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이번에 중고로 오토바이 구매하고자 하는데요
pcx125 19년식 2.9만키로에 200만원이면 적정가격일까요?
사고이력은 알수가 없고 아는 사람이 싸게 주는거라고 해서 글 남겨봅니다.
배달용으로 사용되었던 오토바이입니다
조회 1,110 |
추천 0 |
2023.05.08 (월) 15:24

안녕하세요
이번에 중고로 오토바이 구매하고자 하는데요
pcx125 19년식 2.9만키로에 200만원이면 적정가격일까요?
사고이력은 알수가 없고 아는 사람이 싸게 주는거라고 해서 글 남겨봅니다.
배달용으로 사용되었던 오토바이입니다
사이버매장 차량광고 신청 02-784-2329
인터넷 신청


거짓이라 단정 지을순 없지만 적산거리는 믿지 마시구요
꼭 구입하시게 된다면 수리비 넉넉히 백만원쯤 쓰신다는 마음 으로 가져 오신다 생각하시면 될것 같습니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