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게시판 > 자유게시판


게시물을 뉴스나 다른 곳에서 인용하실 때에는 반드시 보배드림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178)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중사 1 광주똥쟁이 07/01 16:19 답글 신고
    11명에서 1명이면 아다리가 맞아서 그랬다고 표현하는데 조금 애매하네요.
    와이프랑 3일동안 식중독 증상으로 고생하셨다면
    식재료 문제일 가능성이 높지않을까 생각합니다~
  • 레벨 중사 3 앤서니김 07/02 02:09 답글 신고
    한정식 먹고도 탈이 나는 경우도 있습니다. 즉, 면역력이 약하신 분, 장 트러블이 있으신 분 등 ...
  • 레벨 상사 1 성경 07/01 15:02 답글 신고
    대응글 보니 너무 친절하시고 당당하신 모습보니 평소에 얼마나 모범적이셧는지
    보이네요 힘내시고 번성하세요!!!!
  • 레벨 중령 3 추천수 07/01 15:03 답글 신고
    2인주문해놓고
    가족들이 다같이먹네 ㅎㄷㄷ
  • 레벨 병장 뺑덕이 07/01 15:09 답글 신고
    신규오픈할때 저지랄하는 경쟁가게들생각보다많음~~진짜개쓰레기새끼임~~ㅡㅡ^
  • 레벨 소장 오빠피곤해 07/01 15:14 답글 신고
    힘내세요.
  • 레벨 원사 3 수수팥떡공장장 07/01 15:15 답글 신고
    요즘은 손님들도 알아요

    후기 내용이 악의적인건지 진짜 그런건지 구분하죠

    할말 있으면 반바로 박아 주면 대부분 꾹.... 입니다.

    지들도 악의를 가지고 적었다는걸 아니까요
  • 레벨 대령 3 kieriel 07/01 15:23 답글 신고
    저정도 답글이면 저집은 맛은 둘째치더라도 일단 장난질은 안치는 집이겠다.
  • 레벨 소위 1 비례부동 07/01 15:25 답글 신고
    요즘 온라인이나 SNS 후기들 믿지않는 입장입니다.
    마음에 들지않았던 부분이 있으면 직접 전화해서 항의하면 안되는걸까요?
    리뷰 테러가 너무나 악용되는 요즘, 자영업 하시는분들중 억울한 경우가 참으로 많을거라 생각됩니다.
  • 레벨 대령 1 G80RWD 07/01 15:26 답글 신고
    주변 경쟁 업체에서. 저런짓도 하더라구요.
  • 레벨 대령 2 280더블캠리사 07/01 15:26 답글 신고
    저도 장사했을때 저런리뷰하나하나에

    스트레스가 극심했었는데 저런 테러한두개

    받는다고 장사가 안되던것도 아니였고

    나중엔 무시하되 답글은 웃으면서 적어주는게

    여러모로 이득이구나 생각되더라구요~

    손님들도 저사람이 진상인지 아닌지 다 알더라구요
  • 레벨 하사 3호봉 byoul 07/01 15:29 답글 신고
    저는 저런 사장님 자세한 후기있으면 저 신뢰되서 시켜먹고 보란듯이 더 정성스럽게 리뷰 써드려요. 너무 맘상해하지마세요. 이미 사장님 댓글보면 아무도 이상하게 생각안해요
  • 레벨 이등병 암베스트 07/01 15:32 답글 신고
    사장님 답글에서 진심이 느껴집니다
    다른분들도 댓글에서 똑같이 느끼실겁니다
    아주 나이스한 대응이셨습니다
  • 레벨 원사 3 리더군 07/01 15:33 답글 신고
    사장님 답글로 클리어...
  • 레벨 상사 1 공팔이 07/01 15:34 답글 신고
    리뷰 거짓으로 작성시 매출액 1달치 변상하게 하면 됨.cctv에 다 나와있다는데 믿음이감.
  • 레벨 상사 1 V8 07/01 15:35 답글 신고
    많이 속상하시겠어요 ㅜㅜ 힘내세요
    리뷰작성은 없어졌음 좋겠어요
  • 레벨 상사 1 반단리연 07/01 15:41 답글 신고
    근데...맛있으면 맛있다. 맛없으면 맛없다고 쓰는게 리뷰 아닌가요???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중사 1 Jaguarx308 07/01 16:24 답글 신고
    너냐?? 하긴 넌 시켜먹을 돈이 없어서 보배에서 전라도 타령하면서 알바하고 있으니... 넌 아니겠구나..
    힘내라~
  • 레벨 소위 2 일베충뇌는우동사리 07/01 16:34 답글 신고
    너죽고 나죽자고 불을 지르진 않지 ㅎ
  • 레벨 대위 3 TT뷰론 07/01 16:53 답글 신고
    어느시대사람이냐 요즘지령 2030 4050 편나누기다
  • 레벨 대령 2 280더블캠리사 07/01 18:00 답글 신고
    경상도라고 했으면 찬성이 달렸을건데ㅋㅋㅋ

