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glc 300쿠페 일반기본등급 한달전 출고하여
1800키로 주행중 달달달 경운기소리나서
센터입고 했습니다
결과는 엔진오일필터에서
쇳가루 다량발견하였습니다
그라파이트 색상 입항은되었지만
부품문제때문에 무기한기다리던중
아이왕사는거 프리미엄 풀옵으로가자해서
혹시나하는마음에
프리미엄은 대기얼마나되나요 묻자
즉출가능한 블랙색상에 프리미엄등급이 있다고합니다
제가다른딜러사 알아본결과
프리미엄등급은 기본 두세달 걸리는걸로알고있었습니다
그래서 바로계약에 들어갔습니다.
제가원하는색상이기도했구요
그때부터 일은 꼬이기시작한거같습니
너무성급한 선택이엇나싶고
지금생각해보면 이 딜러가 날 개호구로보고
인수거절난차량이거나 문제가
있는차량을 팔앗나 별별생각이다 들더군요
현재는 출고하자마자 본넷트 도장불량으로 입고해서
광택작업해서 다시출고받고
몇일전 엔진쇳가루다량발견으로 창원경남모터스
입고된상황입니다 출고한달만에 두번 입고했네요
고객지원팀에서전화가왔는데 엔진탈거후 원인을찾고
기술지원팀에 문의해서 거기에 따른 방법으로
처리한다하더군요 대충뭐 수리해라 하면
난그대로받아드리고 그냥 타야됩니까 되물으니
어쩔수없답니다.. 그냥타야된답니다
너무화가나서 당신같으면 그렇게하겠냐고 하자
중대결함 2회 이상 수리기간 주말포함 부품수급일 포함
30일경과 하면 신차교환 적용된다합니다
뭐.. 온갖핑계대면서 자기들 유리한쪽으로 유도하겠지요
난 그 아무것도 인정못하고 출고 한달된 신차에서
쇳가루가나왔다는건 도저히 받아드릴수없고
신차교환해달라고 강력히 대응했습니다
정말 수입차 뽑기.. 남일이라생각했지만 정말
이런일이 있구나 싶네요 .. 이런비슷한경험
있으신분들... 같이 공유하고싶네요..
뭘우째야하는지.. 답답한마음에 하소연해봅니다
아 오늘일자로. 엔진 트랭크 불량이라 통보받고
기술지원팀 의뢰하여 일진행한답니다 ..
사진첨부합니다. ㅠㅠ
심장을 꺼냇내요 .. 씁쓸합니다
예전에 마산벤ㅊ 중장비 하시는분이 s클 사서 결함 생겼는데 ㅈ같이 하는바람에 포크레인 한동안 세운적 있었는데....벤츠고 현대고 차판매 하기에만 급급해서 원 이런거보면 x같네요 잘 해결 되시길 바랍니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