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상 쿠팡 사용 많이 하고 업무용 구매도 하기 때문에
1년동안 최소 오천도 넘는 구매를 하였습니다
몇천번의 넘는 주문동안 한번도 컴플레인이나 품질 불만등의 문제로 전화해본적 없는 쿠팡에 전화했습니다
의자가 안와서요
다시보니 제가 주문버튼을 누른 구매는
의자가 포함이 아닌데 금액이 가장 높더라구요
그래서 제가 계속 고민하고 눌러봤던, 그리고 추천목록에 뜬 상품들을 자세히 보았습니다
판매자가 다른가 ?
색깔이 다른가?
설치하는 회사가 다른가?
아닙니다 전부요. 판매자는 모두 쿠팡
색도 같도 설치 연계된곳도 같습니다
그럼 이건 구매자 기만인가?
전화해봤습니다. 쿠팡에요
모른다고 상급자가 연락하겠대서 3/22 구매 3/24설치후
혹여나 환불이 나을수 있다고 쿠팡에서 말해서
쓰지도 못하고 제사무실에 방치된 채로
4월 7일까지 제가 전화하면 전화주겠다라는 말뿐
전화한번 오지 않았습니다
결국 마지막날 상급자란 사람이 전화오더라고요
"쿠팡의마음을 담아 5만원 쿠폰드리겠다" 라고요
제가 잘못한것은
자세히 보지 않은것
하지만 제목과 내용 그리고 천원 단위까지 똑같이 해놓고
여러번 추천 목록을 들어가 쇼핑을 하면서
당연히 판매자에 따라 금액이 달라지는 쿠팡이니
그것을 제대로 확인한다고 하고 구매버튼을 눌러버린것
전화를 해도 응대를 할수, 아니 다들 떠넘기기 바빴고
한지혁 상담사란 사람은 그냥 끊어버리더라고요.
저 이거 50만원 없어도 삽니다
근데 이거 제가할수 있는 조치가 있을까요?
방안에 쓰지도 못하고 삼주차 있는 저 책상
꼴보기도 싫어요
방법 부탁드립니다
에휴 화나시겠지만 지속 클레임하셔서 해결보시길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