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척 조심스러운 부분이라 이 부분을 말하는 것조차 꺼려지는 게 사실입니다.
그런데...유블리 전체내용을 유튜브로 여러번을 보면서...전혀 이분들과 상관없지만 글을 적어봅니다.
좀 오래전이었든 것 같습니다. 예전...유사급발진 사고가 잦은 때가 있었고, xxx동호회에 유사급발진사고에 대한 견해를 적었습니다.
그런데...악성댓글이 계속달려서 탈퇴하고 제 블로그에 올려놓은 파일입니다.
모든 차에는 블랙박스가 있고, 제조사는 끝까지 액셀을 밟았다. 벽에 충돌해서 벽이 넘어가도 액셀을 끝까지 밟았고
심지어 사망전까지 액셀을 밟거나 운전미숙이다. 언제나 이렇게 결론을 내렸죠.
그래서 작은 재능이지만 제가 음향관련직종을 이용해서 소리를 그래프로 바꾸고
유튜브에 올라있는 같은 차량 혹은 유사한 차량의 제로백 테스트 사운드와
유사급발진 사고의 사운드를 비교평가했습니다.
그리고 내린 결론도 PDF파일로 만들어 올렸었지요.
그리고 마지막에 이런 글도 적었습니다. 제조사를 비난하기 위해 만든 것이 아니다
제조사가 이를 참조해서 문제의 원인을 찾길 바란다.
그때는 한글파일로 올렸었는데...
여러분들이 잘 아시는 영국의 XXXX대학에 연구관련 논문으로 보내다 보니 영어로 작성했습니다.
영국에서 대단한 내용이라는 답변도 받았지만...학문적인 출처를 묻길래...제가 교수도 아니라서....
죄송하지만 농담도 아니구요. 장난성 글도 아닙니다.
그 이후로 유사한 급발진 사고들이 있었는데....이를 밝히는 건 언제나 유가족의 몫이었습니다.
그렇게 최근에 도현이와 할머니에 관련된 유사급발진 사고를 한블리에서 다뤘네요.
그나마 다행일까요?
오래전에 작성했던 파일을 첨부합니다.
부족한 글이지만, 제 블로그엔 PDF 파일에 대해 저작권을 걸어두었습니다. 이유라면 잘못 사용되거나
오용되지 않게 하기 위함입니다.
혹시라도, 고 도현과 할머님, 그리고 유가족이 보신다면 리플달아주세요. 그렇게 해 주시면
티끌같이 작은 힘이라마, 영상파일와 오디오파일을 받아서 분석해 보내드리겠습니다.
아...메뉴를 찾아보니 올릴 수가 없네요.
제 블로그를 링크합니다.
맨 아래로 스크롤을 다운해 보시면
제로백테스트 최종판이란 제목이 있습니다.
https://blog.naver.com/pakml1971
혹시, 관리자님? 제 글에 문제가 있다면 삭제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