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36)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중위 1 ntom 25.02.21 17:45 답글 신고
    벤츠도 s클라스 아랫급 타는 사람들이 차부심은 제일 쎕니다~
  • 레벨 대령 1 이게먼가 25.02.22 01:04 답글 신고
    벤츠도 s클이하는 과학자들이 많이 타요
  • 레벨 원사 3 dwpower12 25.02.21 17:47 답글 신고
    bmw는 주행빌런
    벤츠는 주차빌런이죠
  • 레벨 소위 1 포터5000씨시 25.02.21 23:22 답글 신고
    그렇긴 하네
  • 레벨 소령 2 찹쌀도나쓰 25.02.22 00:49 답글 신고
    인정
  • 레벨 중위 2 천안구성동 25.02.22 05:42 답글 신고
    ㅇㅈ ㅋㅋ
  • 레벨 중령 2 ET는노숙자 25.02.21 17:47 답글 신고
    주차칸이 좁아서 문제인걸로 보입니다 내릴공간이 없잖아요

    이건 법을 고처야지

    서로 비난하고 싸울일이 아닙니다

    지능 낮은 2찍이들하고 똑같네 이러니 니네들이 개 돼지 라는 소리듣고 사는것

    주차장 규격이 개같은걸 지적해야지 이 악물고 서로 비난하고 물어뜯고있네 .. 한심한것들
  • 레벨 일병 기름먹는팰리 25.02.21 17:48 답글 신고
    ??
  • 레벨 중령 1 미푸스 25.02.21 17:58 답글 신고
    멍멍 멍멍멍!!!
  • 레벨 중사 2 비상시국밥 25.02.21 18:03 답글 신고
    옆칸에 대고 빈칸으로 내려
  • 레벨 대위 2 쾨니히스티거 25.02.21 19:28 답글 신고
    외계인이세요?
  • 레벨 원사 3 Genty 25.02.21 21:03 답글 신고
    저 벤츠 차주임?
    옆에 덩치 큰 g80은 멀쩡히 잘 대놨는데 주차장 규격 얘기가 왜 나오는건지?
  • 레벨 소위 1 포터5000씨시 25.02.21 23:23 답글 신고
    다른차들은 오토바이냐?
  • 레벨 소위 1 야웅이q 25.02.22 00:01 답글 신고
    너냐?
  • 레벨 중령 1 초율 25.02.22 00:05 답글 신고
    중립놓고 먼저 내리고..
    밀어넣어야지..
    고급차가..리모콘도 없나??
  • 레벨 병장 안강아제 25.02.22 00:48 답글 신고
    므래? 저정도도 못내리믄 버그베어인겨?
  • 레벨 중령 1 미푸스 25.02.21 17:59 답글 신고
    주차 꼬라지 보면 영끌 한 찬지 자기 소득으로 감당 가능해서 산 찬지 보임 저런 건 90% 이상 영끌차
  • 레벨 대장 남항부두 25.02.21 18:03 답글 신고
    짱츠잖아요. 오너도 짱깨마인드죠.
  • 레벨 대장 사탄제일교회 25.02.21 18:10 답글 신고
    CLA... 아반떼급이라...
  • 레벨 하사 2 사랑is뭔들 25.02.21 18:14 답글 신고
    차 앞에 이중주차하고 사이드 채우고 내려서 차쓰기전까지 모르는 번호 받지 말아야지요
  • 레벨 중령 2 차를사야하나뚜벅 25.02.21 18:57 답글 신고
    짱츠된지 오래요
  • 레벨 원사 2 아시아지역고문 25.02.21 18:59 답글 신고
    100프로 김여사 + 싸가지 인성제로에 새알두쪽 건다.
  • 레벨 준장 Flux 25.02.21 19:03 답글 신고
    아무리봐도 짱츠입니다만
  • 레벨 대장 꿈차오름 25.02.21 19:05 답글 신고
    이제는 벤츠도 어딜가나 중공애들 취급받는세상 ㅎㅎㅎ
  • 레벨 상사 3 dieskoreas 25.02.21 19:07 답글 신고
    g바겐 포함요 ㅎㅎ
  • 레벨 중사 3 미스터션샤인 25.02.21 19:22 답글 신고
    메너가 없는게 아니라 x신이 아닐런지
  • 레벨 이등병 세상만사모두 25.02.21 19:27 답글 신고
    벤츠가 문제가 아니라 운전자의 문제죠. 벤츠를 걸고 넘어지기에는... 현대 기아도 저런 주차는 넘쳐나는데.. 개념없는 운전자가 문제죠
  • 레벨 대위 3 핑보야 25.02.21 19:55 답글 신고
    니가 벤츠 차주들다무시하는 글쓰면

    너가 문제인거냐?
    휴대폰or컴퓨터(보배접속 어떤거로한줄모르니)
    가 문제인거냐?
  • 레벨 상사 2 라우엘 25.02.21 20:01 답글 신고
    어쩌다 보니 벤츠만 4대째 타고 있는데요, 주차할 때 차선안에 기둥쪽이면 완전히 붙여서 댑니다. 제 주변에 좋은 타 타시는 분들은 다 그런데, 저런 분들은 왜 그러는지 저도 정말 궁금하네요.
    단순히 운전 미숙이나 급똥 이런거 아닐까요????
  • 레벨 대령 3 성수동노숙자 25.02.21 20:07 답글 신고
    접니다
  • 레벨 소령 3 슈퍼뽀로로 25.02.21 20:13 답글 신고
    어느 집단이나 지능이 부족한 애들은 존재합니다
  • 레벨 대위 2 해변의태양Enz 25.02.21 20:57 답글 신고
    차가 많이 팔리면 양아치들도 많아짐
  • 레벨 준장 등신만보면우는형 25.02.21 21:12 답글 신고
    올끌 영끌해서 차샀으니 소중한가보네
    저런놈들이 자기차에서 담배안피고
    꼭 일방통행 길막아 주차하고 밖에나와
    담배피더라 ㅋㅋㅋㅋ
  • 레벨 대위 3 이하나 25.02.21 22:12 답글 신고
    할부내느라 돈없어 길거리에 불법주차하는게 외제차들 대부분.
    그러니 차선도 못맞추는듯.
  • 레벨 중사 1 호밀방앗간 25.02.21 23:38 답글 신고
    벤츠가 문제 아닙니다. 모든 차에 빌런들이 탈 수 있죠. 양아치도 탈 수 있고요.
  • 레벨 중장 991GT2RS 25.02.22 23:31 답글 신고
    독일의 5대 과학이중 1,2,3번이 병츠,뱀,개우디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