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0번 잘한다 한들 1번 못하면 인터넷 글올림
결과는 그 1번의 글에 따라다님.....
파장의 현실
보통 중립입장에서 판단해야하는데
10번이든 100번이든 1000번이든 잘해도
그 1번/1개의 글때문에 자영업이 망하는 현실~
블렉켄슈머~ 지 밖에 모르는 사람들!!!!!!
천안 임산부 샤브샤브 사건 생각하면 진짜~
이런 심각성들을 알아야 하는데 파 묻혀버리니...
1000번 잘한다 한들 1번 못하면 인터넷 글올림
결과는 그 1번의 글에 따라다님.....
파장의 현실
보통 중립입장에서 판단해야하는데
10번이든 100번이든 1000번이든 잘해도
그 1번/1개의 글때문에 자영업이 망하는 현실~
블렉켄슈머~ 지 밖에 모르는 사람들!!!!!!
천안 임산부 샤브샤브 사건 생각하면 진짜~
이런 심각성들을 알아야 하는데 파 묻혀버리니...
본인은 항상 잘하고 있다는 것입니다
블랙 컨슈머가 나타났다는건 그만큼 사장님이 빈틈이 많다는 점이겠지요 아마 블랙 컨슈머가 이게 문재 입니다 그러면 아마 사장님이 그동안 잘하셧다면 에이 설마 그러겠어 이게 일반적으로 손님이 꾸준 하겠지요 그러나 이게 문재 입니다 였을때 다른 사람도 다녀와서 이럽니다 그러면 결국 망하게 되는 것이겠지요 사장님이 100번 잘했어도 1번 잘못 해서 인터넷에 올라가서 그게 문재가 돼 망했다고 하셧는데
과연 그게 한번 잘못 해서그렇게 됐을까요?
그리고 인터넷 블랙 컨슈머 상대할 시간에 차라리 손님들에게 음식의 서비스 음식의 질에 더 신경 쓰셧다면 과연 상황이 어떻게 달라 졌을까요
인터넷 네티즌은 바보가 아닙니다 물론 거기에 속아서 안가는 사람도 있겠지만 블랙 컨슈머가 쓴글인지 아닌지 더 판별을 잘합니다
즉 사장님의 노력과 정성이 부족해지니 손님들은 서운해져 가는것이고 블랙 컨슈머가 생기는것입니다
물론 블랙 컨슈머에는 악질이 있습니다 그러나 그런 블랙 컨슈머는 오래 가지 못합니다
사실만을 적어 개인이 느낀점을 쓰는건 블랙 컨슈머라고 보기는 힘듭니다
사실 사장님이 쓰신 천안 임산부 샤브샤브 사건이라고 했는데 전 그사건의 전말은 모릅니다만 사장님이 쓰신 100번잘해도 1번 잘못을 했다면 그한번 잘못한걸 만회 할려는 노력을 해야 하고 그노력은 손님을 대하는 서비스 음식의 질 재료의 질로 보답할려고 노력을 했다면 아마도 상황은 틀려져 있을껍니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