    희한해요 보배는

    전라도 욕하면 편나누기 경상도 욕하면

    합당한건가
  • 레벨 중위 2 닉할게없네 07/01 19:53 신고
    @280더블캠리사 님도 병인가요?

    전라도 경상도 할것없이 이런글에 저딴 지역비하 하면 비추에 욕올라오는게 보배입니다
  • 레벨 원사 2 에is 07/01 22:25 답글 신고
    헛 내가 쓸려던 댓글인데,, 감사합니다
  • 레벨 원사 1 호갱이다 07/01 15:48 답글 신고
    하아 진짜 저런사람들 때문에 자영업자분들 힘드시겠어요...

    다른분들이 혹여나 리뷰 보시더라도 답글 보고는 이해 해주실듯 합니다 힘내세요!
  • 레벨 병장 광박 07/01 15:51 답글 신고
    회가 알록달록이면 의심해야지요
  • 레벨 대위 3 몽환의섬 07/01 16:00 답글 신고
    이건 모르겠당....
  • 레벨 소위 1 화이트스텁 07/01 16:02 답글 신고
    음...
  • 레벨 이등병 헤비급행열차 07/01 16:17 답글 신고
    허위사실 ㄱㄱ
  • 레벨 대위 1 검사독재국가 07/01 16:21 답글 신고
    중립걸어야 할때같은데, 댓글들 너무 성급한거 아녀?
    나도 몇번 가던 횟집에서 저런적있다. 물컹물컹하다는 그 단어에서 딱 그 때가 생각나네.
    그 전까지는 잘 나오길래 몇번 다녔겠지? 근데, 어느날 딱 그러더라.
    그 뒤로 안가지. 한마디만 했다. '사장님 오늘은 너무 바쁘셔서 회를 잘 안짜셨나 보네...'
  • 레벨 하사 3 텐션텐션 07/01 17:57 답글 신고
    또 중립충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 원사 3 백마탄등신 07/01 16:28 답글 신고
    배달은 무조건 없애라
  • 레벨 중위 2 먹고또먹고 07/01 16:31 답글 신고
    이미 사장님 인품이 리뷰단 사람을 이겼습니다.. 리뷰 본사람들도 그렇게 판단할테니 이제 잊으셔도 될듯합니다
  • 레벨 중사 3 만딸도전자 07/01 17:03 답글 신고
    회 사간 사람 입맛도 별로였고 마침 회 상태도 살짝 안좋았을 타이밍에 분노조절장애 터져서 리뷰로 깨시민 코스프레 한건 아닌지~~~
    난 늘 치킨더홈에서만 치킨을 사먹음. 3년 정도 꾸준하게 이용한것 같음.
    월 2~3회 정도는 주말에 밥 대신 고정적으로 사먹는데 간혹 닭 비린내 나는것 같고 닭튀김이 딱딱하게 느껴질 때가 있음.
    닭 자체에 문제가 있을 수도 있고~ 조리 과정에서 문제가 있었을 수도~ 혹은 내 입맛이나 후각이 이상했었을 수도 있는 부분임.

    그런 상황에 치킨업체 리뷰에 닭 조각 조금씩 남은거 가지고 모아서 한마리 튀긴거 아니냐? 기름도 오래된건지 맛도 이상한것 같고 장사 그 따위로 하는거 아니다. 정직하게 장사해라~ 라고하면 안되는거 아닌가?

    이런거 고소 당하면 닭 조각 조금씩 남은걸 모았다라는 근거에 대해 진술 해야되거든.

    저 리뷰에서도 다른 고기 이거 저거 섞었다는거 전적으로 리뷰 작성자가 책임져야 되는 부분임.
    고소 당한 상태에서 뇌피셜 카더라였다면 처벌 각 나오는거임.

