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이랑 소송이 어려운거 알지만
2년전에 바*프랜드 레지나안마의자를 335만원주고 샀습니다
일년동안3번 그뒤로2번 총 등롤러가
빠져서 굉음과 다 뿌서지는 소리가납니다 5번이나 동일증상
As받앗습니다 민원팀장이라는 하는말이
처음에는 수리받아라 하다가 소송한다고 쌔게 나가니
리퍼로 교체해주겟다고 안마의자는 신랑은 안마의자 아예 안쓰는
저혼자 써서 깨끗한다 누가 쓴거인줄도모르는걸 받으라고?
미안하다는 말도 없어요 서비스접수 받는 여작원분들만 죄송하다고 하고 민원팀장 바디프랜드법무팀 당신들이 얼마나
대단한지 모르겟지만 저도 할수있는데까지 할꺼예요
너무 참을수가 대법원전자소송 접수했어요 저같은 분들이 많이 숭소하신분들 조언 물어물어 소장 여러번 수정하면 해서요
소비자보호법은 보증기간내에 동일증상 3번째이거나4번째As
면 교환환불이 가능합니다 꼭참고들하세요
일반서민들은 335만원이면 엄청 큰돈이예요
서비스업이라 아기낳고 일하러가니 온몸이 아파서 큰맘 먹고 산거예요 2년동안 5번수라받았음 많이 참은거 아닌가요? 무상수리보증이3년인데 3년쓰고 버리라고요?
소송은
법률전문가와
상의하셔요
하아.. 꼭 승소하세요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