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레이브 걸스를 광고 모델로 기용한 제화업체 엘칸토의 최근 매출 상승폭이 화제랍니다.
전년대비 대략 4.5배의 상승율을 기록하였는데 이는 업계에서 쉽게 나오지 않는 수치라고 합니다.
특이점은 남성 신규 고객들의 유입이 눈에 띄게 늘었다고 합니다.
실제 남성 구두 판매량의 상승 수치가 이번 매출 상승도에 큰 기여를 했다는 분석입니다.
오래된 광고 마케팅계의 격언이 있습니다.
여성 고객들의 성향에 올인하라. 남자들은 그저 따라올것이다...라는 건데요.
이젠 시대가 변했네요.
남성들도 충분히 감성적인 소비 패턴을 구사할 수 있다는 것이 증명된 듯 합니다.
이 모든 것이 군인들 및 일반 남성들마처 개돼지 취급하면서 고상한 페미 놀이나 해댄 일부 몰지각한 메갈리언들 덕분에
각성하게 된 남성들의 영향 때문이 아닐까 싶습니다.
여자도 똑같이 군대 가고, 여경이나 여자 소방관 시험 역시 원칙적으로 다시 되돌리고
미친 짓거리에 동참하는 기업들 gs 사례처럼 조져버리고
뚫린 입구멍이라고 헛소리 헛짓거리 나불거리는 애들 tv에서 퇴출시키고
지하에 숨어 애들 사상 개조나 해대자며 삼삼오오 모여 대가리 맞대고 있을 페미 선생들 신상 다 까서
그 잘난 페미놀이 공개적으로 마음껏 할 수 있는 토대로 마련해주고
아무튼, 남자들이 들고 일어나면 이 모든 사회적 대청소가 천천히 시작되지 않을까 조심스레 예측해 봅니다.
뉴질랜드 페미가 왜, 어떻게 망해갔고, 그 페미들에게 침묵하고 무언의 동조를 했던 여자들이
지금 어떤 삶 속에 던져져 있는지를 반드시 타산지석으로 삼아야 할겁니다.
페미는 병이고 정신적 결함에 의해 발생하는 사회적 장애입니다.
남자든 여자든 외면하고 방치하는 순간, 지옥은 그때부터 시작이겠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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