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만 킬로된 윈스톰 가지고 있습니다.
그동안 DPF 잦은 작동으로 신경쓰다가 이것저것 해봤는데
처음에는 비싼 돈주고 탈착식 DPF 클리닝을 했는데 별로 효과가 없는 것 같아서
이어서 인젝터 클리닝과 EGR밸브 교환, 연료필터 교환을 한 이후로는
DPF 작동 시기가 좀 늦어진 것같아서 아직까지는 그럭저럭 만족스럽습니다.
그런데 어떤 것이 구체적으로 효과를 봣는지는 알 수 없네요..ㅋ ㅋ
본론으로 들어가서 인젝터 클리닝시 시간이 없어서 흡기클리닝을 하지 못했는데
DPF와는 무관하게 디젤차의 흡기클리닝을 할만한 가치가 있는지 궁금합니다.
흡기클리닝 이후에는 어떤 효과를 볼 수 있나요?
인젝터랑 흡기 셋트르 30안짝으로 해요
흡기라인안에 구녕 반은 막혀있을겁니다ㄷㄷ
디젤차는 10키로 되면 무조건 해야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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