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최근 도로에 빗물 배수등을 위하여 레인 그루빙구간이 많아져 발생되는 원더링 현상으로 입니다 그루빙 가공 기준이 약 7종이 존재하며 동일한 그루빙 표준에 대한 시공 상태에 따라 더욱 다양해지고 있습니다 국내 시공 기준이 1개이면 타이어 회사에서 원더링 방지에 설계가 가능 하지만 7종은 설계 불가능하며 구간마다 원더링 현상이 틀려 사실상 다른 타이어를 바꾸시면 다른구간에서 원더링 현상이 발생됩니다 따라서 원더링 현상은 전륜보다 후륜에 영향이 크며 주행중 마모가 생기면 어는정도 감소 되어집니다 안전운행하세요
패턴(무늬),
컴파운드 따라,
금호가 저아이는 ...
아무튼 그래유
글루밍 공법자체가 불안한 공법입니다.
빗길(수막현상),
노면(핸들확확),
코팅.벗겨지고도 불안하믄~
바.꾸.시.길!!
(추천은 생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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