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년 10월경쯤에 이사하면서 가전 일부를 삼성에서 샀습니다.
냉장고, 세탁기, 2in1 에어콘, 공기청정기, 세리프TV
이중 2in1 에어콘과 공기청정기는 사마자마 일부기능에 문제가 있어 환불후 동일모델 재구매를 했었습니다.
TV의 경우 벽에 구멍내기도 싫고 해서 스탠드형으로 세리프 TV를 샀는데
웃긴게 1년이 조금 경과하니 안쪽 모서리 페인트 같은게 부서지면서 떨어지네요.
이거 뭔 겁나서 청소를 못하겠더라고요.
맞벌이라 시간이 평일은 안되다보니 금~일만 집에 있습니다.
최초 AS접수를 했더니 제품을 들고가서 고치겠다고 하길래 그부분은 납득이 안돼 다른 방법은 없냐고 하니
며칠이따 연락온게 수리비용이 발생한다는 부분입니다.
리모콘으로 켜고 끄고만 했고 금요일밤부터 주말 외에는 볼시간도 없는데 이게 제품하자가 아니면 뭐란 말인지
페인트가 부서져 가는게 사용상 취급불량은 아니지않나요?
이거 어디가 민원접수를 해야 속편할까요??
잘 처리되셨으면 합니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