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선 감사의 인사 먼저 드리겠습니다..
여러분들의 많은 추천과 응원으로 베스트에 올라가게 되어 너무 감사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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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best&No=603246
앞으로 저와 같은 피해자가 발생하지 않았으면 좋겠습니다.
댓글들을 보니 응원해주시는 분들도 있고(진심 감사드립니다) 다른 의견을 말씀하시는 분들도 있어서
내용을 조금더 추가하기 위해서 다시 글을 적습니다.
사실 아직 제가 올릴 내용이 많습니다.
S업체에서 현금영수증 거부
제가 결제했던 통장(차명계좌)
또 다른 피해자들(현제 비슷한 사례의 피해자들과 논의중입니다) 등..
제가 자료 정리 되는데로 또 다시 글을 적겠습니다.
우선 B업체에서 실수를 하지 않았을까라고 책임을 떠넘기는 댓글들(사실 S업체 관계자들임이 뻔히 보임) 때문에
제 차에 녹화된 블랙박스 영상 두개를 일단 먼저 올리겠습니다.
S업체는 무슨 이유에서인지 제가 주행하면서 녹화된 실시간영상과 이벤트 영상을 포멧해버리고.
자기네들의 주작인지 알수없는 영상만 남긴채 블랙박스 전원을 뽑아버립니다.
저의 개인적인 생각은 처음부터 엔진이 망가진채 입고된거라고 주작을 위해 일부러 녹화를 해놓은거라 보입니다..
회원 여러분들은 어떻게 보이시는지 한번 봐주시구요.
영상에 날짜는 잘못된거라 영상만 봐주시면 될것같습니다
B업체로 차량이 넘어오기전에 이미 엔진을 박살낸 상태이고
일부러 주작을 한건지 블랙박스 메모리에 용량이 남아있음에도 불구하고
이 영상을 마지막으로 전원이 뽑혔습니다.
월요일에 세무서에 다녀올 생각입니다.
뭐가 어찌되었든지 불법적인건 처벌을 받아야 하지 않겠나 싶어서 제가 할수 있는 모든 행동을
실행에 옮길 예정입니다.
그리고 나머지 내용도 정리되는대로 자료 올리겠습니다
추천좀 많이 부탁드릴게요 ㅜㅜ
*추가내용*
이 영상으로
S업체 관계자분들은 이제 B업체로 책임 떠넘기기 힘드시겠죠??
이미 차를 망가뜨린건 S업체 당신들인데 괜한 B업체에게 책임 넘기지 맙시다.
이런 엄청난 차를 만지면 일단 긴장 오천배 하고 만져야할텐데
말도 안되는 일이 벌어졌네요
아쉬울 따름입니다
센타 잘못없어보임
금융실명제법 위반이고 통장에 찍힌 모든금액 소명해야하며 추징금 엄청날거 같네요.
직접 신고하여 포상금 챙기세요.
10억이면 1억은 받을듯,
정의구현 바랍니다,
세금이 엄청날꺼 같네요. 매입에 비해 인건비 비중이 엄청나니... 그러니 현금유도 ㅋ
꼭. 꼭신고하세요~
그래야 다른분들도 추가적인 피해를안봅니다~
꼭 망할라고 용을쓰네요
그것도 지웠으면 더더 구린내가 풍기겠죠. 일단 그 cctv도 확보하셔요
어줍쟎게 배워온 경험과 어설프게 습득한 정보들 기반해서, 아는척은 오지게하고 곤조는 또 얼마나 쌘지
특히 자신의 실수와 잘못을 바로 인정하고 사과하는 경우들은 지금껏 한두차례 이외엔 경험해보지 못했었습니다. 사과하면 자신의 잘못을 인정하는 꼴이랍시고, 되레 배째라 안하무인 개무시 쌩까는 경우들이 대다수였습니다.
일단 자신탓이 아니라는것 방어하는데 급급하죠. 그때부터 문제원인을 찾는게 아닌, 원래 차가 문제있었다던가 남의 탓할만한 '꺼리'를 찾습니다. 경험없는 사람들은 믿기 힘들겠지만, 그게 그들의 문화입니다.
