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나라도 원래 오토바이가 고속도로 다녔어요.
박정희가 금지시킨 이후로 아직까지도 못들어가네요.
잘 모르시겠지만 지구상에서 고속도로에 오토바이가 못들어가는 나라는
대한민국, 인도네시아 ,베네수엘라 , 베트남, 태국, 파나마, 파키스탄
7나라밖에 없습니다. 교통 후진국, 모터스포츠 후진국,
이러니 F1도 유치했다가 잠깐만 하고 바로 말아먹는거죠.
우리나라도 독일 고속도로처럼 속도 무제한에 오토바이도 고속도로 허가 해줬으면 좋겠습니다
당연히 면허 제도도 독일처럼 빡세게 하고요.
각종 제도와 규제가 독일처럼 강력하다면 국민의식수준도 덩달아 높아질겁니다.
맨날 말도 안되는 국민수준만 논하지 말았음 하네요 . 국민수준이 언제 올라갑니까?
제도와 법을 개선하면 시간이 흘러 국민수준이 올라갑니다.
불과 10년전만 해도 식당에서 담배 피우고 ,더 옛날에는 버스안에서도 다들 담배 폈습니다.
버스 좌석 뒷편에는 재털이가 항시 설치되어있었지요. 컵홀더와 함께.
심지어는 비행기안에서도 폈다고 합니다.
금연구역에 대한 제도 개선과 관련 법규가 금새 국민수준을 만드는것 입니다.
보배 횽아들은 오토바이 알레르기 있으시지만
자동차와 오토바이 전부다 좋아하는 사람들도 있습니다.
제도와 법을 개선하면 교통법규 다들 잘지키게 됩니다.
교통법규와 면허제도가 개떡같으니까 안지키는 사람들이 있는거 아닙니까
제도와 법 개선이 되면 운전 제대로 한다니까요?
음주법도 강력하지 않으니까 음주운전이 계속 생기는거처럼요
그 결과로 대림 효성등 굴지의 한국 기업들이 동남아에 팔렸고 한국 이륜차 문화는 엉망이 되었습니다
한국 오바이체계가 얼마나 개판인지 면허나 교육, 기본 정비 체계조차 없습니다.
다른 외국들은 정부에서 이륜차 면허, 교육, 단속, 정비체계를 잘 관리해 고속도로 올라가도 안전하게 만들었지만 한국은 아닙니다
그리고 오토바이 문화만 문제가 아니라 자동차 면허를 개나 소나 주고 교육 제대로 안해서 자동차 문화도 개판입니다
오토바이 자체도 문제이지만 개판인 자동차 문화도 고속도로 주행을 위험하게 합니다
현재 도로교통법 처벌을 강력하게 개정하고
면허제도를 독일수준으로 개정하면
국민의식도 올라가고 자동차운전이든 오토바이 운전이든
국민수준이 올라가게 되어있습니다.
법제도 개선이 먼저인데 보배횽들은 자꾸 오토바이 수준을 먼저 논하니까
순서에 안맞는것입니다.
처벌을 강력하게 바꾸는것엔 찬성입니다.
현재 자동차 면허제도도 쓰레기라 기초도 모르는 사람들이 운전하는 무법지대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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