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게시판 > 자유게시판


게시물을 뉴스나 다른 곳에서 인용하실 때에는 반드시 보배드림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285)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하사 1 이서 11/12 03:47 답글 신고
    누가봐도 주차할때는 다른차 나가는 길 봐가면서 주차하는 거 아닌가? 사과문에 협박받고 위태롭다라는 뉘앙스 추가해서 여전히 반성하지 못하는 모습 보이고 글만 읽어도 억지로 글쓰는 게 느껴지네..뭐 사과를 했다고 하니 받아는 줘야겠지만 공유지를 사유지처럼 자기네 주차장으로 마음대로 사용한 것에 대해서는 조치가 필요할듯
  • 레벨 병장 왕언니 11/12 04:16 답글 신고
    변명은 필요없다....... 가식적인글 제수없다....................무개념이만든 일니니 생각좀하고삽시당 ㅠㅠ
  • 레벨 중위 2 다크고래 11/12 04:46 답글 신고
    사과가 아니네
  • 레벨 하사 3 용고니 11/12 04:51 답글 신고
    일을 키우는 제주가 탁월하구만 ㅋㅋㅋ 허긴 그러니 그러고 배째라하고 살았겠지 이게 사과여? 지랄하고 지빠졌네
  • 레벨 일병 다섯시삼십칠분 11/12 05:00 답글 신고
    사과라도 찍어 올리지ㅡㅡ
  • 레벨 원사 3 E55벤츠 11/12 06:09 답글 신고
    그분들이 오고 있어요..
  • 레벨 원사 3 깔쌍 11/12 06:19 답글 신고
    그것도 모자라서 후속으로 경차로 막은 건 뭔 ㅈㄹ인데‥
    쌩양아치 짱제원이 사촌인가??
  • 레벨 병장 한국방송™ 11/12 06:30 답글 신고
    자기땅도 아니면서 차빼라 마라 아주 거시기가 풍년이여 ㅋㅋㅋ

    차빼주는게 뭐그리 어렵다고 이 난리를 피우는건지

    본인들이 무슨 잘못한건지도 모르는거 같은데 이런글 싸질러봐야 아무 의미 없습니다 ㅋㅋ
  • 레벨 하사 2 뜨신밥 11/12 06:31 답글 신고
    핑계보소 ㅋㅋㅋ
  • 레벨 중사 2 빵울리 11/12 06:36 답글 신고
    차키 한번 주는게 머가 안되는일인가?
    그럼 집에 애들이 무슨일이 있어 차를 급하게 써야될 상황이와도 차키를 줄수 없다 하는게 맞나 싶다...사과문이 아니다 변명문이네...
  • 레벨 중장 판검사대신용사가됨 11/12 06:47 답글 신고
    생수병은 니미 무슨ㅋㅋㅋㅋㅋㅋㅋㅋ

    때려???

    진짜 때릴라는게 뭔지 보여줄까??
  • 레벨 상사 2 블래스터 11/12 06:47 답글 신고
    욕 얻어 처먹을려고 올린 글인가!!! 경찰왔을때라도 키주면 아무 문제없었는데 뭐가 문제야? 경찰이 니차타고 튀겠냐? 걍 오기 처 부렸다고 시인하고 반성하면 그게 사과글이다..... 모지리같은 소리만 하고 자빠졋네
  • 레벨 상병 보스킹 11/12 07:18 답글 신고
    사과글이라면서요?
  • 레벨 중위 2 무었이든방법은있다 11/12 07:20 답글 신고
    경찰이왔을때 차키를줬어야지...에휴~~~진짜 끼리끼리만단다는 말은 진리구만...
  • 레벨 간호사 짠지엄마 11/12 07:35 답글 신고
    김건모가 부릅니다
    핑계~
  • 레벨 하사 2 엑시 11/12 07:37 답글 신고
    화순도 끝났네
    관광산업 말아드셨어요!
  • 레벨 중위 2 reven82 11/12 07:54 답글 신고
    글쓴님이 당사자가 아니고 삭제한걸 복원한겁니다.