    업주가 저 정도로 환불의사와 cctv 영상 구경시켜주겠다 등을 밝혔다면 아몰랑 할게 아니라 책임있는 자세가 나와야 하는거 아닌가?
    그 와중에 도움돼요 2회는 뭐임? ㅋㅋㅋㅋ

    만약 평소에도 음식에 장난질 하고 퀄리티 형편 없고 서비스나 응대 자세 폐급 마인드인 가게라면 본인이 그런 리뷰 작성해 놓고 좌표찍지 않더라도 점점 이용자가 줄어서 파리 날리다 폐업으로 이어지게 되어 있음.


    하고 싶은 말은~
    음식이 마음에 들지 않았다면 나랑 안맞는것 같다 정도로 리뷰 남기고 뇌피셜 망상을 더하면 형사책임 소지가 있으니 손구락과 뇌를 조심하자.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중사 1 광주똥쟁이 07/01 17:42 답글 신고
    목치는거,오로시,사시미,포장 장면 스샷으로 올리려고 했지만
    굳이 제 푸념글에 일이 커지는거 같고 그런다고 해결되는 일이 아니기에 안올렸습니다~
    글만 그럴싸하게 사기치는 업장은 아니옵니다~ ㅠㅠ
  • 레벨 하사 3 텐션텐션 07/01 19:50 신고
    @광주똥쟁이 오늘 술안주는 회로 갑니다
  • 레벨 하사 3 텐션텐션 07/01 19:48 답글 신고
    중립 필요없으니 지나가쇼 ㅎ
  • 레벨 중위 3 방구참다똥된다 07/01 17:13 답글 신고
    저 회 킬러입니다...쪽지로 상호명좀 부탁드립니다
  • 레벨 중사 1 deputy 07/01 17:16 답글 신고
    난 중립일세
  • 레벨 하사 3 텐션텐션 07/01 17:58 답글 신고
    써먹을때 없는 중립충 ㅋㅋㅋㅋㅋ
  • 레벨 훈련병 사랑햄 07/01 18:01 답글 신고
    빨갱이일겁니다.
  • 레벨 중사 3 둘리엄마 07/01 18:05 답글 신고
    쌍암동~ 광주에서 하시군용
    전 음식점 가거나 배달시켜 먹으면서 딱히 불만 생겨본적 없는데
    참... 수억수조원 주고 먹는 것도 아니면서 뭐 그리 불만들 많으신지....
    힘내세요 자영업자님
    저도 회 참 좋아하는데 세꼬시 땡기네요 기분푸시고
    요새는 손님들도 리뷰 걸러볼겁니다 넘 스트레스 받지 마세요
  • 레벨 상사 2 까불면힌찌로한대 07/01 18:28 답글 신고
    저도 민물횟집장사 5년째입니다.. 이제 해탈에 경지에 들어설거같습니다..
  • 레벨 중위 3 그게씻은얼굴이냐 07/01 18:29 답글 신고
    내가 리뷰를 절대 남기지 않고, 믿지도 않는 이유
  • 레벨 간호사 폴리폴리6565 07/01 19:34 답글 신고
    금방잡은고기는 흐믈할때도잇음
    그럴땐 냉장고에 잠시넣어두고 이따먹으니 쫄깃쫄깃~~~
  • 레벨 대위 3 명존세 07/01 19:36 답글 신고
    손놈들이 문제임
  • 레벨 중사 3 초탄명중 07/01 19:39 답글 신고
    사장님 매장에서 제가 자주 배달시켜 먹어본적이
    없으니 사장님 가게도 그럴수 있다고 말할수는 없겠지만
    적어도 제가 자주 배달시켜먹는 음식점을 기준으로 보면
    항상 음식상태가 베스트는 아닙니다.
    어떤날은 평소보다 별로일때가 있습니다.
    또 어쩔때는 돈이 아까울정도로 맛이 떨어지는
    날이 아주가끔 있기도 합니다.
    그냥 주방장 양반이 그날은 컨디션이 안좋거나
    쉬는날이라 다른사람이 조리했나보다 생각하고
    저는 넘어가는 편인데

    원문 보면은 "가족들한테 욕 먹었다"고 써있는걸
    보니 한사람 생각이 아니라 여러사람 생각이니
    회에 문제가 있었던것 같습니다.
    대부분 나이드신 분들은 못해도 일년에 5번 이상은
    광어회를 먹을테니 익숙한 광어회 식감이 있을텐데
    가족들 다들 아니라고 했다면 저는 손님쪽
    생각이 맞다고 봅니다.

