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게시판 > 자유게시판


게시물을 뉴스나 다른 곳에서 인용하실 때에는 반드시 보배드림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598)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병장 춘포영웅 04/20 09:18 답글 신고
    돼지 같은 놈들이 왜 경차도 아닌 것들이 경차 전용 주차장에 대는건지 , 머리에 동만 들었나..
  • 레벨 하사 2 곧휴가철이었었지 04/20 09:19 답글 신고
    무덤을 파는 구나
  • 레벨 상병 asaphaho 04/20 09:20 답글 신고
    조만간 또 사과문 올라오겠네 ㅋㅋ
  • 레벨 원사 3 분노조절개잘해 04/20 09:22 답글 신고
    똥뿌리고싶네 어휴 ㅉㅉ
  • 레벨 훈련병 정의로운세상에서 04/20 09:29 답글 신고
    마!!벤틀리!! 인성문제있어??
  • 레벨 대령 3 아주그냥죽탱이를 04/20 09:29 답글 신고
    관리사무소는 뭐하는곳인가?
    주민들의 공동재산인 아파트를 관리하겠다고
    했을때에는 관리소장및 직원들이 저런것도 해결해 줘야지..

    어제 뉴스에서 저런경우 도로교통법상 도로가 아니어서 경찰이 나설일은 아닌지 몰라도
    되려 관리하는 주체의(주차장관리) 업무를 방해하는것이 되어 책임을 더크게 물을수 있다고 하더라고요.

    주민분들은 괜히 나서지 마시고
    관리사무소에 강하게 책임을 물으세요.
  • 레벨 소령 3 자연주의bassist 04/20 09:30 답글 신고
    어이 벤틀리인지 벤틀니인지 모르겠는데
    뉴스에 나와서 인생실전 구경하고 싶은것
    같네^^ 곤조있게 쭉 그렇게 해.
  • 레벨 병장 오션시티삼남매 04/20 09:30 답글 신고
    인성 문제 있네...
  • 레벨 원사 3 쉘휄릭s 04/20 09:32 답글 신고
    특별 관리대상으로 먼지 안 맞게 하려고 지하주차장 주차했거나
    남들한테 번호판 안 보이게 숨겨둔거거나...
  • 레벨 하사 3 텁가2 04/20 09:39 답글 신고
    중고매매상사에 일하는사람이라고하던데 매장차인거같은데 앞전에 치킨맨인가도 벤틀리인데 렌트하는사람이고
    수준이 외그런지 참!!!
  • 레벨 병장 브라브스 04/20 09:47 답글 신고
    개돼지만도 못한놈이네. 방문차량도 일정시간이 지나면 주차비를 징수하면됩니다. 우리 아파트의 경우 한달에 7일까지만 방문주차가 허용되고 이후는 방문세대에 관리비와 함께 주차비 청구됩니다
  • 레벨 상병 choiw2 04/20 09:49 답글 신고
    주차를 저따구로 한거는 관리사무소의 주차관리업무를 방해한 혐의
    길을 막은건 일반교통방해 혐의