    루다아빠님은 아군이에요 ㅎㅎ
  • 레벨 중위 2 카누시아 11/12 08:06 답글 신고
    그냥 법대로 모든거 다 원상태로 돌려놓으면 그만이지. 저게 무슨 사과라고
  • 레벨 중위 3 리듐 11/12 08:08 답글 신고
    에효~~이양반 아직도 상황판단이안스는가벼 그냥 두리둥실 얼렁뚱당 넘어가실려하네.
    언넝 요즘 보배에서 신임받고있는 mbc에 사과문 올리셔 그럼 인정하실듯..
  • 레벨 중위 2 응가중이상무 11/12 08:09 답글 신고
    사과글 쓴다더니 어떻게쓰는지도 모르는가보군.
    온통핑계에 거짓말에..
    당사자에게 제일먼제해야될말을 왜여기서하느냐?
    가까운 초등학교가서 어떻게쓰는지 배우고
    당사자한테직접 먼저 사과하시오.
  • 레벨 대령 3 0동글이0 11/12 08:19 답글 신고
    생수병으로 맞아도 잘 못했다고 해라....

    말이 머시 그리 많냐
  • 레벨 중령 1 뜨거운뒷태 11/12 08:20 답글 신고
    차가 주차되어있는데도 불구하고 거기 앞에다 차를 대고 지방으로 갔다는게
    일부러 댄 게 아니라구요?
    그리고 네들이 못빼는거 경찰이 굳이
    빼주겠다는데 이건 아니다???

    당장 차는 못빼는데
    경찰이 빼는건 싫고
    내가 직접 가서 빼주겠다?


    일이 커져?
    네들이 키운거 같지 않냐?
  • 레벨 병장 봇짐 11/12 08:22 답글 신고
    보조키를 경찰에게 못준 이유는요?
  • 레벨 하사 2 풀시퀀스 11/12 08:23 답글 신고
    그밥에 그나물이지 멀 바래요
    비슷하니까 살잖아요
  • 레벨 훈련병 마로다임 11/12 08:27 답글 신고
    차가 람보르기니급으로 아무나 운전하면 안되는차도 아니고 중학생이면 사리분별 하는 나이인대 걍 차키주고말지 사서 고생하네 ㅠㅠ
  • 레벨 하사 3 맛스타건빵 11/12 08:28 답글 신고
    공영주차장이언제부터
    당신전용주차장이라생각한것부터
    가발단인데
  • 레벨 하사 3 따스기 11/12 08:31 답글 신고
    한두번 빠져나간 솜씨가 아닌데?
    가식이.. 대다나다~
  • 레벨 중사 2 거제도지킴이 11/12 08:33 답글 신고
    욕을 쳐 들을라고...
    주차를 개젖같이하고 멀리 간 행동에 대해 반성은 1도 없네.
    어디가나 주차 그따위로 할거아냐
    남은 생각안하는 이기적인 인간이네 이거..
  • 레벨 하사 3 타이완남바완 11/12 08:48 답글 신고
    말투가 딱 고딩~20초반 말투네요 아들이 작성했나봅니다.
    그나저나 사과문이라고 올린 글에서도 거짓이 가득하네요.. 나이가 어려서 근가?
  • 레벨 원사 3 혈압오른다 11/17 22:11 답글 신고
    글쓴게 참 개떡같은게 뭐 어쩌란건지 모르겠네요
  • 레벨 대령 2 문어지지마요 11/12 08:55 답글 신고
    평소주차도 그렇게 했겠지요

    본인들 주차를 주차선 있는곳에 못하니

    화가났을테고..

    정상적인 차량이 나갈수 있게 기어도 중립놓고

    사이드 브레이크도 풀어놔야 밀고 나갈수 있지..

    평소에도 저런 피해를 입은분이 계실듯

    저 정도 일로 쉽사리

    바뀔것 같으면 첨부터 저렇게는 안했을텐데..

