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보배에는 처음으로 글을 써 봅니다.
글이 좀 길어질것 같으나 시간 여유가 되신다면 잠시 읽어 주셨으면 합니다.
요약
1. 계약서 위조하여 전산에 등록
2. 당시 계약 담당자 퇴사해서 확인 불가능
3. 12개월 후 계약 종료인데 계속 돈빼감
4. 후에 알고보니 당시 담당자 다른부서 인사이동
5. 이후 계속 도마뱀 꼬리자르기식으로 회피
6. 그 동안 과납부 했던 금액 환불 불가
저는 현재 중랑구 면목동에서 조그마한 가게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작년 7월에 가게를 인수하고 전 사업자가 사용하던 cctv를 재사용 하고자 캡0에 연락 하여 계약을 하기로 했습니다.
계약 조건은 1년간 장비 사용 후 저희에게 귀속되는 특약사항을 넣고
1개월 사용료로 44,000원씩 12개월 이후 계약 종료 였습니다.
카드로 자동이체를 해놔서 크게 신경쓰고 있지 않다가
이번년도 11월에 이상함을 느끼고 캡0에 연락하여 문의를 넣었고
담당직원에게 전화가 왔지만 제가 통화중이라 1차 연결실패.
제가 전화끊고 전화 했으나 누구인지 말(소속)도 안하고 다시 전화주겠다고 하여 기다렸으나 다시 연락이 오지 않아서 잊어버리고 있었습니다.
며칠후 캡0에서 '요청사항이 완료 되었습니다' 이런 내용의 문자가 도착해서 무슨 상황인가 싶어 다시 콜센터 문의 하니
바로 담당직원에게 연락이 왔습니다.
본인이 바쁘다는 이유로 아무런 상담도 안한 상태로 종료 시켰다고 하더군요?
뭐 화는 낫지만 제쳐두고 계약 내용 확인하고 싶다고 하니
본인들이 가지고 있는 계약서에는 특약에 아무런 사항도 적혀 있지 않다고 하여 계약서를 보내 달라고 해서 받아보니 진짜로 없더군요.
가게와 집을 뒤져서 계약서 받았던것을 찾았고
캡0에서 제 필체를 따라해서 위조를 했더군요.
첨부한 사진 보시면 서명란의 서명과 계약날짜가 틀린걸 보실수 있습니다.
그 후 여러번 문의를 넣어 환불해달라고 했으나 불가능하다는 답변을 들었고
중간중간 캡0 직원들의 꼬리자르기식 대응과 거짓말들을 합니다.
저와 계약했던 담당자는 퇴사했다고 들었으나 알고보니 다른곳으로 인사이동을 했다고 하고..
계약 담당자 본인도 퇴사했다고 저에게 직접 말하더군요 ㅎ
뭐 이런저런 이유로 보배 회원님들중 캡0와 분쟁이 있었던 분들이나
본인도 비슷한 경험이 있으신분 댓글 부탁 드립니다!!
그리고..
현재 계약중이신 분들 콜센터에 문의하여 전상상 계약서 한번 받아보시고 본인이 가지고 있는 계약서와 대조 해보시는걸 추천 드립니다
마무리를.어떡게 해야 될지 모르겠네요.
좋은밤 되세요
사문서위조로 민원넣고 민사로알아보세요 계약무효화로 과납말고 납입건 전부받을수도있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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