예전에 차량관련 수업료를 참 많이도 지불해본 입장에서, 소위 '기름밥'이라 불려지는 집단중 정말 개차반적인 부류들이 너무나 많았었음에 신뢰와 신의라는건 개나 줘버린지 오래입니다. 무엇보다 그쪽 업계는 절대 결제부터 해주면 안됩니다. 총견적의 일부만 선금지불 하고서, 약속한 결과물 100% 완료시 잔금 지급해야만 그나마 다루기가 편해집니다.
멋진 차량을 유지관리 애쓰시는데, 얼마나 마음고생이 심하실지 감히 상상이 됩니다. 부디 잘 해결되길 바라는 마음 전합니다 (일단 세무적인것부터 쌔게 걸고 넘어가주시고 법리적인 방법과 온라인 공유 최선 다해주세요, 분명 얼마 지나지않아 후회막급하며 반응이 오지싶습니다)
공론화 시작하셨으니 본격적으로 강력히 대응 해주세요.
매우 고난의 과정이겠지만, 차량은 고칠수 있습니다. 저도 비슷한 경험의 입장에서 진심담아 응원 보내드립니다
(노파심에 덧붙입니다. 부디 보배드림의 화력을 등에 업으시고, 진행과정과 결론에서 비난받을만한 방향으로는 가지말아주실것을 희망합니다)
/> 꼭 끝까지 가세요~
열심히 응원합니다~
다른분들도 저와같은 피해자가 안생겼으면합니다
추천하고 지켜 보겠습니다~~
돈 몇푼 벌겠다고 저러는지
참 행복하시겄어
사기치는것들은 자식새끼까지 망해야함
차주분 꼭 다 밝혀주세요
해당구청에 민원넣으면 국세청에서 탈탈털아줍니다. 서서히 피말라 죽이시면됩니다. 이때까지 해먹은거,보험빵등 다털리겟네요
차주분께서 30.300도아닌 3천만원의 금액을 지불하고 차도 개판으로 만들었는데도 현자처럼 대응하시는거보니 업체에서도 차주를 개호구로보고
미지근하게 반응하는거같은데 법으로 다스려주면됩니다.
몇년전에 옥희모터스 사건이 기억나네요...
돈을 지불하고 부품 바꿧다고 했는데, 거짓으로 바꾸지도 않은 부품을 내역서에 청구하고 결국엔 다뽀록나서 엔진오일,폐유같은거 무단으로 방류한것도 다 걸려 추징금에 사업자까지내리고 무릎꿇고 보배회원들한테 착하게한사다고 난리났던거
3-4개 계좌 돌렸어도 차주분 입금한계좌맙 털립니다.
제가 세무조사 받아바서 압니다.
주위분들 아니 그업체 거래하신분들이 함께도우면 가능하겠지만요
마틴12기통 엔진을 맡기시다니ㅠㅠ
저 업체도 자신은 없었겠지만
눈탱이칠 상상에 신나게 달려들었다가
답없어서 시간끈거같은데 잘해결되시길~
주작인진 모르겠지만 소개받고간 업체입니다
저도 엔진작업 3대해봤지만 의사도 내과,외과
전문의가 있듯이 자동차도 외관,엔진,미션
전문가가 따로 있더라구요
익스테리어샵에 슈퍼카전문엔지니어가
붙어있을리가 없는데 말이죠ㅠ
잘해결하셔서 수리비랑 정신적,시간적 손해보상
까지 다 받으시길 바랍니다
전부 서울 경기에 샵운영.. 지방 사는 사람들은 전문가 만날려면 올라가는수 밖에 없더군요.
지방업체는 익스테리어 튜닝이나 경정비만 맏겨야됩니다.
보배인이여 모여라!!!
호헌철폐!! 독재타도!
아아 문재인 대통령님 보고 그립읍니다
일단 국세청 추가네욤
그업체 계좌가몇개가있다면
다른누군가 입금한내역 꼭!가지고계셔야되고요
님말고 또다른계좌송금한 분도 신고해야 됩니다
님이 몇개계돠안다고 그계좌 세무소에서 털지는 못합니다.
