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 베스트글 | 유머게시판
쪽지 | 작성글보기 | 신고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best&No=995993
민주당은 후보 안내도 될 듯합니다.
근데 후보 안내면
대구시민들이 우리는 버렸냐며 시위하고 욕할 듯
기기괴괴 도시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0/2000자
목록 이전페이지 맨위로
추경호 감옥가면 좋겠습니다
추경호 감옥가면 좋겠습니다
보궐 가자
대구는 그런 도시이니까요
그냥 버리는 카드로
일이 산더미라고
이걸 핑계삼아 재판 계속
지연한다에 겨털 다건다
보궐선거 세금 아끼고 얼마나 좋아
그냥 알아서들 잘 살라고....
지들 잘난맛에 추경호 라인들 살아있지 않겟습니까 ~~~~
박근혜를 데리고 오든 이명박을 데리고 오든 대구 살려내라 하겟져 머 ㅋㅋㅋ
바닥까지 갈 동안에 갈 분들 다 가고 나면 좀 바뀔 듯..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