까봐..ㅋㅋㅋㅋㅋ
    경호진숙동훈철우...좋다..ㅋㅋㅋㅋㅋ
  • 레벨 준장 아메리카누 26.06.04 15:56 답글 신고
    대그

    최저시급

    5000원. 법제화

    .
  • 레벨 중장 당진현대대장간 26.06.04 15:58 답글 신고
    보수 심장이라고 자꾸 얘기하니
    개돼지들이 더 난리치는거
    그냥 개돼지 집단 지역이 맞음
  • 레벨 대령 3 까나리GT 26.06.04 16:02 답글 신고
    앞으로 느는건 다까끼 동상과 받들어총 밭이 되겠지 ㅋㅋㅋㅋ
  • 레벨 하사 1 오공이오너 26.06.04 16:03 답글 신고
    떨어져도 공약지키라고 하던 국짐당 지지자가 생각나네 공약은 당선자가 지키는게 공약입니다. 멍청한 인간들아. ㅎㅎㅎ
  • 레벨 중위 2 안개철쭉수정 26.06.04 16:03 답글 신고
    본인들이 걷어찬 밥그릇
  • 레벨 소장 R군 26.06.04 16:05 답글 신고
    대구는 좋겠다 테슬라 공장 생겨서,
    머스크형 방한한번 진행하나?
    메이드인대구 테슬라 괜찮은데!?
    기대할께 !!
  • 레벨 하사 2 민쓰나 26.06.04 16:06 답글 신고
    들어온복을차버린건 스스로책임져야지ㅡ이제진짜 민주당탓하면 인간이길포기한 쓰레기고ㅡ스스로들 만족한다면 평생 그리살고
  • 레벨 대령 3 너이름이뭐지 26.06.04 16:08 답글 신고
    신공항은 무슨~

    박정희 동상이나 100여개 더 만들고

    이참에 박근혜 동상도 세워야지~
  • 레벨 소장 개고기맛풍선껌 26.06.04 16:25 답글 신고
    대구는 그냥 시궁창이다.
  • 레벨 원사 3 신의영역 26.06.04 22:28 답글 신고
    네 저도 그렇게 생각합니다 대구토박이로서 부끄럽네요 하지만 서울도 반성할사람 억수로 많네요
    오세훈 특표수 2,560,590표 추경호 특표수 702,421표
    서울에도 장난이 아닙니다 대구는 왕따 시켜도 됩니다 제가 제일 걱정은
    다가오는 총선 대선이 걱정이 됩니다 대구 몰표해봤자 서울못이깁니다 서울 경기만 국짐에 안찍으면 됩니다
    대구는 저조차 이제 포기합니다 서울 경기만 제발 국짐은제발 아니잖아
  • 레벨 준장 하느리파래 26.06.04 16:42 답글 신고
    대군 점점 더 시궁창으로..
  • 레벨 중사 1 많은게부족하네 26.06.04 16:58 답글 신고
    보수? ㅋㅋㅋ
  • 레벨 준장 좋겠다생각없이살아서 26.06.04 18:14 답글 신고
    김부겸 전총리는 이제 대구에 미련두지말고 편하게 살면 좋겠네요
  • 레벨 하사 2 조던바클리 26.06.04 23:33 답글 신고
    국비 굳었다
  • 레벨 하사 2 조던바클리 26.06.04 23:33 답글 신고
    대구는 신이와도 안된다
  • 레벨 이등병 졸린하루 26.06.05 10:09 답글 신고
    국비투입 안해도 될 듯 ㅋㅋㅋ 대구 신공항있어서 뭐하냐
  • 레벨 중위 2 제행무상제법무아 26.06.07 19:47 답글 신고
    테슬라 유치해서 알아서 해라 ㅋㅋㅋ

덧글입력

0/2000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