꼭 다른분들도 신고해야됩니다.
세무소안찾아가도 홈택스에서 가능합니다
일년에 한번씩 계좌 털어바야얼마안나옵니다.
만약 그업체 제대로걸리면
5년치 국민연금 의료보험 종합소득세 부가가치세 난리도아닙니다.
제가 세무조사받아바서 잘 압니다.
제가 5년치 털리니 일단 부가가치세,종합소득세만4억털렸고요
의료보험 200가까이 나오고 국민연금70만원 나오네요
저번주에 다냈습니다.
단 그업체 사장이 안갚어도 5억이하5년 5억이상10년 통장만 안만들면 차압? 그런거 없습니다.
단. 그업체 사장 명의로된게 아무것도없다면 말이죠.
차명계좌로했다면 그사장말고 계좌주인들이 내야될 세금을 떠안게될겁니다.
주위분들 잘찾으셔서 빅엿한번 맥이십시요.
이거 어디서 많이 본 화법인데...
날리면....화법
일 더 키우지말고.
호미로 막을 수 있을때 막는게 현명하지 않겠니?
전에도 사건 한번 올라온적 있는 걸로 아는데
바로 세무서 신고 때려주세요
저도 휠 구매하고 58만원 이체했는데
현금영수증 문의하니 부가세10% 드립 치길래
현금영수증 미발급으로 신고해줬습니다
2. 엔진 오버홀 후 엔진부조가 지속적으로 발생하여 다시 재 입고 하고 진단하는데 3개월 이라는 시간이 흐름.
3. 3개월동안 딱히 진단 나온것도 없고 대대적으로 엔진을 분해한것도 아님. 흡기매니폴드 정도 떼어놓은 것으로 판단됨.
4. 차주 S 업체에서 차량 견인으로 출고 하여 B 업체로 이동.
5. B 업체에서 분해되어온 흡기매니폴드 부위의 점검 및 조립. 조립전 압축테스트등 진행.
6. 엔진 시동과 동시에 난리가 남. B업체 대표님 내시경 투입하여 실린더 내부 점검하고 볼트 들어간 상황 발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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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도 수입차 정비하는 업체 대표이고 엔진수리도 많이 하고 있습니다.
1. 에스턴마틴 엔진의 흡기밸브가 얼마나 많이 열리는지는 모르겠으나 통상의 흡기밸브 틈으로 볼트가 들어가긴 쉽지 않아요. 보통 끼어있는 상태로 있곤 합니다. 사진이랑 동영상 올리신거 보니 피스톤 상단부에 찍혀있는 볼트 자국은 볼트 머리까지 완전히 들어간 상태에서 생긴 자국들로 보여지네요.
2. B업체를 옹호하는건 아니지만 보통 그렇게 문제가 있어서 들어오는 차량일수록 정비사들은 더 꼼꼼히 보고 조립합니다.
3. 만약 흡기밸브로 볼트가 들어갔고, 내시경 상으로 봤을때 내부에 볼트가 남아있지 않은걸로 봐선
a. 배기밸브로 볼트가 빠져나가서 촉매쪽에 걸려있거나
b. S 업체에서 "X됐다" 하고 볼트 빼낸거로 보입니다.
4. 종합정비와 부분정비를 여쭤봤던 이유는 보통의 카센터는 부분정비 (3급)이며, 엔진 오버홀을 하면 안되는 업종입니다. 이점 해당지역 시.구청에 문의하셔서 불법정비 등에 대하여 문의하시기 바라며
5. 자동차관리법 제 58조에 의거, 수리를 시작하기전 소비자에게 견적서를 반드시 발부하여 상호간의 동의를 얻고 작업을 진행해야 합니다.
6. 엔진을 보링했다면 국토부에 엔진보링을 하였다는 내용을 보고해야 합니다.
저도 자동차 정비업을 하고 있는 입장으로서 양쪽 모두 너무 안타까운 상황입니다만, 소비자가 억울하게 피해를 당하는 일은 없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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