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2월 클러치디스크 삼발이.플라이휠을 교체하였습니다
원인은 기어가 안들어가는점과 풀악셀시 가속은 되는데
RPM과 속도가 일정하게 치고올라가는게 아니라
속도와 RPM수가 따로노는듯한 CVT미션을 보는듯한;;
이유로 교체하게 되었고 그간증상이 없다 날이추워지면서
다시 문제가 발생하게 되었네요 제생각엔 미션은 문제가 없는
거같은데요
07년 투싼 6단수동차량인데 혹시 클러치유격을 점검할 수 있는 미션구조인지요? 혹시 등속조인트문제로 슬립현상이 나는지 궁금합니다 치고나가는 맛을 잃었네요ㅡㅜ
아마 삼발이 디스크 교환한지 얼마 안돼셨으면 그쪽은 아닐거구요
클러치 유압계통쪽을 의심해봐야 될겁니다
클러치 마스터실린더 아니면 오페라실린더 둘중하나가 작동이 원할하지 않아서 삼발이를 어중쭝하게 꺽어주면 그런 슬립이 생길 겁니다
정비업소 방문해보세요 더큰 고장이 생기기전에 ~~~
종합적으로 오페라와 마스터 사이의 라인에 균혈로
기어가 안들어간적이있어서 유격조정을 한다고 만진적있는데
실린더타입은 따로 유격조정이 없지않는지요?
클러치 마스터쪽에 유격 조정 가능합니다
조정편차는 많지는 않아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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