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게시판 > 자유게시판


게시물을 뉴스나 다른 곳에서 인용하실 때에는 반드시 보배드림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1613)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중사 3 아만성피로 12/12 13:28 답글 신고
    힘내세요
    도움이되지못해 미안하네요
    참...ㅠㅠ
    답글 13
  • 레벨 병장 날개달린 12/12 14:19 답글 신고
    판사가 잘못한건데 왜 대통령 욕하는지 이해가안된다.

    그냥 여기서 대통령 욕하는사람들은

    바그네처럼 청와대에서 판사한테 압력행사 원하는건가?

    댓글 일일이 달기 너무 힘드니까 여기다 적습니다.

    1.판결이 잘못된건 맞고 진짜 말도안되는 일이 벌어졌다고 생각함.

    그러나 대통령이 잘못된것보단 사법부가 잘못됬다고봄,

    예를 들어 윤석열도 문재인대통령이 임명했지만 잘하고 있다고 다들 그렇게 보고 계신가요?

    속마음은 아무도 모른다고 공수처 빨리 설치되길 바랍니다.

    2.그냥 여기서 대통령 욕하는사람들은이라는 내용은 본문이 아닌 댓글임
    답글 91
  • 레벨 일병 사막박쥐 12/12 16:54 답글 신고
    언론플레이를 거짓말로 한 것이 재판에서 진 이유입니다.

    검찰구형보다 더 세게 형을 때린 것도 결국은 재판부를 존중은 커녕 농락했다고 판단했기 때문이죠.

    피의자가 진실로 자신의 무죄와 결백을 위해 싸우려고 했다면 애초에 거짓말을 해서는 안 됐어요.

    대부분 자극적인 얘기들 모두 와이프분이 거짓말로 지어낸 것들이었어요.

    그런 것들 때문에 이렇게 관심을 모을 수 있었겠지만 결국 그 거짓말 때문에 남편이 괘씸죄에 걸린 겁니다.

    결코 쉴드를 못 쳐주겠어요.

    남편분이 성추행을 진짜로 안 했다면 거짓말도 안 했을 거 같아요.

    그런데 이렇게 번복한 진술이 많은데 어떻게 성추행을 안 했다는 진술을 믿을 수 있나요?

    어떻게 그 진술만 진실이라고 믿어야 하나요?

    대법 역시 마찬가지일 겁니다.

    대법이 고작 피해자의 진술 하나로 판단 내리지는 않았을 것 같다는 생각이 강하게 듭니다.

    그리고 아줌마를 응원했던 저 스스로가 창피하고 아주 큰 배신감을 느낍니다.
    답글 0
  • 레벨 이등병 페미여가부척살 12/17 17:01 답글 신고
    게다가 진짜 곰탕집 사건 같이 사소하고 별것 아닌 그냥 미미하고 지나칠 수 있는 정도 수준가지고도 남자가 여자 한마디에 부당하게 성추행으로 몰린 것도 일본 법원에서는 여러 상황과 여러가지 고려해서 무죄추정원칙에 맞게 해서 곰탕집과 유사한 사건인데도 고의성이 없고 성추행이라 볼 수 없기에 무혐의 받은 건 뭐라고 할 거냐?
    https://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104&oid=022&aid=0003304145