    물론 그 이후에 재고라고 표현한것은 저도 도가
    지나친 표현이라고 생각합니다. 아마 기대했는데
    가족들한테 욕먹으니 짜증이 난듯 싶네요
    달리말하면 그만큼 사장님 가게 회가 맛있다고
    가족들에게 자랑하고 싶었다는 것이니까
    좋게좋게 생각하시기 바랍니다.
  • 레벨 하사 2 중립구장 07/01 22:10 답글 신고
    가족들한테 욕먹었다 가
    사실이 아니라면요?? 왜 그걸 믿는지,, 중립박고 상황 판단하세요
  • 레벨 중위 1 COLD 07/01 20:42 답글 신고
    블로거지한테 당하신듯
  • 레벨 간호사 장미여왕 07/01 21:41 답글 신고
    회 사진은 없나요?
    저정도 댓글 쓸 정도면 회사진이 있어야 정상인데
  • 레벨 중사 1 대한민국만세입니다 07/02 00:56 답글 신고
    그러게요
    다 처먹고 저런글 쓰면 화나죠
  • 레벨 소령 3 배룩이 07/01 21:54 답글 신고
    인증도 없이 글만 싸지른걸 누가믿나 사진올리라고 하세요 으휴 진짜 진상들 스트레스 이런데 푸는것들이 많아져서
  • 레벨 중장 아름다운들가평 07/01 22:04 답글 신고
    평생 월급쟁이로 살아오느라 자영업자들의 어려움을 느끼지 못했지만
    보배를 통해 이런 글들을 읽으면 그 마음상함을 절절히 느끼게 됩니다.
    사장님, 속이 상하시겠지만 격려를 하는 분들도 많다는 것을 아시고 다시 힘을 내도록 하세요.
  • 레벨 하사 2 중립구장 07/01 22:13 답글 신고
    나는 솔직히 표현을 어떻게 하든 그건 본인 자유라고 생각은 한다 악의적인 리뷰는 아니라고 생각해 이 리뷰 자체가
    사람마다 입맛이 다르니까
    실제로 그날 주문한게 뭐 맛없고 별로면 쓸수도 있죠 리뷰
    근데 다른 주문자에게 영향이 갈만하게 쓸거면
    배민 기능중에 사장님에게만 보이기 기능이 있는데
    그거 해서 쓰지 그랫나 싶음,,
    요즘 경제불황인데 굳이 다른사람들 보게끔해서 쓰는 심보가 좀 보기 안좋음
    여기 시키지마세요라고 고자질 하는 느낌
    애도 아니고
  • 레벨 중사 1 레알아키 07/01 22:21 답글 신고
    여름 광어라 그럴거 같습니다.
  • 레벨 중장 블키 07/01 22:26 답글 신고
    팔아준 손님이니 잘 해결하시길 바래요. 한두번 시킨것도 아니려면.. 더더욱 잘 풀어가시길 바랍니다. 단골은 조금이라도 바뀌면 눈치가 100단이죠. 내용보니 뭐 그렇게 악담을 한것도 아닌데요? 배달사고가 나서 섞였을수도 있고. 받아보니 회가 흐트러져 있다면 충분히 저런 의심하죠.
  • 레벨 대위 3 tugman 07/01 22:34 답글 신고
    손놈도 진상많고

    자영사장들도 비양심적인것들

    천지다 ㅡ 식당들중 음식 재사용

    안하는 사장 있으면 손들어봐라

    울딸들 알바하는데 열에 열 다한다네

    야채는 백퍼 김치도
  • 레벨 중위 2 애드나네 07/01 22:42 답글 신고
    이런 악의적인 리뷰 이겨내고 600만원씩 받은거 아닌가?..라이벌 가게인걸로 인식하고 그냥 넘어가자.
  • 레벨 대위 2 멜로즈Ave 07/01 23:27 답글 신고
    장마철에도 회를 먹는구나
    비오는날엔 회먹는거 아니라던데
    뭐 옛날얘기지만
    어릴때부터 그러다보니 안먹게 되던데
  • 레벨 소위 1 전격제트작전 07/02 00:08 답글 신고
    ㆍ장마철, 비오는 날
    에는 배가 조업을 못나가서
    당일 혹은 전날 생선이
    아닐것이기에 그랬던
    예전이야기로 알고있습니다.

