궁금한게 있는디 딱히 물어볼곳이 없어 요기에 물어봐요.
현제 빌라형 아파트? 7층 건물이나 등기상 아파트에요.
전세거주중에 건물 수도에 문제가 생겼고 처리중에
제가 거주중인 집 문제로 누수가 생겨 처리중인데요.
건물에 총무라는분에게 집주인 연락처 전달하고,
해당 내용에 대해 집주인에게 전달했으니 추후 처리과정에 대해서는 직접 연락하라고 했거든요.
저한대 물어봣자 집주인한데 또 물어보고 다시 전달하는것 뿐이라 생각해서 직접 연락하라 한건데..
총무라는분은 저랑 집주인이 해결할 문제이지 본인이 집주인과 통화할 필요는 없다고… 저한데만 연락 꼽히네요.
제가 비용처리에 대한 결정권이 없는데도 계속 제가 중간에 여기서 뭐 해달래요. 집주인이 해준데요. 안된데요. 이렇게 말 전달해야하는건가요???
문제점이 발생했을때 저한데 최초 이야기하면 그뒤로 집주인하고 직접 이야기해라. 가 제 요청사항인데 불가하다고. 이야기하는데 도저히 이해가 안되서요….
이게 맞는건가요?
수도파손이 님이 한게 아니라면 집주인이 해결할 문제
개인문제라면 제가 빠르게 하죵.
근디 업자분 말로는 10년 넘어가면 건물 여기저기 하자 나오기 시작한다는데.. 그래도 저한데만 따발총 쏘듯이 뭐라하네요
저도 보일러 문제 때문에 들어갔거든요
오늘 님과 비슷한 누수 문제로 누군가가 질문했더니 전문가가 상세히 대처방법 가르쳐 주시더군요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