    관리사무소에 주민들이 힘만 좀 실어주면 충분히 처벌 가능합니다

    주민들이 무관심이면 뭐.... 답없죠
  • 레벨 이등병 김지빠 04/20 09:49 답글 신고
    경비분은 무슨 잘못.. ㅠ
  • 레벨 대위 3 큐뚜가이 04/20 09:49 답글 신고
    참 씁쓸하다 씁쓸해
  • 레벨 훈련병 09090099 04/20 09:50 답글 신고
    중고차하는 애들은 어디서 저런 교육 받고 오는거다 이정도면
  • 레벨 대위 1 붕떠주디차 04/20 09:52 답글 신고
    저 샹노무호로새끼는 뉴스도 안보나??!!!
  • 레벨 이등병 피자바게트 04/20 09:55 답글 신고
    역시나 인천 + 중고차팔이...과학
  • 레벨 병장 도망가지마 04/20 10:00 답글 신고
    잡아 족쳐야 될듯.
  • 레벨 훈련병 핸핸아빠 04/20 10:01 답글 신고
    이정도면 음주주차수준인데
  • 레벨 병장 보배차즈러 04/20 10:01 답글 신고
    벤틀리 = 양아치 !!!
  • 레벨 하사 1 mustangdoux 04/20 10:01 답글 신고
    대체 머리에 머가 들었길래
  • 레벨 원사 3 아스바리 04/20 10:05 답글 신고
    이색히도 안되겠네.한번 털려봐야 정신차리지..
  • 레벨 대령 1 넌뭐깨끗하냐 04/20 10:05 답글 신고
    입주민도 아니라며 ㅡㅡㅋ
  • 레벨 상병 억만장자SM 04/20 10:06 답글 신고
    보배형들한테 인실 ㅈㅗ오 ㅈ 당해보고 세무조사 받아봐야....
    아...인생 헛 살았구나 혼나는 구나 하는데
    저런것들이 판을 치고 큰소리 치는 세상이라니
    본인 아파트도 아닌데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대령 2 너무큼 04/20 10:14 답글 신고
    벤틀리가 점점 카니발화 되가는듯
  • 레벨 일병 남산의부장들 04/20 10:16 답글 신고
    벤틀리=과학
  • 레벨 하사 3 보디드림 04/20 10:17 답글 신고
    이아파트 주차자리도 널럴하고 많은데 왜 저런 몰상식한 행동을할까
    나 벤틀리타니까 그냥 아~ 난 벤틀리니까 갑질한번 해볼까~ 이건가 ??
    공공임대,뉴스테이아파트 살면서 얼마나 훌럭거리고싶었으면 저러나 진짜 멋진 인성이네요
  • 레벨 하사 1 파워손 04/20 10:25 답글 신고
    도대체 머리? 뇌? 에휴 대그빡에 똥만 겁나
    차있나봐 에휴 진짜 뇌가?머리가?생각이? 없다
    진짜 벤틀리몰고 틀니나 하러가게 졸라 맞어야 정신차릴등 불쌍해 불쌍 ㅜㅜ
  • 레벨 중사 3 너의목소리가보여 04/20 10:27 답글 신고
    개인렌트사기꾼 아닌가요
  • 레벨 대위 3 노을아빠 04/20 10:32 답글 신고
    답십리에서 저리로 간건가?? 인천이라고 하니,, 딱 답나오는듯 하네요... 차팔이들~!!
  • 레벨 소위 3 해나님 04/20 10:36 답글 신고
    사람 비슷한 것들이 왜 이리 많나요?
  • 레벨 일병 뽕샷 04/20 10:38 답글 신고
    도대체 어떻게 살아왔길래 인성과 뇌가 저모양일까,,,신기하다 진짜
  • 레벨 상사 2 순검5분전 04/20 10:39 답글 신고
    그릇이 경차네~~~~
  • 레벨 훈련병 눈팅만하다댓글남김 04/20 11:51 답글 신고
    경차한테 사과하세요
  • 레벨 훈련병 이현아빠 04/20 10:42 답글 신고
    증말 싫다
  • 레벨 대위 3 난이제여름이좋다 04/20 10:45 답글 신고
    벤틀리 타면 인생 날개 달리나부다 그치?
  • 레벨 원사 2 청담대교 04/20 10:53 답글 신고
    한번 싸질른똥땜에 패가망신당한다 차팔아
  • 레벨 소위 2 초극 04/20 10:59 답글 신고
    좋은차 타면 뭐하나
    좋은집에 살면 뭐하나
    답답하게 인생 살아 어쩌나
  • 레벨 원사 3 꺼지라쪼빠리 04/20 11:02 답글 신고
    졸부들의 특징입니다.
  • 레벨 대령 3 어머니 04/20 11:03 답글 신고
    앞으로 경차타고 싶어하는 것 같은데

    도와줍시다!!!^^
  • 레벨 원사 3 덜착한인생 04/20 11:05 답글 신고
    진짜 대가리에 뭐가 들었는지 까보고싶다.....
  • 레벨 상병 우리동네대표 04/20 11:16 답글 신고
    차팔이 양아치새끼네요
  • 레벨 병장 수도권보안관 04/20 11:22 답글 신고
    결국 타졋네요 ㅎㅎㅎ

    저도 친척동생이 이곳에 살고있어서 주말에 가끔 놀러갔다가

    집에 갈려고 주차장 내려가면 주차를 아주 개똥같이 해놧더라구요

    그래서 제가 와이프 한테 저거 조만간 sns 에 나올꺼 같다고 햇는데

    잘됫네요 ㅎㅎㅎ 한번 털려봐야지 정신차리겟죠
  • 레벨 병장 M3터보 04/20 11:29 답글 신고
    세상 무서운줄 모르는 사람이 또 있네요
  • 레벨 하사 1 치마살 04/20 11:32 답글 신고
    에휴..........
  • 레벨 상사 3 배쓰재이 04/20 11:36 답글 신고
    지게차로 옆구리 찍어서 뒤집어 놔야됨~
  • 레벨 상사 2 옳은소리 04/20 11:42 답글 신고
    악랄하네
  • 레벨 대위 1 만돌이가꿈 04/20 11:45 답글 신고
    털리는구나
  • 레벨 하사 1 아회재백야야 04/20 11:52 답글 신고
    다시한번 말하지만 아직은 좋은사람 정상적인 사람들이 더 많긴 한것 같은데