    뭔가 있을것 같은 느낌

    .

    .

    .

    .

    .

    직업 직장 일터 출근 퇴근 직군이 뭘까?

    민원처리 해야하는 끕이 있는사람?

    급이 있어 안다치려고..

    본인민원이 드러왔나?

    그냥 그렇다고요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freeb&No=1843020

    아들이 있어 운전을 했다면 면허는 있을까?

    이것도 그냥 그렇다고요
  • 레벨 소령 2 영일이아빠 11/12 08:56 답글 신고
    이건 사과문이 아닙니다~
  • 레벨 병장 유빈유림 11/12 09:24 답글 신고
    보조키는 키?복사때 필요한겁니까?
  • 레벨 중령 1 찹쌀핑벼슬 11/12 09:27 답글 신고
    사과를 이렇게 했다는 거죠?
  • 레벨 소위 3 사랑아내사랑아 11/12 09:30 답글 신고
    지랄 옆차기하네
  • 레벨 대령 3 대봉 11/12 10:13 답글 신고
    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 중사 1 또노니 11/12 10:28 답글 신고
    끝까지 거짓말로 생쑈를 하는구나

    묻고 더블로 가~~~
  • 레벨 소장 꼬출든낭자 11/12 10:31 답글 신고
    그냥 주댕이 닫고 계심이 어떠신지.....
  • 레벨 원사 2 블랙마카롱 11/12 10:36 답글 신고
    하...사과글이라고 올린게 참
  • 레벨 대위 3 까리쑤마 11/12 10:37 답글 신고
    이런걸 사과문이라고 적나요??
  • 레벨 소위 3 꽉찬느낌 11/12 10:42 답글 신고
    펑복이네..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freeb&No=1695333&rtn=%2Fmycommunity%3Fcid%3Db3BocjFvcGhxam9waHFnb3BocXBvcGhzbW9waHNob3Boc2hvcGhzbQ%3D%3D

    사과문의 정석 입니다...
    잘좀보고 배우세요.. 배울 생각이 없으면 그냥 카피라도하세요.. ㅉㅉㅉ
  • 레벨 소위 2 보배드림15가입자 11/12 10:43 답글 신고
    이게 사과라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 소위 1 짱구의하루 11/12 10:54 답글 신고
    그래서?
    결론은 당신도 억울 하다는거네?
    일방적인 내 잘못 아니라는거네?
    이제 알겠으니까 적당히 하라는거네?

    그냥 조용히 있지?
    시작은 당신이 했지만 끝내는거는 당신이 아니지.
  • 레벨 소위 1 짱구의하루 11/12 11:00 답글 신고
    ㅋㅋ 펑복 올리신건지 모르고 글보고 짜증나서..^^;
  • 레벨 병장 미쵸별땅 11/12 11:34 답글 신고
    사과문의 정석 잘 보고 마음을 담아 적으시길..

    오렌지색이호박색 님이 남기신 글~~~

    1. 이 사과문에는 변명이 없음

    2. 이 사과문에는 상대에 대한 원망이 없음.

    3. 이 사과문은 무엇이 문제인지 조목조목 다 자백함.

    4. 이 사과문은 자신의 잘못에 대해 숨기는 것이 없음.

    5. 이 사과문은 피해자분에게 사과를 먼저 한 후에 올라옴.
  • 레벨 대령 3 암행단속 11/12 11:42 답글 신고
    이건 사과가 아닌 상황설명글
  • 레벨 원사 2 강간지 11/12 11:48 답글 신고
    풍년이다 풍년이야 ㅋㅋㅋㅋㅋㅋㅋ
    애초에 사과할거면 곱게 갔어야지
    싸지르고 펑하고
    네줄인가 다섯줄하는 사과문 올리고
    그만해달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잠잠해지면 다시 주차장 점유한다에 내 부롸리 두쪽겁니다
  • 레벨 원사 3 맥아더멍군 11/12 11:50 답글 신고
    저도 딱 하나 궁금한게....

