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3 운행중 몇차례 파워핸들 경고등과 함께 파워핸들이 작동하지 않아 전주서비스센터에 AS신청을 했습니다.
하루 점검하고 다음날 전화가 와서 원인은 밧데리라고 합니다. 밧데리 충전량이 45%정도라서 핸들로 가는 전압을 차단해서 발생되는 일이라고 합니다. 도저히 납득이 안되서 말도 안되는 소리 하지 말라고 차량이 운행중 어떻게 밧데리 충전량이 부족하다고 핸들 파워로 가는 전원을 차단하냐 그건 죽으라는 거아니냐 그리고 그렇게 설계 됐다면 결함 아니냐고 말을 해도 밧데리를 교환하라고만 합니다.
시동도 잘걸리고 모든 전자장비가 잘 작동되고 화면에 보듯이 시동이 걸려있는 상태에서 핸들 파워 전원을 차단하는 것이 저는 도저히 이해가 안되서 이렇게 글을 올립니다. 제가 이건 소비자보호원에 고발한다고 하니까 맘대로 히세요 라고 말하는 기아 서비스센터 다시는 기아차 사고싶지 않습니다. 제가 잘못된 건가요?
분명 웜기어 모터나 MDPS 에도 문제가 있을거라 봅니다.ㅎ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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