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저는 엔카에서 중고차 물건을 보고, 상사에서 직접 중고차를 구매를 하였습니다.
그러나, 구입후 운행시 "드르륵 이상소음" 및 고속에서 소음을 확인해서 상사에 문제제기후 환불을 요청하였으나,
상사에서는 엔카에서 확인한 물건을 본인은 팔기만 하였고, 보증기간이 남았으니, 현대차 AS센터에 가라는 말만하고,
책임을 회피하는 중고차 매매상사를 고발하려고 합니다.
1. 중고차 : G80 (20년9월 제조, 21년식)
2. 주행거리 : 약 2만km 주행 (현대차 보증기간 남아있음)
3. 구입처 : 부산 해운대구 반OO중고차매매시장 효O상사
4. 문제현상
1) 속도 70~80km 운행시 액셀에서 발을 떼면 "드드륵" 소리가 들림
- 상사 직원도 동승하여 문제점 확인함. (녹취 파일도 있음)
2) 80km 이상에서 고급차임에도 불구하고 차량 하부 소음 및 문짝에서 소음이
상당히 커서 대화가 어려움
5. 구매자 (저)
1) 문제가 있는 차를 팔았는데, 환불해달라
- 직원이 동승해서 문제를 확인하고, 녹취한 파일도 있다
- 7/14 구매, 7/15 문제 확인 및 환불요청함
- 문제를 알고 있으면서 고지 안한것이 아니냐?
2) 계약서 작성시 금액과, 문제점에 대해 정확하게 설명을 안하고, 표기도 안하고, 사인을 강요했느냐?
- 저도 확인 안하고 사인한 잘못도 있습니다.
6. 상사 답변
1) 문제점은 현대차 보증기간이 남았으니 AS센터에서 고치거나 엔카에서 판매했으니, 엔카에서 보증을 받아라
7. 개인적인 의견
1) 문제를 알고 중고차를 판매한 것이 아닌가 의심이 듭니다. 아니면 문제를 확인했으면, 해결을 해줘야하는데,
나는 책임없다는 입장만 되풀이합니다.
2) 저의 잘못도 인정합니다만, 이런 상사에 속아서 차를 구매하는 선의의 피해자가 생기지 않도록 고발합니다.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얼마나 걸릴지도 모르겠고
신차에 가까운 차량인데, 내가 시간내서 수리해야하고
문제가 있는 차를 팔고 나몰라하고 하는 것에 대해 화가납니다.
보배드림에도 중고차가 있고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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