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목록
  • 댓글 (28)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원수 급하면어제나오던가 26.06.04 15:54 답글 신고
    그냥 냅둬요~ 지자체 장이랑 즈그랑 알아서 경제 살리든 말든 ㅎ
    답글 0
  • 레벨 상병 궁금증에가입함 26.06.04 15:58 답글 신고
    결과는 아쉽지만..
    추경호 감옥가면 좋겠습니다
    답글 0
  • 레벨 준장 자귤드립 26.06.04 15:57 답글 신고
    내란범한테 예산 줄돈 없다... ㄲ ㅓ ㅈ ㅕ
    답글 0
  • 레벨 원수 급하면어제나오던가 26.06.04 15:54 답글 신고
    그냥 냅둬요~ 지자체 장이랑 즈그랑 알아서 경제 살리든 말든 ㅎ
  • 레벨 준장 자귤드립 26.06.04 15:57 답글 신고
    내란범한테 예산 줄돈 없다... ㄲ ㅓ ㅈ ㅕ
  • 레벨 상병 궁금증에가입함 26.06.04 15:58 답글 신고
    결과는 아쉽지만..
    추경호 감옥가면 좋겠습니다
  • 레벨 중위 2 안개철쭉수정 26.06.04 16:05 답글 신고
    대구 경북은 진짜 아무도 후보내지 말고, 고생한 오중기 박형룡 후보는 비례든 뭐든 주고 싶은맘...
  • 레벨 중장 당진현대대장간 26.06.04 16:07 답글 신고
    내란종사자 추경호
    보궐 가자
  • 레벨 중위 1 아는형님222 26.06.04 16:07 답글 신고
    빨리 재판 속개하고 유죄 판결 받고, 대구 보궐선거하자.. 단 이 보궐선거에는 민주당이 후보를 내지 말고 무소속들만 나가게 하자. 그리고 민주당에서 아무 소리하지 말고 그냥 보궐선거다 라고 선을긋자. 그래도 국힘을 뽑아주면 그때 대구를 포기하자....
  • 레벨 소장 마약왕걸레인건희 26.06.04 16:09 답글 신고
    그냥 4년간 부시장이 하면 되죠
    대구는 그런 도시이니까요
  • 레벨 대장 화롯불 26.06.04 16:10 답글 신고
    대구 경북은 민주당 후보내면 안됌

    그냥 버리는 카드로
  • 레벨 일병 지인부조화 26.06.04 16:10 답글 신고
    당선 되서 솜방망이 처벌 나올수밖에없을듯요. 정치적인게 엮이면 어떻게 못하더라구요
  • 레벨 대위 3 팰리군 26.06.04 16:12 답글 신고
    대구시장에 이진숙이 도전하는데...ㅎㅎㅎㅎ
  • 레벨 중장 클럽가는스님 26.06.04 16:14 답글 신고
    추경호는 대구시의
    일이 산더미라고
    이걸 핑계삼아 재판 계속
    지연한다에 겨털 다건다
  • 레벨 대령 3 응골라스 26.06.04 16:17 답글 신고
    ㅈㄹ 하거나말거나 냅두면됨ㅋㅋ
  • 레벨 소장 개고기맛풍선껌 26.06.04 16:20 답글 신고
    호적에서 파내듯이 대구도 한국에서 좀 파냈으면 좋겠다...니기미
  • 레벨 중장 350AMG 26.06.04 16:21 답글 신고
    진짜 이제부터 TK 쪽에는 후보 안냈으면 좋겠음
    보궐선거 세금 아끼고 얼마나 좋아
  • 레벨 원사 1 오늘도평안히 26.06.04 16:21 답글 신고
    버리는게 맞다. 욕먹더라도 버려야 정신차리지
  • 레벨 병장 하루하루살다보면 26.06.04 16:27 답글 신고
    진짜 무출마 한번 보여줬으면 좋겠습니다.
    그냥 알아서들 잘 살라고....
  • 레벨 소장 칼빈소총수 26.06.04 16:28 답글 신고
    이제 출마할 사람이 없죠! 누가 가겠어요!
  • 레벨 원사 3 훼사원 26.06.04 16:35 답글 신고
    저 병형신 동네는 빡정휘가 민주당 옷 입고 나오면 낙선할 동네임
  • 레벨 상사 3 이명박그네똥석렬 26.06.04 16:40 답글 신고
    앞으로 후보 내지마라.
  • 레벨 하사 3 폴과마리 26.06.04 16:47 답글 신고
    조국이가 대구시장 나가라.
  • 레벨 중위 2 안단테지요 26.06.04 16:50 답글 신고
    추경호 이제부터 수사 받자
  • 레벨 중령 1 최음순 26.06.04 16:57 답글 신고
    일본한테 줘 버렸으면
  • 레벨 대령 3 배가나와슬픈곰탱 26.06.04 17:00 답글 신고
    알아서 살라하면 되져 머...

    지들 잘난맛에 추경호 라인들 살아있지 않겟습니까 ~~~~

    박근혜를 데리고 오든 이명박을 데리고 오든 대구 살려내라 하겟져 머 ㅋㅋㅋ
  • 레벨 하사 2 민쓰나 26.06.04 17:23 답글 신고
    만약 그런상황생기면 민주당에서 서로나간다고 지랄괄광한다
  • 레벨 병장 오렌지멘션 26.06.04 18:21 답글 신고
    정말 바닥까지 가도 안바뀔 듯..
    바닥까지 갈 동안에 갈 분들 다 가고 나면 좀 바뀔 듯..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소장 마르딜 26.06.04 21:33 답글 신고
    의원신분으로 불구속 어쩌고 하는거 아님?
  • 레벨 소위 3 최고임금위원회 26.06.05 16:08 답글 신고
    TK는 그냥 버린 지역이라 생각하고, 중요한건 이대남녀들 대가리에 뭐가 들었는지 완전 보수 꼴통이 되가고 있다는 겁니다. 적어도 중도적인 시각을 장착하고 비판해야지..

덧글입력

0/2000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