    애들한태 차키를 주라고 하는대 함부러 차키를 줄수도 없는 상황이였습니다 <<<-----

    애가 차키를 찾아서 가져나와 경찰한테 주는데.....줄수도 없는 상황이라는것은.....왜일까요?

    몇시간 차를 못빼고 있는 사람이 있어서 앞으로 2~3m 움직이는 상황이 어려운 것이었던 건가요?

    지나가는 행인도 아닌 직접 통화하고 있는 경찰관인데.....혹시 경찰관이 조선족 말을 사용했나요?
  • 레벨 원사 3 맥아더멍군 11/12 11:51 답글 신고
    아하~~~차에 금괴나 현금등이 몇십억원 어치 있었다면!! 아니 몇백만원 어치만 있었더라도 이해는 할 수 있을지도 모르겠네요.^^
  • 레벨 병장 헐헛 11/12 11:57 답글 신고
    사과문이라하고 끝까지 지고집 끝!
  • 레벨 중사 1호봉 나야07 11/12 12:01 답글 신고
    에휴..인성이 어디가겠나...
  • 레벨 하사 1 기아체험 11/12 12:01 답글 신고
    사과를 하려면 사과문을 올려야지 핑계만...으이구 너두너다....
  • 레벨 병장 똘똘이시즈모드 11/12 12:16 답글 신고
    진짜 죽고싶나ㅋㅋㅋㅋㅋ
  • 레벨 중위 1 rucola 11/12 12:25 답글 신고
    지랄염병하네 저게 사과문이랍시고 끄적인 건가 ㅋㅋㅋㅋㅋ 변명으로 소설을 쓰고 앉았어
  • 레벨 상사 2 로잉간 11/12 12:31 답글 신고
    글만보면 걍 소시오패스인데?
  • 레벨 소위 2 밤에드림 11/12 12:45 답글 신고
    끝장을봐야함
  • 레벨 하사 1 Kusari 11/12 12:47 답글 신고
    차키 주고 이동 조치후 차 빠져나갔으면 될 일을 왜 못줌? 뒷좌석에 시체라도 실어뒀나?
  • 레벨 상사 1 181810 11/12 12:50 답글 신고
    이건 뭐 말도 아니고 막걸리도 아니고 ㅎㅎㅎ
  • 레벨 중장 123454321 11/12 13:19 답글 신고
    거가서 누가 죽인다 협박하겠소..완전 망상가 일세...
  • 레벨 하사 3 모텔지망생 11/12 13:19 답글 신고
    아~~쪽팔려 ㅎㅎ 그러게 평소에 행실 잘 하고 댕기시지~
    뿌린대로 거둔다고 쪽팔려서 동네에서 어떻게 얼굴 들고 다니시나??
    전국으로 집 위치 팔리고 사진 팔리고 어떡해~~
    그러게 자식들 앞에서 행실좀 잘 하셨어야죠!
  • 레벨 병장 으히히으히히 11/12 13:29 답글 신고
    이제 시작인데 벌써 끝을 본것처럼 사과문을 올렸네..누가봐도 그 아줌마는 악에 받쳐서 차를 안빼준거던데?? ㅋㅋㅋ 아저씨 힘 빼지말고 적금이나깨세요 ㅋㅋㅋ 벌금 꽤 나올텐데.. 아니면 차를 파시던지.. 그렇게 사는거 아닙니다~
  • 레벨 대위 3 회사에일하러갑시다 11/12 13:48 답글 신고
    펑복이니 댓글에 너무 분노는 하지말으셔야할텐데 말입니다
  • 레벨 상병 채프리니 11/12 14:06 답글 신고
    이건 사과글이 아닙니다
  • 레벨 상병 목욕물 11/12 14:17 답글 신고
    에라이~초등학생보고 써라해도 이거보다 잘 쓰겄다!
  • 레벨 원사 3호봉 햇볕이잘보이네 11/12 14:18 답글 신고
    공영주차장에서 확성기로 사죄하시고 산으로 들어가세여
  • 레벨 상병 오드리좇밥 11/12 14:26 답글 신고
    사과한다는넘이 지한테 유리한말만 하고 자빠졌네
  • 레벨 소위 3 마누라k9사줘 11/12 14:51 답글 신고
    올린글 보니깐.... 주차 거지같이했다고 오려놓구 정작 자기는 에휴......
  • 레벨 소위 2 자연주의bassist 11/12 15:06 답글 신고
    이보슈~ 당신한테 주차 때문에 욕먹은 주변 사람들도 있는 판국에 이런 글 싸지르는 이유가 뭐요?
  • 레벨 소위 2 자연주의bassist 11/12 15:07 답글 신고
    이런 사람들 특징이 하나있네 사과글은 올리는데 사과를 안하는 거.
  • 레벨 소위 3 운동합시닷 11/12 15:24 답글 신고
    사과글은 이렇게 자기방어형으로 쓰는게 아닌데 ~~
    사과글이 오히려 불을 지피는군 ㅋㅋㅋㅋ
  • 레벨 하사 2 그런거죠모 11/12 15:33 답글 신고
    아이들이 걱정이다;;;;
  • 레벨 중사 3 elf7262 11/12 15:38 답글 신고
    오는말이고와야 가는말도곱다 ㅆㄱ ㄴ 아
  • 레벨 소령 3 달구지카 11/12 15:42 답글 신고
    생수병 폭력 얘기는 또 어디서 줏어 들었나보네.
    글도 말돈 안먹히는 변명일색.
    올수가 없는 상황?
    올수가 없는 상황이 문제가 아니라 대처 한 짓이 사건으로 번진거 대가리가 안돌아감?
    차가 뭐 얼마나 대단한 차라고 키를 못내줘?
    동영상에서 한번 들은 악다구니는 남인 내가 다시 생각 해봐도 안 잊혀질 정도구만.
    대단한 마누라 둬서 좋겠소~
  • 레벨 이등병 서정쌍 11/12 16:00 답글 신고
    그냥 내전용으로 쓰려고햇다.
    죄송하다. 한마디하지..
  • 레벨 중사 1 ihavewater 11/12 21:15 답글 신고
    차라리 그게 나았을듯
  • 레벨 대위 3 순시리씨벌년 11/12 16:08 답글 신고
    ㅋㅋㅋㅋ지랄하고있네
  • 레벨 이등병 우발e 11/12 16:39 답글 신고
    사과라 함은 다른 말이 필요없는것이라오

