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 베스트글 | 유머게시판
쪽지 | 작성글보기 | 신고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best&No=995990
휴...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0/2000자
목록 이전페이지 맨위로
저 씨부럴 동네에 내세금이 쓰이는 꼴 볼까봐..ㅋㅋㅋㅋㅋ
경호진숙동훈철우...좋다..ㅋㅋㅋㅋㅋ
저 씨부럴 동네에 내세금이 쓰이는 꼴 볼까봐..ㅋㅋㅋㅋㅋ
경호진숙동훈철우...좋다..ㅋㅋㅋㅋㅋ
최저시급
5000원. 법제화
.
개돼지들이 더 난리치는거
그냥 개돼지 집단 지역이 맞음
머스크형 방한한번 진행하나?
메이드인대구 테슬라 괜찮은데!?
기대할께 !!
박정희 동상이나 100여개 더 만들고
이참에 박근혜 동상도 세워야지~
오세훈 특표수 2,560,590표 추경호 특표수 702,421표
서울에도 장난이 아닙니다 대구는 왕따 시켜도 됩니다 제가 제일 걱정은
다가오는 총선 대선이 걱정이 됩니다 대구 몰표해봤자 서울못이깁니다 서울 경기만 국짐에 안찍으면 됩니다
대구는 저조차 이제 포기합니다 서울 경기만 제발 국짐은제발 아니잖아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