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차량인데요..
작년에 사고가났는데 안에 에어백이
하나도 안터졌어요
그래서 bmw측에 규명을 요구했더니
견인비용이랑 규명비를 저에게 내라고하더라구요;..
국민신문고에 민원넣어서 규명비는 사측에서 하기로했는데 견인비용은 제가 하기로 했어요
bmw측에서하는말이 각도에맞게부딪혀야
에어백이터진다고하는데 이건무슨...
어느각도다랄게없어요
뭐라고 하소연하기도 입아프네여 이제
bmw측에서 부당한대우 다받구
제가 많이안다친게 차가좋아서라는데
제차는 센서를 깜빡하고 안달은것일까요..?
혹시 다른분들 차량결함이의심되는 사고를 겪었거나
사고가났는데 차량결함이 있었던분들
있으신가요??
에어백미전개.....참...놀랍네요
베스트 보내드려야 할듯유
베스트 보내드려야 할듯유
그럴거면 센서를 늘리든가..
에어백 터지는 각도를 알려주던가..
나쁜놈들.. 잘 될거에요.. 화이팅..
에어백 터지는거 정말 각도라고;;;
요새는 괜찮아 졌나 모르는데 센서도 좀 뭐해서 수입차가 좀 더 잘 터진다 뿐이지 각도 차이는 어쩔 수 없다고는 하더라구요(물론...조금이라도 더 잘 터지는게 나은거지만)
전세계 수십억명이 끌고다니는 상황을 일일히 다 맞출수 없기에 직접 조사하지않는한 알아내기 힘듭니다 ...
에어백은 전개 각도 / 센서 충격 감지량 에 따라 작동 할수도 안할수도 있습니다
보통 제조사에서 수백명의 결함 파악 엔지니어들이 엄청난 경우의 수를 찾아냅니다
이렇게도 때려보고 저렇게도 들이박고 등등
아마 제조사에서 규정해놓은 에어백 전개 규정 충격값 미만이었지 않나 싶습니다 ..
사진상 양쪽 사이드 멤버가 우측으로 휘어있는데
앞쪽 일부분만 휘어있고 뒤쪽은 멀쩡해 보이네요
보통 에어백이 터질만한 상황이면
사이드 멤버 중간이후도 찌그러지고
서브프레임 뒤틀려야 하며
휠하우스 부터 사이드 실패널까지 데미지를 입으면 완벽하게 터집니다
조수석 휀다가 멀쩡한거 보니
엄청나게 큰 충격은 아닌듯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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