    그냥 미안합니다.죄송합니다 하고 끝내는것이지요.

    핑계없는 무덤이 어디있겠습니까.

    반성하십시오.
  • 레벨 중위 3 cjswoek 11/12 18:58 답글 신고
    식당가서 발렛주차 안해봤어요? 대리운전 안해봤어요? 고작 5미터만 빼는건데 키 왜 안준거임?
  • 레벨 훈련병 토끼마루 11/12 19:36 답글 신고
    진짜 욕나오네!!!!!!!!!!!!!
    반드시 응징하세요!!!!!!!!!!!!!!
  • 레벨 병장 바나나슛 11/12 21:01 답글 신고
    초딩이봐도
    사과의 글이아닌. ...ㅎ
    변명에 억울하다는 글 입니다
  • 레벨 하사 3 샤오신 11/12 22:51 답글 신고
    어린 아들이 대필한 것 같은 글인듯 사과아닌 변명문이네요.
  • 레벨 하사 2 아저어씨 11/14 17:13 답글 신고
    정신 못차렷지.
  • 레벨 간호사 Toramam 11/14 17:16 답글 신고
    이게 사과글입니까? 완전 헐 본인 건드리지 말라는 협박글 같네요
  • 레벨 원사 3 혈압오른다 11/17 22:10 답글 신고
    아우 전라도 광주증말;;
  • 레벨 이등병 용틀리 12/06 11:47 답글 신고
    ㅋㅋ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