    이 자체도 대한민국 사법부가 얼마나 썩어 빠졌고 썩어서 남성차별적인 편파판결 내린 게 맞다는 걸 자인하는 건데?? 근데도 한 남자가 사법부의 협박, 인권침해, 유린적인 편파판결로 판사들의 지멋대로 자의적인 해석에 의해서 강제적으로 인생 파탄나고 조진, 인권 침해 받은 케이스인데 이 자체만으로 사실상 위헌인데 개소리 하고 싶냐? 게다가 이같은 젓같은 편파판결 남성인권침해 차별 판결로 인해 이걸 악용하는 게 얼마나 생기고 얼마나 많아지겠냐? 그 생각은 못해? 근데도 이따위 만발하는 글 쓰고 싶냐? 너도 곰탕집과 똑같이 되라. 지도 똑같이 되어야 이따위 만발이나 하면서 개소리 못하겠지. 꼭 너도 곰탕집 남성 같이 별것 아니고 지나치고 사소하고 미미한 것도 그냥 넘어갈 수도 있는 일에도 어떤 사람에 의해 부당하게 성추행으로 몰려서 그렇게 매도되어 똑같이 되어 보기 바란다. 너 자신이고 니 자식이고 니 아들이고 간에.. 곰탕집 남성과 똑같이 사실상 별것 아니고 지나칠 수 있는 넘어갈 수 있는 일에도 성추행목적과 성추행 의도도 없고 고의성이 없는데도 성추행을 하지 않았는데도 부당하게 여자 한마디에 성추행으로 몰리고 부당하게 성범죄로 확정 받고 부당히 불이익을 겪고 큰 타격 받고 인권 침해, 인생 파탄 나봐야 그래서야 이딴 소리 못 할 거다.
  • 레벨 이등병 페미여가부척살 12/17 17:55 답글 신고
    너도 곰탕집과 똑같이 되라. 지도 똑같이 되어야 이따위 만발이나 하면서 개소리 못하겠지. 꼭 너도 곰탕집 남성 같이 별것 아니고 지나치고 사소하고 미미한 것도 그냥 넘어갈 수도 있는 일에도 어떤 사람에 의해 부당하게 성추행으로 몰려서 그렇게 매도되어 똑같이 되어 보기 바란다. 너 자신이고 니 자식이고 니 아들이고 간에.. 곰탕집 남성과 똑같이 사실상 별것 아니고 지나칠 수 있는 넘어갈 수 있는 일에도 성추행목적과 성추행 의도도 없고 고의성이 없는데도 성추행을 하지 않았는데도 부당하게 여자 한마디에 성추행으로 몰리고 부당하게 성범죄로 확정 받고 부당히 불이익을 겪고 큰 타격 받고 인권 침해, 인생 파탄 나봐야 그래서야 이딴 소리 못 할 거다. 꼭 곰탕집 똑같이 되길 바래. 그래서야 그 심정 알겠지만.. 이 자체가 남성 인권에 대한 것이라서 남일 같지 않은데. 곰탕집과 똑같이 되어 봐야 후회하겠지. 일본에서도 유사한 것인데도 고의성, 성추행할 의도와 목적도 없고 성추행이라 볼 수 없다고 무죄 했는데 https://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104&oid=022&aid=0003304145 그럼 이거 보면 이번 판결이 얼마나 엿같은 것인지 남자만 부당하게 인권 침해 받고 사법부의 협박과 인권 유린에 부당히 불이익을 당하고 인생 조졌는지. 우리나라 사법부가 이번 판결을 성차별적으로 불평등하게 편파편협된 판결하고 잘못 되었는지 답 나오는데.
  • 레벨 이등병 페미여가부척살 12/17 18:21 답글 신고
    니가 아무리 이래봤자 사법부에 의해 협박과 인권 유린 당해 한 남자가 성추행했다는 뚜렷한 증거도 없이 무죄 추정도 없이 사실상 차별 받고 인생 파탄나고 인권 침해 당한 거 맞음. 법원 판독 전문가 감정 소견에 성추행 패턴과 반대되고 성추행과 상이된다 즉 성추행이라 볼 수 없다고 까지 판정했는데도 무죄추정없이 재판부에서는 일방적으로 남자를 압박 성추행했다고 인정해 인정 안 하면 괴씸죄로 협박할 거야 하면서 위축시키고 무죄추정없이 유죄때리는 자체가 헌법으로 위헌이고 인권 침해에 해당되고 자의적인 해석한 것이고 이게 애초 무죄추정원칙은 물론 Un 인권 선언에서도 위헌이기에 원칙 개무시한 논란된 남성 차별 편파편협된 판결.

