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게시판 > 자유게시판


게시물을 뉴스나 다른 곳에서 인용하실 때에는 반드시 보배드림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30)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중장 대추오케이 11/11 13:08 답글 신고
    목사세금안내요???
  • 레벨 대위 3호봉 봄봄부인 11/11 13:08 답글 신고
    목사 세금 안낸다고 하더라구요 저희신랑이 교회를 15년을 다녔다가 안다니거든요~
  • 레벨 대령 3 멀티퍼퍼스 11/11 13:12 답글 신고
    면세입니다.
  • 레벨 대위 3호봉 응개 11/11 13:09 답글 신고
    좋은건 모르겠어요 힘들게사셔서..
  • 레벨 대위 3호봉 봄봄부인 11/11 13:11 답글 신고
    원래 목사라는 직업이 관심이 없었는데 급궁금해지네요
  • 레벨 대위 3호봉 응개 11/11 13:12 신고
    @봄봄부인 일반적인 가장의 모습은 아니고 교회에매달려살다보니 가정에소홀해서 사모들이힘들고 사모가돈벌고 이러죠
  • 레벨 대위 3호봉 봄봄부인 11/11 13:14 신고
    @봄봄부인 아..ㅠㅠ 교회에 매달리는군요 사모가 극한직업이네요
  • 레벨 대위 3호봉 응개 11/11 13:15 신고
    우울증도 실제로 많고요 의외루..
    큰교회아니고서는 월급도 150이안될거에요
  • 레벨 대위 3호봉 봄봄부인 11/11 13:17 답글 신고
    150..도안되면 교회를 ㅠㅠ아 봉사로 다니시는가...무교라 공감이 안가긴하네요ㅠㅠ 세상에나...150이안된다니ㅠㅠ
  • 레벨 대위 3호봉 응개 11/11 13:19 신고
    @봄봄부인 목사가 거저라고는하지만 사람들이 선뜻 안하려는게 여러요소가있을듯요
  • 레벨 대위 3호봉 봄봄부인 11/11 13:21 답글 신고
    목사가 돈을받는건 알고있었는데 극심한스트레스가 많긴많나보네여ㅜㅜ
  • 레벨 일병 내원 11/11 13:09 답글 신고
    힘안들이고 돈벌기..

    힘안들이고 여자후리기..
  • 레벨 대위 3호봉 봄봄부인 11/11 13:11 답글 신고
    ㅠㅠㅠ교회오빠라고 한참 열풍이 돌긴했죠
  • 레벨 대령 3 멀티퍼퍼스 11/11 13:13 답글 신고
    사람마다 다르긴 하지만
    처 이모부님은 아프리카흑인들 교회를 운영하셔서 본인 재산으로 이주해온 흑인들을 돌보셨네요.

    지금은 돌아가셨네요.

    유지를 받들 사람이 없어서 교회도 없어지구요
  • 레벨 대위 3호봉 봄봄부인 11/11 15:34 답글 신고
    ㅜㅜ힘겹기도하네요
  • 레벨 대위 3호봉 봄봄부인 11/11 13:14 답글 신고
    아ㅠㅠ어려운직업이긴하네요
  • 레벨 준장 부탄캔 11/11 13:15 답글 신고
    세금 안내는게 어딘데요... 자영업자들 세금 때문에 다 죽습니다.
  • 레벨 대위 3호봉 봄봄부인 11/11 13:16 답글 신고
    맞아요 세금 진짜 무시못합니다 으아아아악 ㅠㅠ
  • 레벨 원수 아침마다소똥냄새 11/11 13:17 답글 신고
    저도 잘,,, 허허허
  • 레벨 대위 3호봉 봄봄부인 11/11 13:18 답글 신고
    헤헷*^^*♥
  • 레벨 중위 3 amgus 11/11 13:40 답글 신고
    질문 외적인데 우선 결혼을 해야 목사가 됩니다.
  • 레벨 대위 3호봉 봄봄부인 11/11 14:30 답글 신고
    오잉 왜여?
  • 레벨 중사 2 베스09 11/11 15:01 답글 신고
    세금없이 잘벌고.. 대대손손 세습할수있고, 뭐라 설명할 수 없는..기타등등~ 기타등등
  • 레벨 대위 3호봉 봄봄부인 11/11 15:29 답글 신고
    세금안내는거진짜부러워요ㅜ
  • 레벨 일병 사가라중사 11/11 15:09 답글 신고
    누구 말에 의하면 자기신도의 빤스를 내릴수 있는 권능이 부여된다죠...
    빤스내리면 내신도요, 아니면 아닌거라고 그러더군요...
  • 레벨 대위 3호봉 봄봄부인 11/11 15:28 답글 신고
    헐 대박....이네여
  • 레벨 하사 1호봉 인생이추울때 11/11 16:17 답글 신고
    목사나름이겠지만 저 아는분 와이프 아버지가 목사님인데, 자식이 5명인가 4명인가그래요. 근데 와이프(첫째)분 빼고는 다 미국유학 ㅎㅎ 이민생각하고 유학중이라시길래 목사가 돈이저렇게많나 했어요 ㅎㅎ
  • 레벨 대위 3호봉 봄봄부인 11/11 18:52 답글 신고
    우와 유학이라니~
  • 레벨 중령 1 올갱이국밥 11/11 16:47 답글 신고
    목사가 좋은 것은 목사는 결혼을 합니다.
  • 레벨 대위 3호봉 봄봄부인 11/11 18:52 답글 신고
    하하하히히...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