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새 세자리 일본차번호판 신고하는 게 유행이라 하니
그럼 대림 효성 이런 회사들도 광고에 태극기 딱 걸고
국산!!! 오토바이 !!!! #노재팬 이렇게 하고
일본오토바이 사는 사람들 다 토착왜구 프레임 씌우면(이순신 안중근 윤봉길도 끼워주고)
사람들이 분노해서 일본거 쳐다도 안보고 국산 바이크 살거 아니에요??
대림 효성은 바보인가요?? 이렇게 쉽게 돈 벌수 있는데 왜 못하는지 모르겠네요
저도 국산을 타고 싶어요.
일본에서는 이미 90년대 초반에도 양산하고 있었거든요.
만들수 있는 기술이 있는것과 기술을 안정적으로 양산할 수 있는데는 엄청난 차이가 있는데다가 쌓여있는 노하우도...
그나마 2010년 전후까지는 대림,효성이 가성비로 어찌저찌 해 볼수 있었는데, 일본의 바이크 생산시설이 동남아로 옮겨가면서 높은 기술수준에 가격경쟁력 또한 갖추게 된거지요.
잡을수 없는 세계로 가버린겁니다.
할리처럼 감성을 내 세우거나, 두카티처럼 하나의 사치품으로 마케팅 하는 등, 기술과 가격이 아닌 다른 방식으로 공략해야 할거예요.
소모성부품(타이어.체인,오일.패드.캬브레다 등등)만 정비하시다
20년 가까이 타시다가 팔순잔치 조금 앞두시고 폐차했습니다.
차대는 멀쩡한데 세월흔적에 각종배선,커넥터들이 삵더군요.
국산바이크들이 과연 이런 내구성을 가질까요?
지금 저는 2002년식 혼다ST1300을 타고있습니다,.이 역시소모성 부품만교체하고타네요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