    다른 유사한 사건은 일본에선 무죄 때렸고 https://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104&oid=022&aid=0003304145

    여자가 남성을 상대로 노골적으로 대놓고 성추행했다는 고의성이 뚜렷하고 명백하게 성추행했다는 증거가 있어도 성추행했다는 게 뚜렷하고 의심할 여지 없을 정도의 명백한 빼박 증거가 있는데도 여성은 무죄 무혐의 기소유예 어쩌다가 스칠 수도 있고 어쩔 수 없이 데이거나 해서 또는 성추행할 의도와 성추행이 없어도 그것만으로도 남자는 유죄 판결 받는 것과 매우 대조되는 역차별

    https://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oid=005&aid=0001132430&sid1=001

    http://www.newspic.kr/view.html?nid=2019121318420639165&pn=115
  • 레벨 하사 3 불타는곰 12/17 23:06 답글 신고
    형량 구형과 판결을 하는 판사 그리고

    그 법의 테두리을 만드는 국개의원들

    그들이야 말로 한국을 부패공화국을 만든

    장본인들이다.
  • 레벨 상사 2 이뚜띠개 12/18 04:47 답글 신고
    만졋으면 벌받는거고
    진짜로 안만졋는데 옥살이하는거면 살고나오셔서 가셔서 제대로만지고 다시가시면되지 멀~~
    망한인생~~
  • 레벨 이등병 0미니 12/19 11:27 답글 신고
    대통령얘기는 왜하는거지??
  • 레벨 간호사 귀여운곰돌이 12/24 00:37 답글 신고
    저는 여자입니다....잘못된 판결에 한사람의 인생이 망가지고 가족들이 받을 상처가 너무 안타깝습니다..
    '일관된 진술' 하나로 모든것을 덮어버리고, 유죄라.....
    이 나라가 어디로 가려는건지.. 판결한 판사시키들 뇌를 열어봐야할듯..
    거짓말로 일관하는 사람들이 얼마나 많은데, 객관적 자료, 증언들은 깡그리 무시하고,
    정말 속터져서 이 나라 살기 싫어짐!!
  • 레벨 소위 1 나코내꼬니 12/24 06:15 답글 신고
    일관된 진술 이게 사람 피말리지 게섹ㄱ기들아
  • 레벨 일병 우주비행차 12/24 11:31 답글 신고
    남여 대결구도는 안타깝지만, 좁은 공간 지나치다 보면 손이 엉덩이 스칠수 도 있지 확실한 증거가 있는것도 아니고....사과 요구하고 사과받으면 용인될듯한 범주인데, 법은 넘무 가혹하고 판사는 너무 앞서갔다
  • 레벨 이등병 펭귄참모총장 12/24 12:19 답글 신고
    이번판결진짜 대한민국 역대급무능한 판결이네요 앞으로 판사도 투표로뽑았음 좋겠네요
    남편분은 힘내시길..판결끝에도 믿어준 멋진아내분이 있으니까!
  • 레벨 중사 1 차노련 01/01 04:03 답글 신고
    그 거짓말한 여자측에서 댓글알바 풀었나. 왜 이제 가입해서 거짓말여자 편들고있지?
  • 레벨 소위 1 기본만하자 01/05 19:27 답글 신고
    힘든시간 잘 버티셨습니다.

    누가봐도 그짧은 시간에 성추행을 했다?

    움켜잡았다?

    진짜 글쓴이 말씀처럼 움켜 잡아보기라도 했으면

    억울하지는 않았을거 같습니다.

    이게 나라냐. 이말이 딱 맞습니다.

    일관된주장 만으로도 남자를 성추행범으로 몰고갈수있다는것에

    다시한번 놀랐고 앞으로 무고죄도 없애버린다는데

    남자들은 성추행범 딱지에 평생모은돈

    처음보는 여자들한테 탈탈 털리는일만 남았습니다.

    남녀평등이니 여성인권이니 페미니즘 운운할때부터

    이나라가 미쳐 돌아가는구나 느꼈는데

    상상이상이네요
  • 레벨 훈련병 carnibal 01/13 02:38 답글 신고
    성인지감수성 법이라는게 생겼어요....이게 즉 여자가 성추행을 당했을때 증거가 필요한데 이를 증명하기가 쉽지않기때문에 일관된 진술로만으로도 판결을 할수있다것입니다...그래서 일관된 진술을 한 여성준 손을 들어준것입니다..이건 폐미가 문제가 아니라..성추행법을 구체적경우를 확실히 만들지 않는 사법부나 국회가 문제라고 봅니다..그래서 법관들 판단이 같은 경우라도 그그때 틀림 주관적일수밖에 없습니다..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