    점점 이상해지는 사람들이 늘어 나고 있는것 같아 걱정됨~

    세상이 미쳐 돌아 가지 않길...
  • 레벨 중사 1 극점 04/20 11:58 답글 신고
    어휴
    교훈이라는걸모르나
    큰일날텐데 저러다
  • 레벨 원사 3 좃내논비틀즈 04/20 12:02 답글 신고
    점점 양아치차 이미지가 되어버리네....
  • 레벨 훈련병 물약중독 04/20 12:03 답글 신고
    근대 저거 등록 안되어 있으면 사유지 무단친입으로 신고 하면 되는거 아니냐? 경찰이 주차 처벌 못 하는 이유가 사유지라서 잖아...
  • 레벨 훈련병 Dnsh 04/20 12:04 답글 신고
    경차자리주차는 이해합니다. 우선경차가경차자리에 주차안하는데 그것도 엄청짜증납니다. 주차자리가밤11시이후엔거의 없습니다. 별수없이 이면주차할때도 있는데 남의차지나갈자리는 남길수있는곳에하죠. 다만 통행로를 막는건 도무지알수가없네요.자리많은데도불구 지편하자고 이면주차로 차나가기힘들게 해놓는놈들, 맨날자리없는데 일반주차칸에먼저주차하는 경차들.그리고일반차량이 별수없이 대는데 지랄하는것도 극혐. 통로막는건 뇌가 어떻게된것아닌지.,
  • 레벨 중사 3 특전개구리 04/20 12:23 답글 신고
    쓰레기가 돈을벌면 딱
  • 레벨 하사 1 ㄴ제로ㄱ 04/20 13:29 답글 신고
    벤틀리가 항상 문제고
    보내형님들 또 참교육 가셔야겠네 ㅋ
  • 레벨 상사 3 오브라닷컴 04/20 13:37 답글 신고
    비트코인으로 갑자기 부자가됫나 인성이 왜저럼
  • 레벨 병장 순번대기표 04/20 14:02 답글 신고
    손잡이에 똥발라놓고 싶네요. 진심으로
  • 레벨 이등병 베베맘맘 04/20 14:17 답글 신고
    인천중고차 ㅋㅋ 믿거합니다.
  • 레벨 이등병 jin85 04/20 14:55 답글 신고
    A클라스 찾아가서 주차자리 놓고 함 붙어봐라 ㅋㅋㅋ
  • 레벨 훈련병 피아세요 04/20 16:13 답글 신고
    인천중고차에서 끄덕끄덕..ㅋㅋ
  • 레벨 훈련병 뻑난하드 04/20 16:29 답글 신고
    아.. 저런인간 저희 아파트에도 있어요. 자기 편하게 내리자고 주차할때 운전석 문이 저렇게 기둥보다 앞까지 튀어나오게 주차해서 다른차들 통행 방해하는 동물이요.. 저도 인천이네요. ㅡㅠ
  • 레벨 병장 삘구 04/20 16:36 답글 신고
    에휴~~정신나간 사람 많아요~~
  • 레벨 훈련병 뽀뽀쪼옥 04/20 17:01 답글 신고
    이래서 차팔이들은 걸러야함
  • 레벨 일병 Cruzeholic 04/20 17:11 답글 신고
    저젓도 인성이면 정상적으로 번 돈으로 끄는 차는 절대아님....
  • 레벨 훈련병 은실이네 04/20 19:23 답글 신고
    문신 차파리새끼네
  • 레벨 소위 2 올뉴포니2 04/20 19:33 답글 신고
    차파리새끼들은 어딜가나 암덩어리들이군요. 같은 아파트에 차파리들살면 주차등록 안하고 저지랄들입니다. 어차피 팔거니까 주차비가 아깝나바요. 마눌도 외제차 (비엠 5시리즈등) 끌고 어깨에 잔득힘주고 애새끼데리러 놀이방가는데 단지안에 있는데 왜 차끌고 가는겨? 미친것들...
  • 레벨 병장 미드미드 04/20 20:30 답글 신고
    차팔이 ㅉㅉㅉ
  • 레벨 중위 3 오빤시골스타일 04/20 21:59 답글 신고
    관종인가 ? 대갈빡안에 우동사리로 꽉찬건가 ?
  • 레벨 중위 3 오빤시골스타일 04/20 21:59 답글 신고
    매물 가지고 불법운행 하나 본데 신고하면 벌금 이 어마어마 할텐데 ㅋㅋ
  • 레벨 훈련병 까꽁 04/20 22:34 답글 신고
    관종이 확실함!!
  • 레벨 이등병 킬사자모피 04/20 22:37 답글 신고
    저렇게 언론보도되면 좋은가 뭐 직업이 명예직은 아니겠지만은
  • 레벨 중사 2 공간 04/21 08:32 답글 신고
    얼굴안봐도 생긴 꼬라지대로 논다고 어떻게생겼는지 알거같아요
  • 레벨 상병 Roca 04/21 08:52 답글 신고
    아. 갑갑하다
  • 레벨 하사 3 날라리천사 04/21 08:57 답글 신고
    저건 조금 큰 경차가 아니고 겁나게 큰 경차네요??
  • 레벨 이등병 쓰리고팡팡 04/21 13:18 답글 신고
    해결책이 있었음 좋겠어요....
  • 레벨 원사 3 국회국산화 04/21 13:37 답글 신고
    이즘 되면 벤트리도 과학으로 가는거 아닐까 싶습니다...
  • 레벨 상병 김꽃두레 04/21 14:18 답글 신고
    오 니편한세상이네요. 일단 추천
  • 레벨 일병 찰리푸스 04/21 15:03 답글 신고
    썬팅은 일부러 얼굴 보이게 하려고 저렇게 한건가ㅋㅋ
  • 레벨 훈련병 카리스마2 04/21 15:37 답글 신고
    참 세상이 어수선하니 이런사람도있군요
    차브랜들를 생각해서라도 쪽팔려서 이런행동 안하겠건만 완전수준이하네...
  • 레벨 원사 3 잠수왕 04/21 16:21 답글 신고
    개쓰잘때기없는 50.30속도제한 만들지말고 저런 얌체들 어찌할방법이나 만들어라 개국의원들아
  • 레벨 소위 2 희망다짐 04/21 16:44 답글 신고
    아무래도 저차도 리스나 뭔가 문제 있는 사람이니 저렇게 이슈를 만드는거겠죠?

