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6월경 사제 기어봉으로 M 업체에서 작업을
했는데, 작동이 않되서 가보니 다른 작업을 하면서
작업한 사람이 배선을 찝혀서 조립을 했다구 하고,
그래서 모듈이 탔다구 하더라구요, 그리고는 부품교체를
해야되는데, 제품의 문제가 아니라,사용자 과실이라
비용이 들어간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금액을 지불하고
와서 다시 뜯어서 보는데, 기어봉 작업한 업체에서 점검한답시고, 배선은 이상하게 연결해 놨고, 커버류들도 다 들뜨게 조립해 놨더라구요~ 그래서, 다시 제대로 연결하니까 작동이 되는겁니다. 그래서 다시 업체에 전화해서 그냥,쓸테니 부품 주문한거 취소하고 돈 환불 해달라고 했더니, 무상 기간이라 하더라도 소비자 과실부분때문에 기본 점검비는 받아야 된다구 부분 환불을 해준다고
하더라구요~ 첨엔 아예 않된다구 했었구요~~~ㅡㅡ
이게 맞는건가요? 무슨, 작업비로 돈을 버는게 아니라,
사전에 말도 없고, 블로그에도 아예 없는 점검비를 갑자기 언급해서 돈을 벌려고 하는건지 어이가 없더라구요~
이걸,어떻게 해결하는게 맞을까요?? 소보원에 알아볼까
생각중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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