    지금은 수족관이 있고
    어차피 대다수 당일 직송도 아니고
    심지어 자연산 보단
    대부분 양식이기에!

    지금은 구지 비오는날, 장마철
    따질 필요는 없다고
    바닷가 분들이 말씀하시더군요!
  • 레벨 중령 1 우리들의친구 07/01 23:34 답글 신고
    요즘 자영업자들 힘들다 좀 그러지마라
  • 레벨 중사 2 똥간귀신 07/01 23:41 답글 신고
    경쟁 업체가 배달시켜서, 악성 리뷰 다는 거 많을 것 같습니다.
    예전에는 청소년들 가서 술 시켜서 영업 정지 먹이는 거 했는데, 이제는 배달로 조지더군요.
  • 레벨 중장 너편한세상 07/01 23:59 답글 신고
    별스럽네 손님도 참..
  • 레벨 대위 2 BlyAly 07/02 00:05 답글 신고
    다양한 사유로 저런 현상이 있더라고요.

    퀄리티가 안좋으면 안좋은거지,

    뇌피셜 망상으로 재고를 썼네, 마네는 선넘는 리뷰죠.

    악의적으로 보이기까지 합니다.

    함부로 모함하고 악의적인 사람들 죗값 받아야 하는데 ..

    손놈을 고소할 수도 없고 제가 봐도 답답하네요.

    사장님, 힘내십쇼.
  • 레벨 병장 핫힝쿳헥 07/02 00:11 답글 신고
    실명제가 필요한 이유..
  • 레벨 원사 3 아얀이 07/02 00:40 답글 신고
    모두 좋은 리뷰인데

    1개의 리뷰가 저런 경우라면

    신경 안쓰셔도 될듯

    저또한 리뷰를 보지만

    10개의 리뷰중 7개 이상 리뷰가 나쁘다면 고민하겠지만

    1개의 리뷰가 저렇다면 그리고 작성자 글보니 글에서 지랄같은 성격이 보이는데

    신경안쓸듯하네요

    리뷰도 실명제이고 주문 내역 금액 다 공개해야할듯
  • 레벨 원사 3 살아남은LH직원 07/02 00:56 답글 신고
    안녕하십니까?
    전문 리뷰 관리 인입니다.
    저런글에는 답글쓸때 길게 쓰면 안되고
    육하원칙에 간단명료하게
    그런일 없다고 못박아두는데 좋습니다.
    길게 쓰면 다른 고객이 읽다 지쳐서 포기합니다유 ㅜㅜ
  • 레벨 상사 3 인생쥴리처럼 07/02 00:57 답글 신고
    지 입맛에 안맞으면 꼬라지 부리는것들이 가끔있어...나도 마찬가지고... 항상 똑같을순 없지만 똑같은 수준으로 해서 보내도록 노력을 했어야지
  • 레벨 중사 2 매국노될뻔한놈 07/02 01:00 답글 신고
    대처 잘 하셨네요. 번창하실듯 합니다.
  • 레벨 상사 3 07/02 01:03 답글 신고
    음식 장사가 이리 힘듭겁니다.
  • 레벨 하사 1 가락동배추 07/02 01:09 답글 신고
    힘내요
  • 레벨 원사 2 잘살끙야 07/02 01:10 답글 신고
    견제하는 놈들의 짓거리입니다
  • 레벨 일병 개구쟁e 07/02 03:44 답글 신고
    사장님 편이기는하나 이런 날씨에는 배달시간도 중요하고 그래요 회가물컹물컹 해질수는 있으니 포장및배달에는 아이스팩하나씩 넣어서 보내주시거나하는게 미리예방도 되고좋을듯 해보여요.^^
  • 레벨 간호사 안겸댕 07/02 10:06 답글 신고
    저정도 댓글이면 다른분들도 사장님말 믿을듯
  • 레벨 소령 1 roaklw80 07/02 13:30 답글 신고
    사진 한장이면 모든걸 설명할텐데 말만 저러는거면 진상일 확률이 높죠
  • 레벨 대위 3 바다옆임 07/02 13:55 답글 신고
    3주전에 쿠팡에서 직판하는 천도복숭아
    리뷰보고 주문했다가 물텀벙 홍시스런
    천도복숭아 받은적 있음
  • 레벨 소장 대세대깨윤 07/02 15:39 답글 신고
    CCTV 에서 게임 끝 ㅋㅋㅋ

    오히려 장사 더 잘될듯 ㅎ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