    여태 저렇게 주차문제 만드는 사람들 죄다 구속이나 방송타던데
  • 레벨 훈련병 쪼코우유맛있쩡 04/21 21:23 답글 신고
    저차 올리브 백화점 뒤쪽에 주차 2주정도개떡같이 하다가 사라졌더만 저기 가서 저러고 있네요. 골목 지나갈때마다 짜증났었는데 저기서도 저러는거 보니까 답이없네요.으휴
  • 레벨 원사 3 기막힌반전 04/22 02:48 답글 신고
    남의 아파트 ㅋㅋㅋ
  • 레벨 훈련병 병자여병신여 04/22 13:05 답글 신고
    지 집도 아니고. 남의집에 대단하다
  • 레벨 상사 2 스프링파덜 04/22 18:31 답글 신고
    드릴건 추천뿐이네요
    저분도 얼른 정신차리시길바랍니다
  • 레벨 이등병 김포우 04/22 20:43 답글 신고
    머리가 어떻게 되있으면 저렇게 살수가 있는건가요 ?
  • 레벨 하사 3 국민의짐꺼져 04/23 07:48 답글 신고
    쓰레기새끼네
  • 레벨 훈련병 굴비주인 04/23 09:34 답글 신고
    머리 뭐가 들엇나
  • 레벨 상사 1 훈련소갈래잉 04/23 15:48 답글 신고
    저렇게 불편하게 살고 있는 것도 신기할 따름이네...
    머리속에 뇌가 아니라 우동사리만 가득한가보구먼,,,
    난 쪽팔려서라도 저리 못하겠다..
    진심으로 내차로 쫘악 밀어버리고 싶네.
  • 레벨 하사 3 삼오XE 04/23 18:22 답글 신고
    이정도면 벤틀리 이미지무너진다 소송걸어라
  • 레벨 병장 다이하쯔 04/24 11:05 답글 신고
    스티커 붙음 안되지 암~ 팔아야되는 찬데 ㅋㅋㅋㅋ
  • 레벨 일병 무르셔멀라고 04/24 23:32 답글 신고
    중고차하나 사놓고 차부심 쩌네 ㅋㅋ
  • 레벨 원사 2 오늘반찬뭐냐 04/25 11:04 답글 신고
    꼭 개족밥새끼들이 주차는 조또 못하더라
  • 레벨 일병 인프란도 04/25 14:06 답글 신고
    쓰레기는 갔다버려야 니땜 선량한 달러들 욕먹음
  • 레벨 대위 3 배룩이 04/25 17:57 답글 신고
    ㅋㅋ
  • 레벨 상사 1 은율 04/26 16:13 답글 신고
    아파트 주차 개판으로 하는 사람들 보면 전월세사는 사람들이 많음. 부족한 부분 외제차로 부심부리는게 가장 빠르거든.. ㅈ도 없으니 차량가지고 ㅉㅉㅉㅉ
  • 레벨 이등병 e300쿱 04/29 10:39 답글 신고
    중고차 파는 애들은 정상이 없는듯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